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542757님의 계란후라이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542757님의 계란후라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542757
리뷰511
조회수 13 작성일자 25.11.22
계란후라이는 영양도 풍부하고 요리하기 간단하고 맛이 고소해 좋아요 또비빕밥과 김밥에도 언제든지 넣어 먹어서 좋아요
#일반식 #아침

1개 대형(46g)
89kcal
계란후라이
4.8(리뷰 748개)
·식단기록17.2만+0
지니5542757
리뷰511

1개 대형(46g)
89kcal
계란후라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