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ngran님의 계란후라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youngran님의 계란후라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youngran
리뷰1324
조회수 27 작성일자 25.09.28
오늘 저녁엔 계란 후라이 해먹었어요.
계란에 고추,파 .소금넜고 후라이
했어요.
밥반찬으로 맛있게 먹었어요
하루에1개 계란을 먹고 있읍니다.
#일반식 #저녁

1개 대형(46g)
89kcal
계란후라이
4.8(리뷰 748개)
·식단기록17.2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