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346098님의 계란후라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346098님의 계란후라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346098
리뷰132
조회수 11 작성일자 25.11.26
쌍란 계란 후라이 ㅋㅋ난 태어니서 처음봄ㅋㅋ 너무 신기함 나만 신기해하긴 하지만 ㅋㅋ 맛은 그냥 똑같음 그냥 신기하다는 거지
#일반식 #점심

1개 대형(46g)
89kcal
계란후라이
4.8(리뷰 748개)
·식단기록17.2만+0
지니5346098
리뷰132

1개 대형(46g)
89kcal
계란후라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