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엄마님의 계란후라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미래엄마님의 계란후라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미래엄마
리뷰144
조회수 14 작성일자 25.11.23
삶는데 10분 걸리니까 빨리 먹고 싶어서 후라이팬에 물 조금 붓고 계란 올리고 뚜껑 덮었어요. 바닥은 바삭 위는 촉촉하네요.
#일반식 #점심

1개 대형(46g)
89kcal
계란후라이
4.8(리뷰 748개)
·식단기록17.2만+0
미래엄마
리뷰144

1개 대형(46g)
89kcal
계란후라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