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계란후라이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계란후라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31
조회수 25 작성일자 25.09.28
계란후라이는 언제 먹어도 정말 맛있는 거 같아요. 반찬으로 뭐 먹어야하나 고민될때 계란 후라이 하나면 걱정 없는 거 같습니다. 케찹뿌려 먹으면 굿굿
#일반식 #아침

1개 대형(46g)
89kcal
계란후라이
4.8(리뷰 748개)
·식단기록17.2만+0
알수없음
리뷰31

1개 대형(46g)
89kcal
계란후라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