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una9님의 계란후라이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luna9님의 계란후라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luna9
리뷰658
조회수 15 작성일자 25.11.24
비린맛에 취약한 나는 비빔밥에 올릴 계란은 노른자를 터트리지 않고, 단독으로 먹거나 토스트에 넣어 먹을땐 터트려서 굽는다.
#일반식 #아침

1개 대형(46g)
89kcal
계란후라이
4.8(리뷰 748개)
·식단기록17.2만+0
luna9
리뷰658

1개 대형(46g)
89kcal
계란후라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