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니어트트님의 계란후라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진니어트트님의 계란후라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진니어트트
리뷰2110
조회수 11 작성일자 25.11.23
이 제품은 무항생제 인증을 받은 1+등급 계란이라 건강과 안전성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분들에게 특히 좋아요.
매일 먹는 식재료인 만큼 항생제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어서 마음이 편하더라고요.
#일반식 #점심

1개 대형(46g)
89kcal
계란후라이
4.8(리뷰 748개)
·식단기록17.2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