사스미님의 샥슈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사스미님의 샥슈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사스미
리뷰2490
조회수 17 작성일자 26.05.27
토마토의 새콤한 풍미와 향신료의 조화가 매력적인 샥슈카였어요. 부드럽게 익은 달걀과 진한 소스가 잘 어우러져 빵에 곁들여 먹기 좋았습니다. 자극적이지 않으면서도 깊은 맛이 느껴졌고, 채소의 식감도 살아 있어 한 끼 식사로 든든했어요. 홈브런치 느낌을 제대로 즐길 수 있는 메뉴였습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584g)
516kcal
샥슈카
4.8(리뷰 25개)
·식단기록84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