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몽쉘 바나나 생크림 케이크'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롯데 몽쉘 바나나 생크림 케이크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촉촉한수란
블루베리 바나나 요거트 오랫만에 맛보네요 남편건 케일에 그린키위갈았죠 홍로사과 땅콩버터에 찍어먹고, 오늘수란은 반숙으로 ..촉촉하게 먹어요
뽀봉
애들은 빵먹어요~💕
아침은 치즈머핀 고고해봐용☺️ 울애들 넘나 좋아하는거지용~ 우유랑 먹음 딱이에용 이거는 바나나우유나 딸기우유보단 그냥 흰우유가 잘어울린답니당 👍
자스민꽃
무인 과일가게
무인 과일가게는 처음 보네요. 오픈 이벤트로 포인트 줘서 다녀왔는데 토마토는 없어서 아쉬 웠네요. 바나나 살까 하다가 못 먹을것 같아서 패스 했어요
로블ㅎ
아침먹어요
오늘은 샤인과 바나나로 아침을 해결했어요
로니엄마
채소쥬스와간식
가공음료 대신 약간의 번거로움 더해 샐러리,브로콜리,양배추.바나나.우유를믹서해서 감자 단호박과 함께~
쉬리107
점심은 샐러드와 요거트볼
동작 수업 듣고 중부시장에 견과류 사러 갔다가 돌아와서 점심 챙겨 먹었어요. 샐러드는 야채믹스 당근 아삭이고추 브로콜리와 방울토마토 넣고 양배추라페와 스프링치즈 견과류 올리고 와인식초드레싱 뿌렸어요. 시리얼 토핑은 뺐답니다. 스프링치즈가 국수 같아 보이지 않아요? 덜 짜고 씹히는 맛도 살짝 국수 같은 느낌도 들어요😆 요거트볼은 그냥 요거트와 오트밀을 밑에 깔고 위에 그릭요거트를 한스쿱 올리고 시리얼과 견과류를 뿌렸답니다. 그리고 냉동바나나를 위에다 잔뜩 올렸어요. 먹고싶은 만큼~~ 요거트는 당분이 전혀 없지만 바나나나 시리얼들이 적당히 달아서 맛있게 먹었답니다. 외출하고 들어왔을 때가 벌써 1시 30분이었는데 이때 만보를 조금 넘겨 들어왔네요. 오늘 비는 안 올 것 같네요
성실한라떼누나
하루 동안 먹는 간식 의외로 많다… 살 안 찌는 것들로 바꿔야 신소영 기자 님의 스토리 • 8시간
하루 동안 먹는 간식 의외로 많다… 살 안 찌는 것들로 바꿔야 신소영 기자 님의 스토리 불필요한 당, 칼로리 섭취는 살을 찌게 하는 주범이다. 특히 다이어트를 계획할 때 가장 끊기 힘든 것 중 하나가 달콤한 간식이다. 먹고 싶은 간식을 무조건 참는 것은 또 다른 스트레스가 될 수 있다. 이럴 땐 당분이 적은 대신 포만감을 주는 건강한 식품들로 바꿔보자. ◇9AM=아침 대용 도넛→현미빵·그릭요거트 바쁜 현대인들은 출근길 달달한 빵·도넛과 쓴 아메리카노 한 잔으로 아침을 대체하는 경우가 많다. 하지만 도넛은 정제된 탄수화물인 밀가루 반죽을 기름에 튀긴 후 설탕이나 시럽을 뿌린 것이다. 당 함량과 칼로리가 높을 수밖에 없다. 보통 프랜차이즈 도넛의 열량은 한 개당 200~400kcal로 밥 한 공기와 맞먹는다. 지방과 당분 함량도 다른 간식류보다 훨씬 많다. 이는 와플 등 디저트류 간식도 비슷하다. 체내에 과도하게 쌓인 탄수화물과 지방은 에너지로 모두 소모되지 못하고 체내에 축적돼 지방세포가 될 수 있다. 또 혈당이 급격히 높아지면 그만큼 빨리 떨어져 허기를 쉽게 느낄 수 있고, 이는 과식의 원인이 된다. 출근길 간식이 당긴다면 도넛 대신 통밀빵을 먹는 게 도움이 될 수 있다. 통밀은 혈당지수가 낮은 식품이며, 다른 빵에 비해 나트륨 함량이 적어 다이어트에 도움이 된다. 게다가 통밀에는 섬유질이 풍부한데, 이는 배변 활동을 돕고 혈당을 천천히 올려 포만감을 오랫동안 유지해준다. 설탕 없이 만든 그릭요거트에 다크초콜릿, 뮤즐리, 말린 베리류 등을 첨가해 먹는 것도 방법이다. ◇12:30PM=음료에 휘핑크림 빼야 점심시간에는 후식으로 휘핑크림을 듬뿍 올린 커피나 음료를 마시는 직장인을 쉽게 볼 수 있다. 밥이 아닌 음료는 체중에 미치는 영향이 적을 것이라 생각하지만, 사실은 그렇지 않다. 살을 빼려면 음료부터 줄여야 한다. 한 번 단 음료에 익숙해지면 마치 중독된 것처럼 그 메뉴만 찾게 된다. 이는 몸이 설탕을 흡수하면 뇌의 보상중추에 작용하는 도파민이 분비되기 때문이다. 그럼 단 것을 습관적으로 찾게 된다. 생과일주스도 주의해야 한다. 과일 자체에도 당이 많은데, 보통 여기에 시럽 같은 당분이 추가되므로 몸에 좋지 않다. 체중 감량과 건강 관리를 위해 몸에 좋은 달콤한 음료는 없다는 사실을 감안하고, 시럽과 휘핑크림부터 빼는 습관을 들이는 게 좋다. ◇3PM=과자→바나나·아몬드·다크초콜릿 식후 오후 세 시쯤은 가장 졸린 시간대다. 특히 짜장면이나 분식 같은 밀가루 음식을 먹었다면 졸음이 더 심하게 온다. 졸음을 쫓는다는 이유로 과자나 초콜릿을 찾는 사람이 많다. 과자, 초콜릿류는 그 자체로 칼로리와 당분이 많지만, 일할 땐 무의식적으로 손이 가 평소보다 더 많은 양을 섭취할 수 있다. 또 요즘 100kcal 미만의 건강 과자류가 많이 나오는데, 마찬가지로 많이 먹으면 안 된다. 저칼로리 과자는 아스파탐 같은 인공감미료를 쓰는데, 아스파탐은 몸이 당분을 찾게 만들고 음식 속 당 성분을 더 잘 흡수하도록 만든다. 건강하게 졸음과 허기를 줄이고 싶다면 인스턴트 과자 대신 바나나, 아몬드, 다크초콜릿 등이 좋은 대안이 될 수 있다. 바나나는 섬유질과 칼륨이 풍부해 포만감이 큰 음식으로, 식욕을 줄인다. 아몬드는 비타민E와 마그네슘이 풍부해 근육 이완과 신경 안정에 도움이 되며, 다크초콜릿은 코르티솔 수치를 낮춰 스트레스를 해소하는 데 효과적이다. ◇10PM=자극적인 야식→오이·당근으로 하루동안 식단을 잘 조절해도 꼭 밤에 야식의 유혹이 찾아온다. 특히 저녁을 가볍게 해결했거나, 굶었다면 유혹이 더욱 거세진다. 하지만 잦은 야식은 비만의 주원인이다. 낮에는 교감신경이 주도적으로 작용해 에너지를 소비하는 방향으로 대사가 이뤄진다. 반면 밤에 부교감신경계가 활성화되면서 체내 영양소를 지방으로 축적해 다른 시간대에 음식을 먹는 것보다 훨씬 더 살이 찌기 쉽다. 가장 좋은 것은 야식 자체를 끊는 것이지만, 정말 허기가 질 땐 물이나 우유 한 잔, 오이, 당근 등으로 대체하는 게 좋다. 이때 천천히 여러 번 씹어서 포만중추를 자극하도록 한다. 조금만 먹어도 포만감이 느껴져 섭취량을 줄일 수 있다. ============== 저도 오후3시쯤 두유나 견과류인데. 간식 잘챙기고 있는거네요 오늘 아침 빵을 먹고 왔더니, 속이 좀 부디끼는데... 현미빵 궁금하기는 하네요
뽀봉
점심은 샐러드 초코오나오
점심은 라떼랑 산책 다녀와서 샐러드랑 오전에 준비한 초코오나오 먹었어요. 샐러드는 야채믹스 파프리카 아삭이고추 브로콜리 방울토마토 넣고 볶은팽이버섯과 양배추라페 차지키소스 넣고 와인식초드레싱 뿌렸어요. 다른 토핑들은 오나오에 넣을거라 빼고 깔끔한 샐러드로 양도 좀 작게 했어요. 초코 오나오는 오트밀 50g, 그릭요거트 100g정도를 아몬드 브리즈에 불려 놓았다가 들어와서 초코가루와 알룰로스 넣어서 섞고 그릇에 사과 두 쪽 잘라서 넣고 요거트도 조금 담은 다음에 불려놓은 오트밀 그릭요거트 넣고 위에 얼린 바나나랑 견과류 시리얼 뿌렸답니다. 바나나가 엄청 많은 거 같네요. 초코 오나오와 바나나는 진리인것 같애요.ㅎㅎ
성실한라떼누나
무지개롤
빵 구경 하면서 보니 무지개 롤 케이크가 너무 예뻐서 사진 찍어봤어요 ㅎ 맛은 아는 맛일것 같지만 컬러가 너무 예쁘네요
로블ㅎ
식전케일주스
식전에 케일바나나주스한잔 바로갈아서 맛이 좋아요 케일도 이렇게 당분간 섭취 해야겠어요
뽀봉
바나나 vs 초콜릿 혈당 대결
과일도 많이 먹거나 공복에 먹으면 건강에 안 좋다던데 다 이유가 있었네요
감사하며살자
마트 갔을 뿐인데...
어머님 내일 산악회 가신다고 계란 사러 갔는데 상품권 10만원권이 있어서 절제 해서 샀는데 절제 안 했으면 큰일날뻔 했네요 ㅎㅎㅎ 현유리님께서 올려주신 오예스 피스타치오랑 예스의 케이크가게도 사고 ㅎㅎㅎ 카트 밑에 보이지 않는곳에 화이팅님께서 올려주신 오뚜기 피자도 사고 ㅎㅎㅎ 알려주신것이 많아서 살것도 많아져서 장바구니 캐리어에 한가득 끌고 왔네요~^^
나쁜엄마
크레페
오랜만에 크레페 먹고 왔어요 생크림 발라서 감싸주시는데 양도 많고 맛있어요
현유리
케일에 건강을 담아서....
아침에 크로와상 고구마랑 단호박 굽기할 때 살짝 같이구웠죠... 1개는 남편의 몫 ㅎ 빵을 좋아해서,오늘은 미니사이즈로 1개만 케일 주스 왼쪽은 바나나, 오른쪽은 그린키위 사진찍고 나서 땅콩버터 챙겼네요 ㅎ
뽀봉
스벅 새로운 메뉴 도전
망고 바나나 난 딸기 요거트가 제일 맞는듯 나솔 틀어주면 난 자유시간
야고
남편의 간식으로
쉬지 못하고 연수 받느라 애쓴 하루네요. 찌푸린 얼굴을 활짝 미소 짓게 간식거리 차려서 대접했어요. 고생한 남편 고맙고 사랑해 ❤️ ㆍ견과류 바나나에 우유넣어 한 잔 ㆍ단호박,팥 양갱 만들어서 ㆍ송편으로
정수기지안맘
10/5(토)즉석떡볶이 맛있네요^^
오늘 점심은 남편과 즉떡!!! 오랜만에 사람많은 잠실 롯데타워 롯데몰 돌아다니고 즉떡도 먹고 즐거운 시간이네요~~^^
냥식집사
10/5(토)맑은 날씨와 잠실 롯데타워
오늘은 차놓고 버스타고 잠실 왔어요~ 저희집에서 한번에 잠실로 오는 버스가 있어요. 오랜만에 잠실오니 사람도 많고 활기차고 좋네요~ㅎㅎ 주말 날씨도 좋은데 해피하세요~!!🤗
냥식집사
스타벅스
남편이 아침 안 먹어서 스벅으로 간단히 해결 하러 왔네요 ㅎ 아침에 오니 케이크 종류가 많이있네요 신상 케이크들이 많이 나왔는데 먹어보고 싶네요
로블ㅎ
케일 효능이 아주 좋아요 (아침주스)
아침 케일에 저는 바나나, 남편은 키위를 넣고갈아요 케일2장만 넣어도 색상이 아주 진하네요 ~ 어제는 저녁에 미리 준비해서 아침에 갈아 줬는데, 역시 신선한 맛이 없다고 하네요.. 건강주스는 아침에 바로바로 갈아 줘야 맛이 좋아요 케일효능 향산화 성분이 풍부 비타민k의 훌륭한 공급원 디톡스와 체중감량 각종질병예방 면역력 강화 시력개선 유아의 두뇌 발달
뽀봉
혈당11기7일차
날짜 : 2024,10,05, 토 혈당 : 아침공복 내용 : 어제저녁 콩나물국에 공기뱝1,운동도 1시간,간식으로 바나나 반쪽 사과식초 그러데 아침혈당높네, ,
스타렉스벙벙이
우울할 때 '초콜릿' 멋으면, 뇌에 생기는 변화
우울할 때 '초콜릿' 멋으면, 뇌에 생기는 변화 이해림 기자 님의 스토리 우울한 날일수록 맵고 단, 자극적인 음식이 당긴다. 그러나 자극적인 음식은 생각보다 우울감 해소에 도움되지 않을 수 있다. 자극적 음식 대부분은 초가공식품인데, 초가공식품은 오히려 우울을 유발하기 때문이다. 초가공식품은 가공과 변형을 여러 번 거쳐 자연 그대로의 상태에서 멀어진 식품이다. 맛과 향을 내기 위해 식품첨가물이 다량 들어간다. 떡볶이, 과자, 사탕, 초콜릿, 햄버거 모두 초가공식품에 속한다. 떡볶이나 초콜릿 등 초가공식품을 먹은 후 기분이 좋아지는 것은 찰나일 뿐이다. ‘행복 호르몬’이라 불리는 세로토닌이 부족하면 불안과 우울이 찾아온다. 탄수화물이나 당류 함량이 높은 초가공식품을 먹으면 세로토닌 분비량이 잠시 늘어나 우울감이 한때 덜어진다. 매운맛을 내는 캡사이신은 엔돌핀 호르몬 분비를 촉진해 일시적으로 기분이 좋아지게 한다. 뇌가 이를 기억하면 우울할 때마다 자극적인 음식이 당긴다. 그러나 기분이 가라앉을 때마다 초가공식품을 먹는 습관은 결국 우리를 우울하게 한다. 미국 플로리다애틀랜틱대 연구팀이 성인 1만 359명을 대상으로 초가공식품 섭취와 우울증 사이 상관관계를 분석한 결과다. 연구팀은 실험 참여자들이 24시간 동안 얼마나 많은 초가공식품을 먹었는지 확인하고, 우울증 선별 도구로 우울감을 측정했다. 그 결과, 하루 섭취량의 80%를 초가공식품으로 섭취한 집단은 20% 미만으로 섭취한 집단보다 우울증 위험이 81% 컸다. 불안 증상은 19% 더 많은 것으로 나타났다. 연구팀은 “초가공식품 속 감미료 등이 체내 염증과 산화 스트레스 등을 증가시키는 게 정신 건강에도 악영향을 준 것으로 추정한다”고 말했다. 실제로 염증 수치가 높을수록 우울하다는 국내 연구팀 연구 결과가 있다. 우울을 근본적으로 떨치려면 장에 좋은 채소와 과일을 먹어야 한다 장과 뇌 사이에 신호 전달 경로가 있다는 ‘장-뇌 축’ 이론은 학계 정설로 여겨진다. 실제로 미국심리학협회에선 장내 박테리아가 기분을 포함한 생리적 반응을 조절하는 신경 화학 물질을 생산한다고 밝혔다. 장내 유익균을 기르는 데 이로운 식품은 정신 건강에도 긍정적 영향을 미친다. 뉴질랜드 오타고대 연구팀이 성인 422명을 대상으로 식단과 우울감을 조사했더니, 생채소와 과일을 자주 먹는 사람은 우울감이 낮고, 행복감과 만족감은 높게 나타났다. 정신 건강에 긍정적인 작용을 한 식품들을 통계적으로 정리한 결과, ▲당근 ▲바나나 ▲사과 ▲시금치 ▲자몽 ▲상추 ▲감귤류 ▲베리류 ▲오이 ▲키위가 상위 10위에 올랐다. =========== 우울모드일때는 매운게 땡기는데 절대 도움이 안되나보네요.. 당근? 의외아닌가요? 정신건강에 당근이 상위에 있네요
뽀봉
밥
별거 없는 샌드위치 만들어 먹어요 바나나 쉐이크 식빵에 계후 치즈 올려서 냠
현유리
"난 3시간 줄 섰는데 저 사람은 프리패스"…성심당 '특별대우' 받는 정체는?
이건 해야죠~ 임산부 프리패스 당근 해야죠~ 대전가면 꼭 줄서서 먹는 그 빵집.. 성심당.. 저는 대기가 너무 길어서 엄두도 못하겠더라구요 성심당도 대전에서만 매장을 운영한다는것 보니 경영철학이 참 확고한것 같네요. 이제는 기업이라는 기분이 드는 성심당.. 복지나 혜택도 잘 챙겨주시나보네요. 혹시나 임신부시면 꼭 증빙서류 지참하셔서 바로 빵 구매하셔요~ '난 3시간 줄 섰는데 저 사람은 프리패스'…성심당 '특별대우' 받는 정체는 뉴스1 대전광역시의 지역 대표 빵집인 성심당이 임신부를 위한 할인 혜택은 물론 대기 없이 입장 가능한 '프리패스' 서비스까지 제공 중이다. 성심당은 임신부에게 '예비맘 할인'이라는 이름으로 결제 금액의 5%를 할인해준다. 임신부 배지나 산모 수첩 등을 소지하면 성심당 전 지점에서 혜택을 받을 수도 있다. 뿐만 아니라 성심당의 긴 줄을 대기하지 않아도 된다. 임신부라면 줄을 서지 않고 바로 매장에서 쇼핑할 수 있다. 성심당은 지역 저출생 극복을 위해 앞장서고 있다. 최근에는 11월 개원을 목표로 직장 어린이집 운영을 앞두고 있다는 사실이 알려지기도 했다. 대전 중구 대흥동 본점 인근에 지하 1층·지상 4층 규모 신축 건물을 건축 중이다. 올해 하반기 완공 예정인 이 건물의 2~3층은 성심당 직원들의 자녀를 돌보는 어린이집, 직원 휴게공간 등으로 사용될 예정이다. 대전광역시 육아종합지원센터 구인 공고를 보면 성심당은 지난 8월 직장 어린이집 보육교사, 보조 교사, 연장전담교사, 조리사 등 보육 교직원 채용을 진행했다. 근무 예정일은 오는 11월부터다. 현행 영유아보호법상 상시 여성 근로자 300인 이상 또는 근로자 500인 이상을 고용하고 있는 사업장은 사업주가 직장 어린이집을 의무로 설치해야 한다. 성심당은 지난해 고용노동부 조사 당시 지점별로 상시 근로자 수를 산정했는데, 300인 미만 사업장으로 분류돼 직장 어린이집 설치 의무는 없음에도 여성 직원 비율이 높은 만큼 직원의 복지와 지역 저출생 극복을 위해 직장 어린이집을 개원한다. 성심당은 1956년 대전역 앞 찐빵 가게로 시작해 68년 동안 대전에서만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대전 외 지역에는 지점을 내지 않는다"는 경영 철학으로 은행동 본점, 대전역, 롯데백화점 대전점, 대전컨벤션센터 4곳에만 매장이 있다 <출처 서울경제>
우리화이팅
사과
아침 케일주스 전 바나나넣고, 남편은 키위 넣고 맛없다고 난리네요 ㅋㅋㅋ 그래도 건강 생각해서 먹어야죠 전 맛만 좋구먼. ㅎㅎ 아침 사과와 땅콩버터 건강주스 케일주스하고 깜빠뉴에 오디사과잼 발라서 먹었죠
뽀봉
혈당11기6일차
날짜 : 2024,10,04, 금 혈당 : 아침공복 내용 : 어제저녁 공기밥 운동 1시간 하고 간식으로 바나나1 사과식초, , 간식으로 당이높아지네
스타렉스벙벙이
말차 vs 녹차… 비슷한 것 같은데, 건강 효과 어떻게 다를까?
저는 녹차라떼나 녹차 아이스크림, 말차 프라푸치노..등등 말차 관련 과자나 음료를 정말 좋아하는데.. 사실 녹차나 말차나 같은 말인줄 알았어요 ㅎㅎ 헛.. 근데 이걸 새로 알았네요 말차와 녹차의 차이를요...;; 제조법부터 영양성분까지 차이가 있네요~ 말차는 폴리페놀가 많지만 카페인이 있으니 너무 많이 마시는건 좋지 않다고 합니다~ 말차와 녹차 모두 하루 2~3잔 마시는게 좋다고 하네요~ 카페 음료나 케이크 아이스크림 등 디저트에는 꼭 녹차(綠茶)와 말차(抹茶) 맛이 있다. 녹차와 말차는 맛도 비슷하고 색깔도 비슷해 차이점을 알기 어렵다. 그냥 보면 구분이 어렵지만, 제조법부터 다르다. 녹차와 말차의 원료는 모두 ‘차나무(Camellia sinensis)’다. 녹차는 차 잎사귀를 그대로 물에 우리거나 갈아서 ‘가루녹차’ 형태로 섭취한다. 가루녹차는 잎맥까지 다 갈아버리기에 말차 분말보다 입자가 거칠다. 색상은 맑은 연두색이다. 말차는 15~20일간 햇빛을 차단한 그늘에서 재배하는 ‘차광재배’ 과정을 거친다. 차광재배 덕에 말차는 녹차보다 상대적으로 떫은맛이 덜하다. 그리고 입자가 녹차에 비해 곱다. 색은 진한 녹색이며 녹차에 비해 맛이 쌉싸름하다. 녹차와 말차는 영양성분에서도 차이가 난다. 녹차 1잔의 열량은 약 2Kcal지만 말차는 4Kcal 정도다. 물에 우려 마시는 녹차와 달리 찻잎 가루를 그대로 섭취하는 말차는 항산화물질인 폴리페놀이 더 많다. 폴리페놀은 심장질환, 일부 암 질환 예방과 노화 지연에 도움을 준다. 미국 콜로라도대 연구에 따르면 말차의 에피갈로카테킨 갈레이트(EGCG) 함량은 녹차보다 3배 정도 높았다. EGCG는 폴리페놀의 일종으로 염증을 줄이고 세포 손상을 막는다. 또한 말차는 녹차보다 L-테아닌 함량도 더 높다. L-테아닌은 스트레스 완화 효과가 있는 아미노산이다. 일본 시즈오카대 연구에 따르면 말차를 마신 참가자들의 스트레스가 말차를 마시지 않은 참가자들보다 줄어들었다. 다만 말차는 카페인이 많이 함유돼 있다. 미국 건강 매체 ‘에브리데이헬스(Everyday Health)’에 따르면 우려낸 녹차 1컵에는 약 30~50mg 카페인이 들어있는 반면 말차에는 에스프레소 1샷과 비슷한 정도인 약 70mg의 카페인이 들어있다. 잎을 우려낸 물을 마시는 녹차와 달리 말차는 잎 전체를 갈아서 먹기 때문이다. 두 차 모두 건강에 좋지만, 하루 2~3잔 마시는 게 적당하다. 너무 많이 마시거나 식후 바로 마시면 차 속의 탄닌 성분이 철분의 흡수를 방해하기도 한다. <출처 헬스조선>
우리화이팅
토피넛라떼 먹어봤네요
요거 컴포즈에서 처음봐서 마셔봤네요 토피넛라떼인데 커피숍마다 맛 차이가 많이 나네요 생크림 올려진건 처음 먹어보네요 제입에는 별로 인듯해요 ㅎㅎ
아미134
흑백요리사의 ‘밤 티라미수’ CU에서 출시된다
밤 티라미수’를조만간 제품화해 출시 연세우유 마롱 생크림빵도 최대한 빨리 재출시 흑백요리사 8~10회가 공개된 1일 오후 6시부터 자정까지 밤 티라미수에 들어간 초코비스킷 매출은 전일 대비 57.5%, 맛밤 매출은 49.7%, 라떼는 34.0% 증가 방송이 공개된 지 하루도 안돼 매출이 폭증 나는 편의점에서 미션을 한 이유 부터가 이미 노림수는 포함된거라고 봄
야고
과일
과일 먹어요 바나나 거봉 샤인머스캣 바나나 후숙돼서 엄청 달아요
현유리
아침 건강주스
케일2장과 바나나 1/2 물 170ml넣고 아침에 갈았어요 바나나가 달아서 그런지 달고 맛이 좋네요 사과는 땅콩버터와 혈당스파이크잡아주고, 샤인머스켓 알이 커서그런지.. 오늘만 후숙되면 더 맛이 좋을것 같아요 왕대추 거의 샤인 머스켓 만하네요
뽀봉
롯데리아 클래식 치즈햄버거
더블 클래식 치즈버거 시켰는데 먹다보니 엥 빵이 푸석거리는게 평소 먹던거랑 달라서 혼자 일하고 계신 이모님한테 물어봄. 나 : "빵 원래 이거 아니지 않나요?" 줌마 : "아 빵이 재고가 소진돼서..." 나 : "아니 그럼 주문 들어왔을때 다른빵으로 대체해드려도 되냐고 여쭤보는게 순서 아닙니까..." 줌마 : "죄송해요 제가 새로 해드릴게요" 나 : "아니 빵 재고 없다면서요?" 줌마 : "한우불고기 할거 딱 하나 따로 빼놨어요 죄송해요 ㅠㅠ" 나 : "아닙니다 그럼 새로 해주세요" 이러고 새로 받음 클래식 치즈버거는 보다시피 깨 안뿌려져있고 버터향 뿜뿜 나는 빵이다... 그냥 모르겠거니 하고 만들어 주신거같음 치즈 녹이지도않고 그대로 준걸보니 그냥 주는대로 처먹지 존나 까탈스럽네 이러면서 만들었을듯
야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