흰이쥬님의 농심 짜파게티 범벅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흰이쥬님의 농심 짜파게티 범벅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흰이쥬
리뷰1312
조회수 19 작성일자 25.11.25
짜파게티를 먹었어요! 라면이 좀 질릴때 짜파게티 하나 먹으면 너무 맛있더라구요~ 그냥 짜파게티만 먹어도 맛있고 밥반찬으로 먹어도 맛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70g)
315kcal
농심짜파게티 범벅
4.9(리뷰 106개)
·식단기록3천+0
흰이쥬
리뷰1312

1인분(70g)
315kcal
농심짜파게티 범벅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