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계란후라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계란후라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648
조회수 15 작성일자 25.11.23
계란에 쪽파와 당근 소금을 넣고 커다란 계란후라이를 했어요 겨란을 많이 넣었더니 두꺼운 후라이가되어.씹는 맛이 더 좋았어요
#일반식 #점심

1개 대형(46g)
89kcal
계란후라이
4.8(리뷰 748개)
·식단기록17.2만+0
알수없음
리뷰648

1개 대형(46g)
89kcal
계란후라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