쭈뇽희님의 계란후라이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쭈뇽희님의 계란후라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쭈뇽희
리뷰321
조회수 14 작성일자 25.11.22
처음으로 난각번호가 1번인건 사봤는데 다르긴 하더라고요
평소 깨듯이 쳐도 잘 깨지지않고 노른자도 탱글한데 막이하나더 있는 느낌이랄까요?
층이하나가 더 형성되더라고요
#일반식 #아침

1개 대형(46g)
89kcal
계란후라이
4.8(리뷰 748개)
·식단기록17.2만+0
쭈뇽희
리뷰321

1개 대형(46g)
89kcal
계란후라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