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레몬님의 계란후라이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안레몬님의 계란후라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안레몬
리뷰3071
조회수 17 작성일자 25.09.29
전 계란도 기름있는거 싫어해서 전자레인지에 1분돌려서 먹어요. 아침마다 단백질보충위해 먹고 1분 돌리면 노른자 촉촉하니 맛있어요
#일반식 #아침

1개 대형(46g)
89kcal
계란후라이
4.8(리뷰 748개)
·식단기록17.2만+0
안레몬
리뷰3071

1개 대형(46g)
89kcal
계란후라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