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계마녀님의 계란후라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외계마녀님의 계란후라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외계마녀
리뷰315
조회수 12 작성일자 25.11.23
어떤 음식과도 어울리는 음식 중에 하나가 밥이죠?
그다음은 달걀같아요
특히 계란후라이요!!
카레 짜장 볶음밥 위에 올려먹으면 꿀맛이죠
본인 스스로도 충분히 맛있지만요 ㅎ
#일반식 #점심

1개 대형(46g)
89kcal
계란후라이
4.8(리뷰 748개)
·식단기록17.2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