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드스탁님의 계란후라이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우드스탁님의 계란후라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우드스탁
리뷰38
조회수 14 작성일자 25.11.23
아침에 간단하게 허기를 채울 수 있어서 좋아요
반숙으로 해서 흰자 먼저 먹고 마지막에 반숙 노른자로 마무리!
단백질도 챙기고 고소함도 챙기고 일석이조
#일반식 #아침

1개 대형(46g)
89kcal
계란후라이
4.8(리뷰 748개)
·식단기록17.2만+0
우드스탁
리뷰38

1개 대형(46g)
89kcal
계란후라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