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칼로리와 영양성분을 검색해보세요혈당 · 다이어트 음식 검색해보세요음식 · 영양제 리뷰를 찾아보세요

'롯데 몽쉘 바나나 생크림 케이크'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롯데 몽쉘 바나나 생크림 케이크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아침 두부샐러드와 호밀빵 4쪽

200g이 따졌어요. 이 정도면 크게 왔다 갔다 한 건 아니지만 빠진 거에 의의를 두고 기분 좋게 아침준비했답니다. 그렇지만 기상을 늦게 했는데 오전근무도 해야 해서  시간 여유가 너무 없었어요. 그래도 야채가 너무 없어서 파프리카하고 당근만 채썰고 사과랑 방울토마토 씻었어요. 오늘 아침은 두부 샐러드랑 멀티그레인 호밀브레드입니다 두부샐러드는 야채믹스 당근 파프리카 콜라비 체썬사과 바나나반개를 섞고 애사비드레싱 뿌리고 브로콜리 방울토마토 귤 두부5개 올리고 그릭요거트(+발사믹식초 알룰로스)는 중앙에 배치했네요. 햄프씨드 견과류 시리얼 뿌려 마무리했어요  처음에 호밀빵은 5쪽을 준비했는데 좀 작은 사이즈의 호밀빵 3개는 저렇게 만들어서 엄마 드리고 나는 큰 거 2개를 먹었답니다. 중앙에 있는 크림 요거트 많이 묻힌 야채랑 과일 그리고 양배추라페를 위에다 얹혀서 견과류도 좀 넣어서 먹으면 너무 맛있게 오픈 샌드위치 해먹는 거랍니다. 빵은 사이즈는 크지 않아 손에 저렇게 들고 먹으면  위에 얹힌 야채들이 떨어질 수 있지만 접시 같은걸 대고 먹으면 실내에선 별로 번거롭지 않아요. 오픈 샌드위치로 먹으면 빵을 더 적게 먹고 야채를 더 많이 먹을 수 있는 장점이 있더라고요. 엄마한테 3개 드리고 나 2개 먹었는데 그 2개 빵 먹고도 배고프더라고요. 그래서 남아 있는 호밀빵 2쪽 데워와서 야채들 얹어 먹었네요. 엄마는 야채가 많은 샌드위치를 그렇게 좋아하는 편이 아니라서 그릭 요거트를 많이 넣어주고 양배추라페랑 사과 정도 넣었거든요. 내것 처음 2개는 그릭요거트와 야채를 넣는데 두번째 2개는 그릭요거트없이 그냥 야채를 넣었더니 훨씬 잘 떨어지긴 하더라고요. 그런 불편한 빼고는 그냥 샐러드 얹은 호밀빵도 맛있었어요.😁 아침 다 먹고 칼슘과 마그네슘 챙겨 먹었네요.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아침 두부샐러드와 호밀빵 4쪽

완전 춥지만 하늘은 참 예뻐요 👍

하루 만보 실천중이라 조금씩 나누어 걸었어요 날씨는 춥고 손은 시렵고 춥긴 춥네요 하늘은 정말 예뻤어요  하늘만 보면 힐링되요~  저 멀리 제2 롯데타워도 보고 오후에 산책 잘하고 왔어요~

우리화이팅님의 프로필 이미지

우리화이팅

완전 춥지만 하늘은 참 예뻐요 👍

사무실 간식 먹어요^^

무료한 시간 율무차와 몽쉘통통 먹고 당보충해요~

인지니어스님의 프로필 이미지

인지니어스

사무실 간식 먹어요^^

롯데 초코파이

일본 여행 다녀온 친구가 선물로 사왔는데  달달하니 먹을만하네요

감사하며살자님의 프로필 이미지

감사하며살자

롯데 초코파이

아점

쉬는날에는 슬로우슬로우~~ 아점으로 가볍게 사과썰고 바나나 잘라서 소스 없이 과일과 함께 야채샐러드로 챙겨먹었어용 바게트에 리코타치즈 발라서 레몬차와 함께~

목표사십구님의 프로필 이미지

목표사십구

아점

반찬-찌개에 팥밥 함께 먹었더니...핏속의 중성지방-혈압에 어떤 영향이?

반찬-찌개에 팥밥 함께 먹었더니...핏속의 중성지방-혈압에 어떤 영향이? 김용 기자 (ecok@kormedi.com) 님의 스토리  •  팥은 비타민 중에서 B군이 많이 들어 있다. 쌀밥, 빵 등 탄수화물의 소화흡수에 도움을 준다. 곡류에 부족한 라이신과 트립토판이 포함되어 있어 영양학적으로 보완이 된다. [사진=게티이미지뱅크]   팥은 음식뿐만 아니라 약재로도 사용할 정도로 건강 효과가 높다. 팥빵, 팥빙수를 떠올리면 팥에 당분이 많은 것으로 오해하지만 실제로는 그렇지 않다. 이런 음식들은 팥에 설탕 등을 첨가하여 만든 것이 많다. 오는 21일은 동짓날이다. 이날 팥죽을 먹는 전통이 있다. 팥의 활용 방법과 건강 효과에 대해 다시 알아보자. 핏속의 중성지방 조절, 탄수화물의 소화흡수에 기여   팥은 비타민 중에서 B군이 많이 들어 있다. 밥, 빵 등 탄수화물의 소화흡수에 도움을 준다. 곡류에 부족한 라이신과 트립토판이 포함되어 있어 영양학적으로 보완이 된다. 특히 사포닌과 콜린 함량이 많아 핏속의 중성지방 조절에 기여한다(국립농업과학원 자료). 기름진 음식을 먹을 때 팥을 곁들이면 혈액 건강에 도움이 된다. 혈관이 좁아지고 막히는 혈관병 예방에 일조를 한다. 팥에 있는 사포닌은 삶으면 거품이 일고 장을 자극하는 성질이 있다. 짠 반찬, 찌개 먹을 때 팥밥 함께 먹었더니...   팥의 비타민 B는 피로감 개선, 기억력 감퇴 예방에도 도움이 된다. 몸속 짠 성분(나트륨)이 잘 배출되도록 돕는 칼륨이 많이 들어 있다. 칼륨이 풍부한 것으로 알려진 바나나의 4배 이상이다. 얼굴이나 손발의 부기를 빼고 혈압을 낮추는 효소의 양을 늘린다. 혈압 상승 억제에 매우 효과적인 음식이다. 다만 신장이 나쁜 사람은 고칼륨혈증 위험이 있기 때문에 팥은 절제해야 한다. 피부와 모공의 오염물질 줄이는 데 기여   팥에 들어있는 사포닌은 피부와 모공의 오염물질을 줄이는 데 기여한다. 피부의 주근깨, 기미 등 멜라닌 색소를 줄이는 미백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지고 있다. 예로부터 얼굴을 씻고 피부미용에 사용된 이유다. 팥을 구입할 경우 붉은색이 짙고 윤기가 나며 껍질이 얇은 것이 좋다. 알이 굵지만 고르지 않은 것은 피해야 한다. 물에 뜨는 것은 좋지 않은 것으로 구입하지 않는 것이 바람직하다.   단단한 팥, 물에 불려서 삶아야...   팥의 껍질은 단단하다. 깨끗하게 씻은 뒤 물에 불려서 삶아야 부드러워진다. 팥 속의 사포닌은 씁쓸한 맛이 난다. 팥을 처음 삶은 물은 버려서 사포닌 성분을 일부 줄인 뒤 사용하는 것이 좋다. 이런 조리 방식은 특히 위 점막이 약한 사람에게 도움이 된다. 밥을 지을 때 팥은 씻어서 충분히 잠길 정도의 물을 부어 불에 올린다. 끓어오르면 물은 따라 버리고, 다시 3컵 정도의 물을 부어 팥알이 터지지 않을 정도로 삶아 건진다. 이런 방식은 팥밥, 오곡밥을 만들 때 도움이 된다. ========== 팥은 비타민 중에서 B군 많이들어 있나보네요  혈압관리에도 팥이 좋은가봐요

뽀봉님의 프로필 이미지

뽀봉

반찬-찌개에 팥밥 함께 먹었더니...핏속의 중성지방-혈압에 어떤 영향이?

12월 6일 다이어트 일기 식단

양배추즙과 바나나 먹었어요 좋은 하루 보내세요

수수깡7님의 프로필 이미지

수수깡7

12월 6일 다이어트 일기 식단

아침식사

바나나로 아침 먹었어요 양배추즙도 마셨어요

수수깡7님의 프로필 이미지

수수깡7

아침식사

당신이 푹 못 자는 이유, 음식에 있다

당신이 푹 못 자는 이유, 음식에 있다 당신이 푹 못 자는 이유, 음식에 있다© 제공: 헬스조선   잠을 푹 자지 못하고 중간에 종종 깨는 경우가 있다. 이때 건강상태나 수면 환경 외에 식습관도 점검해보자. 미국 폭스 뉴스의 수면 전문가들에 의하면, 무엇을 먹느냐에 따라 수면의 질이 달라진다. ◇음식이 수면 방해한다는 신호   음식 섭취가 수면을 방해하고 있다는 몸의 신호는 다음과 같다.  ▲자다가 자주 깸  ▲식사 후 잠들기 어려움  ▲밤에 속 쓰림이나 위산 역류 또는 소화불량 경험  ▲밤에 복통‧화장실을 더 자주 감  ▲잠에서 깼을 때 어지러움 등의 증상이다. 이외에 평소와 달리 악몽을 자주 꾸는 등 강렬한 꿈을 꾸거나 수면 습관이 변화하는 것도 또 하나의 증상이다.  전문가들은 이러한 신호에 주의를 기울여 어떤 음식‧음료가 수면의 질을 저하시키는지 파악해야 한다고 말한다. ◇수면 방해하는 식품   일부 음식은 소화불량과 속 쓰림을 유발할 가능성이 높아 수면을 방해한다.  ▲지방이나 산 함량이 높거나  ▲맵거나  ▲기름진 음식이 대표적이다.  위가 이 음식들을 소화하는데 오랜 시간이 걸리기 때문에 자는 동안 편안함을 유지하지 못하는 등 수면 질이 떨어지게 된다. 카페인이 함유된 음식도 주의해야 한다. 카페인은 각성 효과가 있어 수면을 방해하기 때문이다. 수면 질을 높이려면 커피, 에너지 음료 외에 초콜릿이나 껌 등 카페인이 소량 함유된 식품도 가급적 피하는 게 좋다. 설탕이 과도하게 들어가거나 가공이 많이 된 식품도 주의해야 한다. 이 음식들을 섭취하면 혈당이 급격히 오른 뒤 금세 저혈당으로 떨어지는데, 저혈당 상태에서는 뇌가 정상 혈당으로 회복하기 위해 몸을 깨운다.   ◇수면 질 높이는 식품   양질의 수면을 위해서는 저지방 단백질, 섬유질, 복합 탄수화물이 풍부한 식사를 해야 한다.  이 영양소들로 구성된 균형 잡힌 식사를 하면 자는 동안 포만감이 적당히 유지되며 소화 불량이나 위산 역류 등을 방지할 수 있다. 수면 질을 높이는 마그네슘, 트립토판 등의 영양소가 함유된 식품도 숙면에 도움이 된다.  미국 수면 분석 회사의 수면 전문가인 첼시 로르샤이브는 “마그네슘과 트립토판이 함유된 우유와 바나나, 수면을 돕는 멜라토닌이 함유된 체리, 마그네슘이 풍부한 아몬드 등은 긴장을 풀고 적절한 수면을 유도하는 식품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어떤 종류의 음식이든 자기 전 과식은 금물이다. 너무 많이 먹어 포만감이 과도하면 수면 질이 떨어진다. ============ 저도 수면의 질을 높이고자 마그네슘 먹기 시작했는데,  그전이랑 아직까지는 특별하게  변한것은 없는것 같아요 

뽀봉님의 프로필 이미지

뽀봉

당신이 푹 못 자는 이유, 음식에 있다

“고혈압이라는데”…어떻게 운동하고, 생활하는 게 좋을까?

“고혈압이라는데”…어떻게 운동하고, 생활하는 게 좋을까? 권순일 기자 (kstt77@kormedi.com)    고혈압이란 성인에서 수축기 혈압이 140㎜Hg 이상이거나 이완기 혈압이 90㎜Hg 이상일 때를 말한다. 고혈압은 위험한 병이다. 관상동맥 질환, 뇌졸중, 신부전 등 온 몸에 걸쳐 다양한 합병증을 일으켜 생명과 건강을 위협하기 때문이다. 고혈압은 증상이 없어 혈압을 측정하기 전까지는 진단이 되지 않는다. 진단 이후에도 증상이 없으므로 치료 필요성을 느끼지 못하는 사람이 많다. 많은 돌연사의 원인이 고혈압에서 출발하는데도, 통증이 없다 보니 아무 대책 없이 병을 키우는 사람이 적지 않다. 통계에 따르면 자신이 고혈압 환자인줄 알고 있는 인지율은 30대 20%, 40대 40%로 나타났다. 30대 환자 80%, 40대 환자 60%가 고혈압을 모른 채 여전히 흡연, 짠 음식 섭취, 운동 부족 등을 반복하며 심장, 뇌혈관 질병 위험을 방치하고 있다. 고혈압은 그 위험성을 느껴 생활 습관을 바꾸면 개선에 여러모로 도움이 된다. 미국 건강·의료 매체 ‘웹 엠디(Web MD)’ 등의 자료를 토대로 고혈압 관리에 좋은 운동과 식습관, 식품 등에 대해 알아본다.   고혈압 관리에 좋은 운동은?   고혈압 환자는 주 3회, 한 번에 30분 정도의 속보 운동이 좋다. 규칙적으로 운동하면 체중이 줄지 않아도 운동 자체의 효과로 수축기 및 이완기 혈압이 각각 5㎜Hg 정도 낮아진다. 하지만 갑자기 폭발적인 힘을 쓰는 무산소 운동은 조심해야 한다. 고혈압 환자가 무거운 역기를 드는 운동을 하면 혈압을 올려 큰 후유증을 초래할 수 있다. 뇌출혈이나 뇌경색으로 인한 뇌졸중은 갑작스런 혈압 상승으로 인해 발생할 수 있다. 심하면 돌연사로 이어질 수 있다. 특히 젊은 층은 건강에 대한 자신감을 갖고 무리한 운동을 할 수 있다. 가슴 통증이나 답답함, 어지럼증, 심한 호흡 곤란, 불규칙한 심장박동 등이 나타나도 운동 효과로 잘못 알고 방치할 수 있기 때문에 주의해야 한다. 최근 연구에 따르면 유산소 운동만큼 플랭크, 월시트 등 등척성 운동이 고혈압을 낮추는데 효과가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등척성 운동은 근육이 수축하지만 근육의 길이나 움직임에는 변함이 없는 운동이다. 예를 들어 양 손바닥을 밀착하여 서로 미는 등의 운동이다. 대표적인 등척성 운동에는 플랭크와 월시트 등이 있다. 이중 월시트(wall-sits)는 벽에 기대하는 스쿼트로 보면 된다. 플랭크와 월시트 등의 운동 방법은 인터넷이나 유튜브 등에 잘 소개돼 있다. 고혈압 관리하는 건강 습관은?   고혈압을 예방하기 위해서는 운동 뿐 아니라 금연, 짠 음식 절제, 스트레스 관리 등이 필요하다. 건강해도 집이나 병원에서 혈압을 재는 노력이 필요하다. 혈압 관리에 좋은 식품을 자주 먹고 적절한 운동을 하면 고혈압은 충분히 예방할 수 있다. 젊고 건강하다고 방심하는 것은 금물이다. 중년 이상은 더욱 조심해야 한다. 혈압을 관리해야 건강하게 오래 사는 건강 수명을 누릴 수 있다. 혈압 낮추는 데 도움이 되는 식품도 있다. 섬유질이 풍부한 사과를 비롯해 칼슘이 많이 든 시금치 등 잎채소, 계피, 감자, 귀리, 바나나, 로즈마리, 오레가노 등 향신료, 아마씨, 리마콩 등이다. ============== 아버지가 고혈압인데 그냥 산책 정도 고강도의 운동은  전혀 안하시죠 ~ 플랭크 생각보다 쉬운운동은  절대 아닌것 같은데, 고혈압에 도움이 되나보네요 

뽀봉님의 프로필 이미지

뽀봉

“고혈압이라는데”…어떻게 운동하고, 생활하는 게 좋을까?

점심 도시락으로 대충

대충 있는거로 점심 챙겨와서 먹고  이제 산책 시작~ 가지구이랑 스크램블 샐러리 바나나

목표사십구님의 프로필 이미지

목표사십구

점심 도시락으로 대충

엄마 간식

아침에 홍게죽 드리고 바나나빵 간식으로 차려드려요. 제가 운동 갔다가 한 시에 올 동안 배고파하시거든요.

러브복동님의 프로필 이미지

러브복동

엄마 간식

우중충한 날씨에 우울하고 무기력할 때… ‘이곳’ 지긋이 눌러보세요

우중충한 날씨에 우울하고 무기력할 때… ‘이곳’ 지긋이 눌러보세요 신소영 기자 님의 스토리     우중충한 날씨에 우울하고 무기력할 때… ‘이곳’ 지긋이 눌러보세요   겨울에는 봄이나 여름에 비해 무기력하고 울적하다는 사람이 많다. 일조량이 줄어 행복호르몬이 줄어드는 게 원인이다. 감정은 호르몬의 영향을 많이 받는다. 행복 호르몬 분비가 저하된 채로 우울한 감정을 내버려 두면, 치료가 필요한 우울증으로 악화할 수 있다. 겨울철 행복호르몬으로 불리는 '세토로닌' 분비를 늘리는 방법을 알아본다. ◇트립토판 섭취하기의외로 체내 세로토닌의 약 90%는 소화기관 내에서 생성된다. 그만큼 먹는 음식이 세로토닌에 미치는 영향이 크다. 세로토닌의 분비를 돕는 '트립토판'을 많이 먹으면 도움이 된다. 트립토판은 우리 몸이 스스로 만들어내지 못하는 필수 아미노산으로, 음식으로 섭취해야 한다. 트립토판은 ▲붉은 고기 ▲치즈·요거트 등 유제품 ▲견과류 ▲바나나 ▲조개류 ▲현미 등에 많이 들었다. ◇낮에 30분 이상 햇볕 쬐며 걷기적어도 하루 30분 이상 햇볕을 쬐어야 체내 세로토닌 분비를 적절하게 유지할 수 있다. 집에만 있으면 우울해질 수밖에 없는 이유다. 가만히 햇볕을 쬐는 것보다는 낮에 가볍게 산책을 하는 게 좋다. 땅을 밟고 걷는 것도 세로토닌 분비를 촉진한다.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걸으면 효과는 두 배다. 사랑하는 사람과 손을 잡는 것도 세로토닌 분비를 늘린다.   ◇깊은 호흡과 명상으로 마음 다스리기천천히 숨을 들이쉬거나 마시는 활동, 생각을 비우는 명상도 세로토닌 분비량을 늘리는 간단한 방법이다. 특히 4초간 숨을 들이마시고, 7초간 숨을 멈춘 뒤, 8초 동안 입으로 숨을 내뱉는 ‘478 호흡법’이 도움이 된다. 명상과 함께 잔잔한 음악을 함께 들으면 마음을 평안히 가라앉히는 데 더욱 효과적이다. 심호흡과 함께 천천히 온몸의 근육을 이완한다는 생각으로 명상한다.   ◇관자놀이·미간 등 이마 마사지하기관자놀이나 미간을 가볍게 마사지하는 것도 좋다. 미국 세인트 루크병원 연구팀은 체내 세로토닌 분비가 늘면 식욕이 감소하는 원리를 이용해 실험을 진행했다. 비만 남녀 55명에게 이마나 다른 부위 마사지를 하거나 아무것도 하지 않도록 지시했다. 이마를 마사지 한 그룹은 다른 부위를 마사지했거나, 아무것도 하지 않은 그룹보다 식욕이 10% 감소했다. 연구팀은 이를 통해 이마 마사지가 세로토닌 분비를 늘리는 것으로 분석했다. =========== 밖에 날씨가 좀 추우니까 그럴때는 관자놀이, 미간  등 이마 마사지하기 좋을것 같아요 ~ 무기력할때 도움이 되나보네요 

뽀봉님의 프로필 이미지

뽀봉

우중충한 날씨에 우울하고 무기력할 때… ‘이곳’ 지긋이 눌러보세요

12월 4일 다이어트 일기 식단

아침으로 시리얼과 바나나 먹어요

수수깡7님의 프로필 이미지

수수깡7

12월 4일 다이어트 일기 식단

간식은 요거요거🤣

애들 재우기전에 ㅎㅎ 딸래미가 오레오로 만들어준 케이크있어서 뇸뇸합니다 😄❤️❤️ 음식이나 뭐 만드는거 좋아하는 딸이라 종종해줘요~~~

자스민꽃님의 프로필 이미지

자스민꽃

간식은 요거요거🤣

과일 야채 듬뿍 한상

야채 과일 듬뿍 먹으려고 준비했어요~ 소스 없이 스크램블에 소금만 살짝 사과 감 바나나 아보카도 베이글 & 리코타치즈

목표사십구님의 프로필 이미지

목표사십구

과일 야채 듬뿍 한상

바나나

내일 아침으로 먹으려고 사왔네요 길쭉질쭉해요

수수깡7님의 프로필 이미지

수수깡7

바나나

홍시와 빵빵한 맛 좋아요.

요가 언니들이 놀러 오셔서 얘기 나누며 함께하는 시간 먹거리가 없으면 아쉽죠. 잘 익은 홍시와 상품으로 받은 카스테라 ㆍ롤케이크로 즐거운 시간 보내네요.

정수기지안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홍시와 빵빵한 맛 좋아요.

아침과일

사과와 땅콩버터 맛나죠 바나나도 함께 먹었어요

애플짱님의 프로필 이미지

애플짱

아침과일

소와나무 생크림 요거트 신상 - 바닐라크림 맛

요거트가 바닐라크림 맛이라니  어떤 맛일지 궁금하네요 

감사하며살자님의 프로필 이미지

감사하며살자

소와나무 생크림 요거트 신상 - 바닐라크림 맛

월요일 카페 힐링타임 🎄

월요일 카페 힐링타임 🎄 카페라떼 따뜻하게 한잔 마시며 좋아하는 음악 들으면서 즐거워요~ 케이크 맛집이라 케이크 예약 하는분이 있네요.

레몬그린님의 프로필 이미지

레몬그린

월요일 카페 힐링타임 🎄

아침과일

아침과일 간단히 먹었어요  비타민 충전 사과 좋아요 바나나도 추가~

애플짱님의 프로필 이미지

애플짱

아침과일

아침식단

아침은 그릭요거트 먹어요  바나나 토핑 올려 먹으니 맛있네요

딸2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딸2맘

아침식단

혈당관리

아침식후 30분에 측정한 혈당입니다 아침에 바나나 우유 한잔,케익 한조각을 먹었어요. 운동으로 혈당관리해야겠어요

숨은꽃처럼님의 프로필 이미지

숨은꽃처럼

혈당관리

감자탕 포장.바나나 김치 보급받음

감자탕 포장하면 7끼는 걱정 없음

야고님의 프로필 이미지

야고

감자탕 포장.바나나 김치 보급받음

다이어트 경우에 따라 평가가 달라지는 음식

예를들어 바나나는 탄수화물이 높아케토 다이어트에서는 피해야할 음식일수 있지만 일반적인 다이어트에서는  훌륭한 에너지원이 될수있다 회는 저지방 고단백 식품으로 다이어트에 도움이 될수 있지만 간장이나 고칼로리 소스와 함께 섭취하면 다이어트에 부정적 영향을  미칠수있다

재털이님의 프로필 이미지

재털이

공복에 자제 할 5가지 식품

의외로 제가 자주 먹던것이 많네요 바나나 고구마 우유요

수수깡7님의 프로필 이미지

수수깡7

공복에 자제 할 5가지 식품

아침은 두부샐러드와 베이글 샌드위치~♡

다시 600g이 쪘어요🤣 어제 바나나와 홍시 넣은 초코오나오 탓인 거 같애요😅 원래 초코오나오가 토핑을 좀 더하면 오히려 찌기도 했거든요. 그걸 알면서도 바나나를 1개나 다 넣고 홍시까지 넣었으니😆 동시에 그렇게 다 먹었으니 어쩐지 다 먹고 나서 너무 배가 부르더라고요. 그 배부름 때문에 저녁에 검은콩 두유나 아몬드유로 먹으랬는데 그것도 못 먹었답니다. 겨울이라 먹고 너무 추워서 별로였는데 한동안은 오나오와 바나나는 끊어야겠어요. 오트밀은 따뜻하게 어떻게 잘 먹으면 다이어트에 도움 되면서 포만감있게 먹을까요? 오트밀 죽 같은 거 저도 검색해봐야겠어요. 근데 그것보단 밥으로 먹는 게 좋아서... 나는 오트밀은 오나오가 제일 좋았는데... 오늘 아침은 두부 샐러드와 베이글 반개로 만든 샌드위치와 계피차 입니다. 두부샐러드 만드려고 두부 한 모 깍뚝 썰어서 올리브유에 구워서 식혔어요. 샐러드는 야채믹스 당근 콜라비 파프리카 채썬사과 체썬단감 귤1/4, 당근팽이버섯볶음 섞고 양배추라페를 듬뿍 넣어 드레싱 안 넣었답니다. 그리고 고구마넣고 차지키소스 중앙에 두부4개 구운삼겹살1점(어제 저녁에 엄마랑 동생이 삼겹살 먹고 한 점인가 남겼더라고요. 남긴 두 사람은 남은 삼겹살 잘 안 먹기 때문에 그냥 내가 오늘 아침에 뜨거운 물을 살짝 데워서 잘게 썰어서 넣어버렸어요) 방울토마토 넣고  햄프씨드 견과류 시리얼 뿌려서 만들었어요. 아침에 살쪘다고 징징대는 사람 같지 않죠? 저는 급빠할때도 아침은 잘 챙겨 먹는답니다. 그리고 점심 저녁을 간단히 먹어요.😅 목요일에 토다 서초점에서 베이글 샌드위치랑 베이글과 크림치즈 사 먹고 크림치즈가 남은 겸 엄마도 한번 맛보시라고 남은 크림치즈와 같이 크린베리롤치즈베이글을 하나 사와서 냉장고에 넣어놨답니다. 그런데 우리 어머니께서 베이글을 그닥 좋아하시는 편이 아닌데 다른 집에 사왔다고 그래도 안 드신다네요. 결국 내 몫이 됐어요. 모두의 아침밥 챌린지도 끝난 겸 해서 아침에 베이글샌드위치 해먹었네요. 우선 베이글이 크림치즈 바르게 가로로 잘라져 있는 건데 그걸 세로로 잘랐어요. 그러면 두 번 해 먹을 수 있잖아요. 빵 양쪽에 무화과플럼 크림치즈를 듬뿍 바르고(반개정도는 더 바를 거 남았답니다. 크림치즈가 3900원짜리인데 베이글을 2개는 충분히 먹겠어요) 한쪽 빵에 양상추 깔고 당근팽이버섯볶음 넣고 그위에 양배추라페 듬뿍  올렸네요. 다른 쪽 빵에도 크림치즈 발르고 그 위에 얇게 썬 사과 올렀어요. 그래서 베이글을 조심히 합체했답니다. ㅎㅎㅎ 샌드위치 싸는 종이로 둘러놓고 먹으면 훨씬 더 먹긴 편할텐데 어차피 집이니까 그냥 들고 먹었네요. 떨어지면 다시 먹으면 되죠. 이렇게 샐러드 먹고 베이글 그 샌드위치까지 먹고 칼슘과 마그네슘 챙기고 감기약까지 챙기면 아침식사 끝. 준비한 시간부터 밥 다 먹을 때까지 2시간 반이 걸렸어요😅 샐러드가 기존의 준비할 것도 많고 일일이 보관용기에 넣어야 하기도 하고 쓰면 용기 설거지 할 것도 많고😅 그리고 아침에 동생은 만두 먹고 오징어 구워 먹는데 그 설거지도 내 몫이고 엄마 아침으로 끓인 밥 드시는데 교회 가신다고 그 설거지도 내 몫이 되었답니다. 오늘 아침은 여유는 있었는데 부엌에서 할 일이 많았어요. 샐러드랑 베이글 샌드위치 딱 차려서 거실에서 TV 보면서 먹는데 한숨이 절로 나왔답니다. 그 전에 설거지를 벌써 두 번인가 하고 여전히 설거지 거리는 또 남아 있더라고요. 식구들이 다 서로 다르게 먹으면 주방에는 계속 치울 그릇들이 쌓여요. 그죠?😆😅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아침은 두부샐러드와 베이글 샌드위치~♡

점심은 홍시샐러드와 홍시초코오나오

집에서 샐러드할 야채랑 아몬드브리즈에 카카오가루 섞어서 오트밀 넣어 불리고 그릭요거트와 바나나까지 넣어서 가져왔어요. 가게에 있는 방울 토마토와 그린 올리브, 대봉감 홍시와 블루베리를 더해서 홍시샐러드와 홍시초코오나오를 만들었어요 홍시샐러드는 야채믹스 당근 파프리카 콜라비 체썬사과 체썬단감에 와인식초드레싱 더하고 양배추라페와 시리얼 조금 넣고 키위드레싱까지 조금 더 해서 통에 담아와서 가게에 있는 접시 담고 가게에 있는 방울토마토 그린올리브 대봉감홍시를 더한후 가지고 다니는 견과류를 뿌려서 마무리했네요. 집에서 먹는 샐러드보단 조금 작지만 엄청 풍성하죠. 오늘따라 잘 익은 홍시가 있어서 훨씬 더 색감도 이쁘고 풍성해요. 오나오는 아몬드브리즈 90g에 오트밀 40g넣고 카카오가루 1T와 알룰로스 2/3T 넣고 잘 섞고 그릭요거트 100g과 바나나 하나 잘라서 같이 담아 가져왔네요. 가게에서 유리그릇에 가게의 수제 요거트 두 스푼 밑에 깔고 가져온 거 통채로 넣고 냉동블루베리와 홍시반개그리고 견과류 넣었어요. 블루베리 홍씨가 색감이 보색이라 너무 예뻐 보이네요. 근데 홍시와 초코가 맞은지는 저도 궁금했답니다.  뭐 결론적으로는 엄청 잘 어울린다고 할 수도 없고 맛없다고 할 수도 없었어요. 그냥 단 홍시라 맛있었는데 같이 먹다기보단 따로 먹긴 했네요. 근데 겨울에 오나오는 비 추천입니다. 먹을 때 맛있게 먹었는데 먹고 나니까 위부터 차가워져서 온몸이 덜덜 떨렸어요.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점심은 홍시샐러드와 홍시초코오나오

가볍게 점심

어제 만든 샐러리통밀두부빵에 리코타치즈 발라서 가볍게 ? 점심 챙겨요 두유랑 감 바나나 함께~~ 은근 배부르네요

목표사십구님의 프로필 이미지

목표사십구

가볍게 점심

아침은 치킨과일샐러드와 엄마랑 밥먹음

600g이 빠졌어요. 어제 아침은 잘 먹고 점심은 검은콩두유 저녁 조금 간단히(그런데 견과류를 좀 더 먹음) 어제 저녁을 훨씬 좀 덜 먹었다면 더 빠졌을 텐데 어제 꽃 배달 두 번 나갔다 왔더니 배가 고프더라고요. 너무 참으면 안되니까 저녁을 조금 더 챙겨 먹었네요😅 물론 600g 빠진 것도 다행이라 생각한답니다. 오늘 뭐 특별한 일도 없고 좀 여유가 있는 편이라서 아침에 천천히 샐러드부터 준비했네요. 동생이 그제 먹고 남긴 치킨이 어머니가 어제 먹었는데도 아직 남아서 오늘은 다 쓸라고 양념치킨은 씻어서 되도록 튀김옷 벗겨 썰고 후라이드도 튀김옷은 대부분 벗겨내서 썰었답니다. 노란 통닭이 튀김옷과 닭고기가 잘 분리가 안 되는 편이네요. 아침에 팽이버섯 씻어서 당근이랑 볶았어요. 샐러드는 야채믹스 상추 당근 파프리카 채썬사과 체썬단감 섞어 애사비드레싱 뿌리고 고구마와 당근팽이버섯볶음 넣고 귤(반개) 방울토마토 바나나(반개)는 가장자리에 잘 보이게 배치하고. 차지키소스는 중앙에 손질한 치킨은 차지키기 소스 가장 자리에다가  놔두고 햄프씨드 견과류 시리얼 뿌려서 마무리 했네요. 엄마가 샐러드는 저 혼자 먹으라 해서 얼른 샐러드 해서 혼자 먹고 엄마 깨워서 밥 차렸어요. 난 어제 냉장고에 넣어서저항성 전분으로 만든 잡곡밥 뎨우고 어머니는 저번에 햇반 먹고 남은 밥을 또 데워서 반찬이랑 상추랑 내서 먹었어요  샐러드 먹고 칼슘과 마그네슘 챙겨먹고 밥 먹고는 감기약까지 챙겨먹었네요.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아침은 치킨과일샐러드와 엄마랑 밥먹음

아침

프렌치토스트와 단감 여기에 바나나 우유 늦잠 잔 중딩이 아침이에요

당근쥬스쪼아님의 프로필 이미지

당근쥬스쪼아

아침

지니어트 고객 문의 가능 시간 : 평일 10:00 ~ 18:00(점심시간 12:30~13:30 / 주말, 공휴일 제외)

지니어트는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지니어트는 상품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넛지모바일 주식회사

대표이사 : 한상범 사업자등록번호 : 897-87-02757 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20길 18, 6층(역삼동, 부봉빌딩)

Copyright 2024 by Geniet, Inc. ALL Rights Reserved

지니어트-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