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몽쉘 바나나 생크림 케이크'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롯데 몽쉘 바나나 생크림 케이크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점심 요거트볼
또 집에서 TV 보면서 게임하면서 말린고구마랑 견과류를 간식으로 먹었어요. 이러고 계속 먹을 거 같아서 우선 좀 멈추고 차라리 요거트를 챙겨 먹었네요. 오나오는 좀 일찍 준비를 했어야 되는데 먹을 생각이 없어서 준비는 안 했거든요. 하지만 그냥 요거트볼은 포만감이 좀 없을까봐 오트밀 1T을 밑에 그냥 깔아봤답니다. 그리고 요거트 넣고 그릭 요거트도 넣고 냉동 바나나 듬뿍 넣고 시리얼과 견과류까지 뿌리고 그리고 알룰로스 조금 뿌렸네요. 냉동 바나나때문에 요거트가 살짝 얼린 샤베트가 되서 중간 중간 나와요. 먹는 재미가 있죠.
성실한라떼누나
건강하게 하루시작이죠
과일이 있으면 이렇게 밥상이 화려하네요 사과와 땅콩버터(혈당잡아주기) 귤과 왕대추.... 달달한 바나나 까지 우유+바나나+트리플베리 토마토+올리브오일+꿀
뽀봉
편의점 구경하기~ 먹을것도 사오고 😊
빵순이는 행복합니다. 어제 뜌레쥬르에서 50프로 받아 빵 사와서 아직도 있지만.. 그래도 또 손이 자꾸 가네요 삼김 3개 사고.. 생크림빵 행사해서 1+1 총 7900원의 행복이네요~ 이건 간식 ㅋ
우리화이팅
절편 떡
바나나 1개 단호박, 구운 감자... 수란과 젤 중요한 절편 떡..말랑말랑 구워 먹음 아주 맛있죠 꿀찍음 더 좋은데 .. 건강을 생객해서 생략이네요
뽀봉
점심
그래놀라+땅콩버터+바나나+그릭요거트
서나얌
색도 고운데, 건강에도 좋네! 아침에 마시면 좋은 ‘건강 주스’ 4가지 김예경 기자 님의 스토리
색도 고운데, 건강에도 좋네! 아침에 마시면 좋은 ‘건강 주스’ 4가지 김예경 기자 님의 스토리 색도 고운데, 건강에도 좋네! 아침에 마시면 좋은 ‘건강 주스’ 4가지 아침에는 밥이 잘 안 들어갈 때가 있다. 배는 고프고 힘이 없다면 아침에 건강 주스를 마셔보자. 빨간색, 주황색, 노란색, 초록색 등 음식의 색깔별로 건강 효과가 달라 골라 만드는 재미도 있다. ▷혈관 건강에 좋은 빨간 주스 빨간 주스라는 이름처럼 빨간색 식품이 들어간다. 빨간색 식품에는 ‘라이코펜’과 ‘안토시아닌’이라는 파이토케미컬이 포함돼 있다. 라이코펜은 혈관을 튼튼하게 하고 항암 효과를 내는 성분이다. 안토시아닌은 노화를 유발하는 체내 유해산소를 제거해준다. 빨간 파프리카, 토마토, 사과 반 개와 함께 물을 적당량 넣어 갈아준다. ▷부기 빼주는 주황 주스 오렌지와 오이를 넣어 주스를 만들어보자. 오이는 수분 조절 능력이 뛰어나 부기 해소와 나트륨 배출에 좋다. 오이에는 플라보노이드라는 성분이 풍부한데, 플라보노이드는 이뇨 작용을 촉진해 나트륨과 체내 노폐물이 잘 배출되게 한다. 이에 오렌지를 함께 갈아 마시면 쓴맛이 없어지고 비타민도 보충된다. 만드는 방법은 다음과 같다. 오이의 돌기를 제거해 3cm 길이로 썰어둔다. 오렌지는 과육만 발라낸다. 믹서에 오이, 오렌지 과육, 물을 넣고 곱게 간다. ▷노화 예방하는 노란 주스 귤과 단호박을 갈아 노화를 예방에 좋은 주스를 만들어보자. 귤은 폴리페놀과 비타민C가 풍부해 노화를 촉진하는 활성산소를 억제한다. 활성산소는 호흡을 통해 몸에 들어온 산소가 체내 대사 과정을 거치며 생성되는 산소로, 생체조직을 공격하고 세포를 손상한다. 단호박 역시 폴리페놀이 함유돼 노화·심혈관질환 예방에 효과적이다. 다만 단호박은 껍질에만 폴리페놀이 들었으니 단호박을 깨끗이 씻은 후 껍질을 벗기지 않은 상태서 갈아 마셔야 한다. ▷변비 해소하는 초록 주스 초록 주스에는 브로콜리와 바나나가 들어간다. 브로콜리에는 식이섬유가 다량 함유돼 있다. 식이섬유는 장까지 도달한 후에 대장의 운동을 촉진해 대변이 대장을 통과하는 시간을 짧게 하고 배변량을 늘린다. 다만 브로콜리를 갈아 마시기에는 질감이 약간 거칠다. 따라서 단맛과 부드러움을 더하는 바나나를 갈아 넣고, 상큼한 맛을 내는 레몬즙을 추가해주는 것이 좋다. =============== 오늘 노란주스 ㅎㅎ 단호박하고 귤 이 있어서 맛보았죠. 단호박은 갈때는 까끌거려서 좀 더 많이 갈아 줘야 할것같아요. 귤하고 저는 꿀도 조금 넣었어요
뽀봉
오랫만에 이케아
아침 먹으러 오랫만에 이케아 왔어요 항상 먹어도 맛있는 치킨에 커피 새로 나온 크럼블 케이크도 맛있네요 너무 오랫만에 와서 그런가 새로운 케잌이 있어요 티라미수롤케잌도 있던데 이건 담에 먹기로~~ 밥만 먹고 신랑 신발 사러 아울렛 가요~~
당근쥬스쪼아
명절 후엔 역시 제로(Zero) 간식들🍫
추석 명절도 벌써 끝났고 이제 내일이면 어느새 9월도 끝 9월의 마지막 날 이네요 명절 때 늘어난 몸무게 되돌릴 Zero 간식들 요즘 마트들에서 세일 중 이에요~ 제로 초콜릿칩쿠키 제로 카카오 케이크 제로 쿠엔크샌드 제로 크런치 초코볼 제로 후르츠 젤리미니 설탕 제로 당류 제로 요즘 코코아 초코 먹는 맛에 푹 빠져 있어요😍 다이어트도 할 수 있는 다양한 제로(Zero) 간식들 행사 상품들 많이 있네요~👍
ssalcong초코
아침은 빵으로 냠~😀
아침은 간단히 빵으로 챙겨줬어용 😍 요거 마트표 빵인뎅 ㅎㅎㅎㅎㅎ 크로와상 안에 생크림 들어있는 빵이라 냉동실 넣어놨다가 해동되서 바로 시원하게 먹음 맛있더라구용 ^^
자스민꽃
혈당지수(GI지수)란? 혈당지수가 중요한 이유!
혈당지수(GI지수)란? 혈당지수가 중요한 이유! 혈당지수(= GI지수, Glycemic Index)란 음식을 섭취한 후 혈당이 상승하는 속도를 0~100까지의 수치로 계산한 수치 를 말합니다. 혈당지수가 높은 음식은 해당 음식을 섭취한 뒤 혈당을 빠르게 상승시키는 역할을 하는데요. 혈당지수가 높은 식품은 인슐린의 과잉 분비를 일으켜 혈중 내 포도당 수치를 높이고, 이를 지방으로 축적시키면서 폭식과 비만을 일으킨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또한 GI지수가 높은 식품들은 갑작스럽게 혈당이 떨어지는 반응성 저혈당을 유발 하기도 합니다. 저혈당 상태에서는 극심한 공복과 음식 섭취에 대한 욕구가 강해져 에너지가 부족하지 않음에도 음식을 더 섭취하게 만듭니다. 반대로 당지수가 낮은 음식은 혈당을 서서히 높여 인슐링이 혈당을 안정적으로 조절할 수 있도록 해줍니다. 같은 양의 당질을 가지고 있더라도 혈당지수가 낮은 식품은 당질의 흡수 속도가 낮기 때문에 상대적으로 식후 혈당의 변화가 적게 나타납니다. GI지수와 다이어트 다이어트에도 혈당지수, 즉 GI지수는 매우 중요한 영향을 미칩니다. 혈당이 오르는 속도는 떨어지는 속도와 비례하다고 알려져 있는데요. 혈당지수가 높은 식품을 섭취하면 당지수가 빨리 오른 만큼 빨리 떨어져 결과적으로 급격한 공복감이 찾아와 식이조절을 어렵게 만듭니다. 결국 배고픔을 참지 못하고 계획에 없던 음식을 섭취하거나 폭식을 하게 될 가능성이 큽니다. 성공적인 체중감량을 위해서는 음식 섭취 후 혈당 조절이 비교적 안정적인 저혈당식품을 섭취하는 것이 좋습니다. 혈당지수 구분 혈당지수는 수치에 따라 크게 ▲55 이하인 경우를 낮은 혈당지수(저당지수), ▲56~69를 보통 혈당지수(중당지수), ▲70이상인 경우를 높은 혈당지수(고당지수) 식품으로 분류하고 있습니다. 통상적으로 단당류(설탕, 꿀 등)·탄수화물(곡류, 빵, 면류) 음식은 혈당지수가 높은 고당지수 식품 에 속하고, 전분·곡류·육류·파스타 등은 혈당지수가 낮은 저당지수 식품 에 속합니다. 알아두셔야 할 것은 과일 역시 비교적 높은 GI지수를 가진 식품 이라는 점이에요! 그렇다면 우리가 생활 속에서 먹는 식품들 가운데 혈당조절을 위해 피해야 하는 식품, 즉 GI 지수가 높은 음식은 어떤 것이 있을까요? 혈당지수가 높은 식품 VS 혈당지수가 낮은 식품 🥣 혈당지수가 높은 음식(고당지수 식품) 혈당지수가 높은 식품으로는 쌀밥, 떡, 도넛, 바게뜨, 우동, 찹쌀, 라면, 팝콘, 베이글, 식빵, 딸기잼, 시리얼, 마카로니, 크로와상, 초콜릿, 캐러멜, 감자튀김, 쿠기, 벌꿀, 메이플시럽, 연유 등 이 있습니다. 의외로 당지수가 높은 식품으로 감자, 당근, 옥수수, 후추 등 이 포함됩니다. 🍍 혈당지수가 보통인 음식(중당지수 식품) 혈당수치가 56~69 사이인 중당지수 식품으로는 흰죽, 호박, 건포도, 파인애플, 호밀빵, 카스테라, 보리밥, 아이스크림, 머핀 등 이 있습니다. 호밀빵의 경우는 일부에서 저당지수 식품으로 분류하기도 합니다. 아이스크림, 머핀, 카스테라 등은 중당지수로 분류되는 식품이지만 제품에 따라 당분 함량이 훨씬 높은 제품들이 있으므로 섭취에 주의 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 혈당지수가 낮은 음식(저당지수 식품) 혈당지수가 낮은 식품으로는 고구마, 사과, 바나나, 단호박, 우유, 미역, 김, 버섯, 땅콩, 현미밥, 홍차, 녹차, 카레, 고추냉이, 간장, 소금, 식초, 돼지고기, 소고기, 양고기, 닭고기, 오리고기, 바지락, 마늘, 강낭콩, 계란, 두부, 딸기, 토마토, 시금치, 양상추, 오트밀 등이 있습니다. 음식 섭취 시 GI지수를 낮추려면? 음식을 먹을 때 혈당지수를 낮추려면 채소류, 미역, 두부와 같이 섬유질이 풍부한 식품과 함께 먹는 것이 좋습니다. 당연하게도 단순당(설탕, 초콜릿, 꿀 등)이 들어간 제품과 아이스크림은 되도록 먹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정제된 곡류와 흰 빵과 같은 밀가루 식품은 피하되 먹는다면 최소한의 양만 먹도록 합니다. 빵을 먹을 때에는 가급적 통밀빵이나 호밀빵 등을 선택 하도록 하고요. 우유나 치즈와 같은 유제품을 함께 먹는 것이 좋습니다. 또 과일을 갈면 혈당지수가 더 높아지므로 과일주스는 하루 반 컵 이상 마시지 않도록 주의 합니다. 포화지방이 함유된 패스트푸드, 인스턴트 식품, 가공식품의 섭취도 자제 해 주세요! 음식을 조리할 때에는 레몬즙이나 식초를 첨가하면 혈당을 천천히 올리는데 도움 이 되는데요. 음식을 먹을 때에는 최대한 천천히 섭취하되, 포만감이 들면 식사를 멈추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야고

잠시 쉬어가요
운동을 하도 안하고 살았더니 많이 걸은것도 아닌데 허리도 넘 아쁘고 피곤해서 롯데리아에서 쉬어가요 체력이 늘때까진 많이 힘들거같네요 ㅠ
별바람소리
尹, ‘세 아이 엄마’ 신임 경찰관에 축하 서한… “‘엄마 경찰’ 더 나오도록 돕겠다”
사건, 사고만 가득한 요즘 참 훈훈한 기사네요 아이를 키우며 공부하는게 쉽지 않을텐데.. 정말 대단합니다. 꿈을 위해 열심히 노력해서 경찰관의 꿈을 이뤘네요 멀리서 지켜보셨을 친정어머님의 마음도 느껴져서 뭉클해집니다 애들 키우며 공부하는 딸의 모습이 얼마나 눈에 밟히셨을까 싶네요.. 자랑스러운 딸, 자랑스러운 엄마, 자랑스러운 와이프.. 그리고 우리의 이웃이네요~ 나라의 인재가 되셨으니 좋은 경찰관으로 활약하시길 응원합니다 그 와중에 바나나 우유 든 첫째 아들도 너무 귀엽고.. 애들도 너무 귀엽네요 축하드립니다~ <대통령실은 윤석열 대통령이 27일 신임 경찰관 314기 졸업식에 참석한 윤은정 순경과 그 가족에게 조상명 국정상황실장을 보내 축하 서한과 선물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윤 순경은 열한 살, 여덟 살, 여섯 살 세 아들의 어머니로 아이들을 키우며 경찰관 준비를 병행했다. 사진은 윤은정 순경 가족과 조상명(뒷줄 왼쪽 둘째) 국정상황실장. /대통령실> 세 아이를 둔 엄마가 아이들을 재우고 밤마다 공부해 경찰관의 꿈을 이뤘다. 윤석열 대통령은 이 어머니에게 서한과 선물을 보내 경찰이 된 것을 축하했다. 대통령실은 27일 “윤 대통령은 충북 충주시 중앙경찰학교에서 열린 신임 경찰관 제314기 졸업식에 참석한 윤은정(40) 순경과 그 가족에게 조상명 국정상황실장을 보내 축하 서한과 선물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대통령실은 “윤 순경은 열한 살, 여덟 살, 여섯 살 세 아들의 어머니로서 아이들을 훌륭히 키우면서도 경찰관 준비를 병행해 이번에 신임 경찰관으로 첫발을 내딛는 뜻깊은 자리에 섰다”고 소개했다. 앞서 지난 17일 윤 순경의 어머니는 윤 대통령에게 편지를 보내 “(윤 순경이) 경찰공무원 시험에 합격하고 나서 손주에게 들으니, 엄마가 동생들을 재워놓고 밤마다 공부했고, 동생들이 아프고 울고 하면 등에 업고, 무릎에 뉘어놓고도 공부했다고 한다”고 전했다. 윤 순경 어머니는 “멀리 떨어져 있어 딸의 육아를 도울 수 없어 미안했다”며 “대통령께서 격려해주시면 감사하겠다”고 했다. 윤 대통령은 이 편지를 받고 윤 순경의 졸업을 축하하는 서한을 보내게 됐다고 한다. 서한에서 윤 대통령은 “낮에는 세 아들을 돌보고 밤에는 아이들이 잠든 후 학업을 이어간 끝에 오랜 꿈을 이뤄냈다고 들었다”며 “국민을 위해 봉사하겠다는 사명감과 열정, 그리고 이를 묵묵히 뒷받침해 주신 가족들의 헌신이 없었다면 해내기 어려운 일이었을 것”이라고 했다. 윤 대통령은 “윤 순경님의 도전과 성취에 격려의 박수를 보낸다”며 “윤 순경님과 같은 엄마 경찰들이 더 많이 나올 수 있도록, 일·가정 양립이 가능한 사회를 만들고, 경찰관 여러분을 뒷받침하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했다. <사진 출처 대통령실 / 기사 출처 조선일보>
우리화이팅
칼슘 섭취 외에도…뼈 건강을 위해 알아야 할 식습관 6가지
칼슘 섭취 외에도…뼈 건강을 위해 알아야 할 식습관 6가지 권순일 기자 (kstt77@kormedi.com) 골다공증은 뼈의 양이 감소하고 질적인 변화로 인해 뼈의 강도가 약해져서 골절(뼈가 부러짐)이 일어날 가능성이 높은 상태를 말한다. 나이가 들면 뼈가 약해져 골다공증에 걸리기 쉽다. 칼슘이 뼈에 좋다는 것은 누구나 다 알고 있지만, 뼈에 좋은 것은 비단 칼슘만이 아니다. 미국 건강·의료 매체 ‘프리벤션(Prevention)’ 등의 자료를 토대로 뼈를 튼튼하게 하는 방법을 알아봤다. 비타민C 비타민C는 콜라겐의 구성 요소인데 콜라겐은 뼈 형성에 중요한 역할을 한다. 비타민C 보조제를 먹는 여성은 뼈가 더 튼튼하다는 연구결과가 있다. 오렌지, 고추, 딸기, 브로콜리 등 비타민C가 풍부한 음식을 섭취하면 좋다. 염분 섭취 제한 소금은 소변으로 배출되는 칼슘의 양을 늘릴 수 있다. 따라서 가공식품이나 패스트푸드를 피하고 음식에 소금을 너무 치지 않는 것이 좋다. 콩 식품 콩식품도 뼈 건강에 좋은데 식물성 에스트로겐 성분 때문이다. 두유나 두부같은 음식을 매일 두 차례 섭취하는 것이 좋다. 하지만 콩 식물에서 발견되는 화합물인 이프리플라본 보조제 등은 어떤 이들에게는 면역 저하를 초래할 수 있어서 권장되지 않는다. 마그네슘 마그네슘은 뼈 형성에 도움을 주는 또 다른 무기물이다. 마그네슘을 충분히 섭취하는 사람은 골밀도가 높다는 연구 결과가 있다. 마그네슘은 푸른 잎사귀 식물, 전곡, 견과류 등에 많으며 칼슘 섭취량의 반 정도 분량이 적당하다. 고단백 식사 금지 너무 많은 양의 단백질 섭취는 소변으로 배출되는 칼슘의 양을 증가시킨다는 연구 결과가 있다. 비타민K, 칼륨 비타민K는 골 소실을 늦추며 골절 치료를 빠르게 한다. 비타민K는 푸른 잎사귀 식물이나 올리브와 카놀라 오일에 많다. 칼륨 또한 골밀도를 증가시키며, 바나나와 감자에 많이 함유되어 있다. ================== 두부는 뼈 건강을 튼튼하게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되는 식품으로 꼽히죠.. 두부는 생으로 먹어도 맛나던데. 퇴근길 생두부 하나 매일 직접 하는곳 있거든요 ㅎㅎ
뽀봉
토네이도
어제 알바하면서 먹었어요 3개 사가서 같이 일하는 직원들이랑 먹었는데 맛있었어요 롯데리아는 아이스크림류가 있어서 좋아요
현유리
그릭요거트에 건강 가득
요즘 눈이 엉망이네요 눈에 좋은 베리.. 트리플베리로 바나나 1/4넣고, 요거트에 베리를 오늘은 더 많이 넣었더니 색이 아주 진하죠 !! 그릭요거트 단호박을 에프에 구워서 사용해요 수제 그레놀라 수란하고, 귤작은거 한개 넣고... 오늘은 저녁 이렇게 가볍게 먹어요 베리주스는 믹서기에 씹히는 맛이 생길까봐서 2번 갈았더니 아주 곱네요 ㅎ
뽀봉
gs 생크림빵 1+1 가격 착해요~
가격 참 착해요~ 빵이 1+1해서 오늘 여러개 사서 신랑 사무실에 왔어요 CU빵이 맛있기는 하지만.. GS빵도 괜찮더라구요~ 이렇게 몇개 사먹다보니 일반 카페에 파는 한개 5천원 이상하는 빵들이 비싸게 느껴지더라구요;; GS페이로 결제하실경우 가능합니다. 드실분들은 9월 30일까지 드시면 되겠네요^^
우리화이팅
롯데리아, 오늘부터 '이중가격제' 도입
KFC, 파파이스,버거킹,맥도날드 이미 시행중 햄버거는 가서 먹는게 좋던데 배달시키면 콜라는 김 다 빠져있지 감튀 다 식어서 눅눅해서 맛없고
야고
혈당일기 11기4일차
9월27일 목요일 날씨 : 맑음 혈당측정시간 : 아침 기상후 공복상태 어제는 계쵝이 없던 야근을 하고 저녁으로 바나나,구운계란 ,우유에 미수가루을 타먹고 샤워후 저녁운동으로 걷기 5키로을 하고 자기전에 디리운동을 하였습니다
kbstar9670
학원 마치고 야식 😵💫
핫도그와 바나나 우유 학원 마치고 온 딸은 9시에 또 이걸 먹네요.. 전자레인지 돌리는데 냄새가.. 다이어트중이라 저도 먹고 싶은데 참았네요 배에서 꼬르륵 꼬르륵.. 그래도 잘 참고 내일 아침에 맛있는 아침사과를 먹어야겠어요
우리화이팅
현미우유 ..^^
현미우유 시원하게 얼음 몇개넣고 오후의 나른함을 이겨내봐요 바나나맛이라. 달달하니 좋아요^^
어트지니요
짐정리 해두고😄😄
으힣 일단 아침 묵으러 가기전에 ㅋㅋㅋㅋㅋ 짐정리 & 산것들 정리해바요💕 역시 나트랑은 쇼핑천국이에욤 이따 롯데마트도 들를꺼라 일부러 빈 트렁크도 하나 더 갖고왔다쥬
자스민꽃
혈당일기 11기 3일차
9월25일 혈당일기 날씨: 맑음 혈당측정시간 : 아침 기상후:공복상태 어제는 야근을 하고 저녁밥을 먹지 않고 간단하게 바나나2,구운계란,우유에 미수가루을 타먹고 저녁운동으로 5키로 걷기한후 취침하였습니다
kbstar9670
이연복 셰프가 추천하는 치즈케이크와 잘 맞는 조합
정말 신박한 조합이네요 맛이 상상이 안 되는데 궁금하긴 하네요
감사하며살자
마트들러 쇼핑해오ㅡ😊
나트랑 롯데마트 들러봐요😆💕 작년에 여행왔을때 미리 위치 파악해둬서 오늘은 바로 여기루왔네요 :) 롯데마트에서 간단히 장 보구 카페만 들르려구요 ^^
자스민꽃
시내 도착했어요 😀
오늘두 시내 나왓찌유 비는 안올거같아요😄😄 롯데마트도 들를꺼라 일부러 빈 트렁크도 하나 더 갖고왔다쥬ㅋㅋㅋ 싹쓸 하고올게요 ㅋㅋㅋㅋㅋㅋ
자스민꽃
요아정 빵
편의점에 요아정 빵이 1+1 행사하길래 사봤어요 요거트생크림에 꿀이 같이 있어 맛있어요 근데 다 먹기엔 달아요
워니s
명절에찐살패기
명절에살쩌서급다이어트 아침식사. 바나나하개우유한잔갈이서마시고 점심. 살은계란2개오랜지쥬스1잔 저녁식사 두부반모 커피는아메리카노 3ㅣㄹ하고3키로뺐어요
달콤이네마미
인천시, 다음 달 12일 인천대공원서 제19회 인천음식축제 개최
인천에 한번 가봤는데 볼거리가 참 많더라구요 음식축제가 열린다고 하니 구경 한번 가볼려구요 벌써 19회라는데 전 처음 알았네요~ 올해 60주년이라고 하니 관심 있으신 분들은 한번씩 가보셔도 좋을것 같습니다~ 인천시는 오는 10월 12일 인천대공원 어울큰마당 일원에서 ‘제19회 인천음식축제’를 개최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인천음식축제에는 인천시민의 날 60주년을 기념해 약 1천 명의 시민이 함께 나눔을 실천하는 ‘비빔밥 퍼포먼스’ 특별이벤트가 마련됐다. 전국 최대 규모인 3단 10미터의 ‘대형 케이크 퍼포먼스’를 통해 ‘모든 길은 인천으로 통한다, 최초를 넘어 최고가 된다’라는 메시지를 시민들과 함께 나누는 행사도 준비돼 있다. 시는 글로벌 미식 도시 이미지를 확립하기 위해 약 9,000명이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케이푸드(K-FOOD) 체험 프로그램을 마련한다. 체험 프로그램은 쉬폰케이크, 삼품냉채, 핸드드립 커피, 김치 담그기 등 10여 개 항목으로 구성되며 오는 24일~30일 사전접수와 현장 접수를 통해 참여자를 모집한다. 특별 푸드 전시관에서는 100년 전통의 3대째 운영 중인 가게, 인천 자장면의 역사, 지역 제과제빵 명장의 작품 등이 전시되며 전통 혼례 폐백 체험도 함께 진행된다. <출처 쿠키뉴스>
우리화이팅
아침도 간단하게
아침이 젤 분주 하네요.. 믹서기에 요거트+바나나+트리플베리 넣고 한 5분 기다려줘요. 그리고 나서 갈갈갈!!!! 곱게 갈리죠 밤고구마 어제 냉동실에 꺼내놓고 씻는 동안 에어프라이어에 10분 군고구마같이 맛이 좋아요 땅콩버터와 홍로 사과... 포도 3알씩 ㅋ 수란 촉촉한 계란 영양만점이죠
뽀봉
혈당일기 11기 2일차
9월24일 화요일 혈당일기 날씨 : 맑음 혈당측정시간 : 아침 기상후공복상태 어제 저녁은 백미밥과 반찬,씨락국을 먹고 후식으로 바나나,구운계란을 먹고 샤워후 다리운동을 좀하고 쉬다가 저녁 걷기운동 5키로미터을 하고 휴대폰하다 잠들었습니다
kbstar9670
혈당일기 11기 1일차
9월 23일 혈당일기 날씨 : 맑음 혈당측정시간 :저녁식사 후 1시간후 오늘 저녁은 백미밥에 반찬( 오뎅볶음,닭볶음,고추됀장무침,김치)과 씨락국을 먹고 샤워전에 구운계란,바나나을후식으로 먹고 측정한 것입니다(후식기준 1시간)
kbstar9670
수란은 가성비 갑
수란틀을 다이소에서 1천원 ㅋㅋ 정말 가성비 갑이죠... 1개는 50초... 2개 돌릴거면 1분 30초 요거트에 바나나, 트리플베리 아침에 갈아서 마시고 왔죠, 바로바로 갈아서 먹으니,새콤달콤 해요 사과는 홍로사과.. 선물온거 이제 마지막사과네요.. 작은 사과 1봉지 남았는데.. 땅콩버터랑 먹음 맛도 좋지요
뽀봉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