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 셀렉스 매일 밀크 프로틴바 3가지 견과'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매일 셀렉스 매일 밀크 프로틴바 3가지 견과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유산균💊
장건강에 도움되고 면역력에도 좋은 유산균 아침에 섭취해 주고 있어요 매일 잊지않고 챙겨 먹어요
들꽃7
오늘의 명언
게으름은 결국 미래의 나에게 짐이 된다는 것을 다시 한번 깨닫습니다. 매일매일 작은 실천으로 큰 변화를 만들어나가야겠어요.
빠담소리
속까지 시원하네요
집에와서~ 레몬즙에 탄산수까지.. 속까지시원한데요 ~ 엄마 안경 맞춰 드리고.. 역시 매일매일 바쁘네요
뽀봉
고소한 아몬드
아몬드 매일 한줌정도 먹고 있습니다 고소하고 맛도 좋고 건강에도 좋은 간식입니다
오와둥둥
밀크씨슬
오늘도 점심후 밀크씨슬 먹었어요 피곤할때 좋아요 꾸준히 먹어야 좋아요
영진왕빠
화요일 아침
6시 거의 다 돼서 꾸물거려 핸폰으로 힐링 노래만 듣고. 라떼 사진만 찍어주고 또 금방 일어나지 못했네요. 7시에 겨우 일어나서 스트레칭부터~ 오늘 아침엔 팔 쪽이 많이 결리고 아팠답니다. 그래서 모처럼 팔 운동 했어요. 허리 운동, 데드 버그 두 세트까진 했답니다. 매일 하는 폼롤러 운동을 했는지 안 했는지 오후 되니까 까먹었어요😅 이렇게 했나 안 했나 헷갈린 거 보니까 안 했나 봅니다. ㅋㅋ
성실한라떼누나
공복물
공복물 보약물 보리차물로 마셔요 매일 루틴입니다
뽀글사랑
유신균💊
장건강에 도움되는 유산균 아침에 공복물마시고 챙겨 먹고 있어요 매일 잊지않고 챙겨 먹어요
들꽃7
선크림
오늘도 출근전 선크림 바르네요 봄철 피부보호 중요합니다 매일매일 발라 주세요
영진왕빠
5/26 월 만보걷기
새로운 한주 월요일 잘 보내셨나요? 오늘 만보걷기 성공했어요 건강과 다이어트를 위한 만보걷기 매일 걷고 있어요 내일도 걸어야지요 모두 홧팅 입니다^^
다시꿈꾸는세상
계단운동
오늘도 걷기하고 마무리로. 계단운동 했어요 매일 꾸준히 계단운동 실천중이에요 좋은 밤 되세요
들꽃7
만보 걸음
오늘은 적당한 햇빛 바람 걷기에 넘 좋으네요 매일 오늘 같음 좋겠지만 .... 곧 더워지겠죠 ^^ 오늘도 우리님 수고 많으셨습니다
예지영준맘
월요일 만보걷기
월요일 만보걷기 하고 왔어요 매일 걷기하고 건강도 챙깁니다
뽀글사랑
밀크씨슬
오늘도 점심후 밀크씨슬 먹었어요 간건강에는 최고에요 꾸준히 드세요
영진왕빠
견과류 한봉지
견과류 한봉지 챙겨 먹어요 여러가지 들어있어서 건강도 챙기고 간식으로도 좋아요
들꽃7
오늘 점심은 서브웨이
사진첩 둘러보다가 서브웨이 샌드위치 사진 발견 한동안 서브웨이에 빠져서 진짜 매일 먹던 시절이 있었거든요 오늘 오랜만에 싱싱한 채소 한 가득 넣고 샌드위치 와구 와구 커피랑 함께 즐겨야겠어요 맛있는 점심 드세요
기춘이530707
공복물
월요일 공복물 건강물 보리차물로 마셔요 매일 루틴입니다
뽀글사랑
선크림
오늘도 외출전 선크림 바르네요 봄철 피부보호 중요합니다 매일매일 발라 주세요
영진왕빠
계단운동
오늘도 마무리로 계단운동으로 했어요 요즘 매일 실천하고 다리근력 키워요
들꽃7
일요일 만보걷기
일요일 만보걷기 하고 왔어요 매일 걷기하고 있습니다
뽀글사랑
밀크씨슬
오늘도 점심후 밀크씨슬 먹었어요 내건강 내가 챙겨야죠 항상 꾸준히 드세요
영진왕빠
선크림
오늘도 산책전 선크림 바르네요 봄철 피부보호 중요합니다 매일매일 발라 주세요
영진왕빠
유산균💊
면역력에도 도움되고 장건강에 도움되는 유산균 매일 아침 챙기고 있어요 오늘도 잊지않고 한알 챙겼어요
들꽃7
공복물
공복물 건강물 마시고 있습니다 매일 마시고 있어요
뽀글사랑
지쳐서 완전히 막 먹음
엄마 병실에 3시간 있다가 집에 오니 4시 25분이었는데 이때쯤 나는 완전 초죽음 상태였답니다. 눈이 너무 감기고 집에 오면서도 졸려가지고 눈이 제대로 떨어지질 않더라고요. 이 상태에선 진짜 꼼짝도 못할것 같아 라떼야~ 한 시간만 누나 졸다가 나가자 했더니 동생이 내가 불쌍한지 라떼 산책을 시켜 주네요. 라떼 산책하는 동안 약간 좀비처럼 아무 생각 없이 막 먹었답니다. 아침에 먹던 치킨 한 세 조각 남은 것도 마저 먹고 견과류통도 다 먹어서 비우고 그것만으론 안 돼서 아이스크림을 계속 꺼내 먹었더니 6개나 먹었어요. 완전히 어처구니없는 짓을 많이 했죠.😔 내일 몸무게 걱정은 내일 하렵니다. 우선 제일 먹고 싶었던 구구콘 먹고~ 수박바. 타로 밀크티바 누가바 피스타치오 맛 옥동자 요맘때 슈팅스타 다른 분들이 이렇게 먹으면 배 아프냐고 않냐고 하시는데 전 사실 더 먹을 수도 있었답니다. 물론 지금도 충분히 너무 많이 먹어서 멈췄죠. 배도 살짝 부르고요. 아니 나중에는 많이 부르네요. 이렇게 먹을 때 제정신이 아니었나 봐요. 뭐 졸면서 먹었던 것 같은데 지금 안 먹으면 마치 죽을 것 같이 마구 입속에 집어내는 느낌이 들었어요. 아침 점심까지 잘 먹었는데. 며칠 굶긴 사람처럼 이랬네요. 이렇게 무리를 하면 안 되나 봅니다. 아침에 새벽걷기가 문제였을까요? 아니면 제법 먼 요양병원을 멀미약까지 먹고 가서 상담하고 병실 구경하고 왔는데 그게 문제였는지? 아니면 돌아오면서 식자재 유통마트 내려서 장까지 보고 걸어왔던 게 문제였는지? 적고 보니까 다 문제였네요. 내 몸 생각 안 하고 예전만큼 해보려고 노력했던 게 결국은 나를 극한까지 몰고 갔네요.
성실한라떼누나
계단운동
오늘도 걷기하고 마무리 계단운동으로 했어요 매일 실천하고 다리근력 키우고 있어요 저녁 맛나게 드세요
들꽃7
오메가3 섭취
매일 꾸준히 오메가3 섭취했더니, 혈액 순환이 좋아진 느낌이에요! 활기찬 하루를 보내는 데 큰 도움이 되네요
빠담소리
홍삼
홍삼.매일 챙겨먹는 홍삼이에요
지니5367242
밀크씨슬
오늘도 점심후 밀크씨슬 먹었어요 내건강 내가 챙겨야죠 항상 꾸준히 드세요
영진왕빠
오하루 견과류
오하루 견과류 한봉지 간식으로 먹어요 메이플과 시나몬이 살짝 입혀 있어요 맛있어요
들꽃7
캡슐 유산균
캡슐 유산균 먹었습니다 장건강에 좋다고 해서 매일 먹고 있습니다
오와둥둥
공복물
공복물 건강물 마시고 있습니다 매일 루틴입니다
뽀글사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