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85079님의 오뚜기 진짬뽕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85079님의 오뚜기 진짬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85079
리뷰79
조회수 11 작성일자 26.06.01
진한 불향 가득한 매콤 칼칼한 국물에 두툼하구 쫄깃한 면발 조합이 완전 사기캐임ㅋㅋㅋ 액상스프라 그런지 국물이 깊구 진해서 밥까지 말아먹었자나여ㅠㅠ 밤에 비 와서 출출한대 야식으로 끓여 먹으니까 분위기 대박 센치해지구 혼자만의 소확행 타임 완전 제대로 즐김!!
#일반식 #저녁

1인분(130g)
500kcal
오뚜기진짬뽕
4.9(리뷰 123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