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칼로리와 영양성분을 검색해보세요혈당 · 다이어트 음식 검색해보세요음식 · 영양제 리뷰를 찾아보세요

'매일 셀렉스 매일 밀크 프로틴바 3가지 견과'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매일 셀렉스 매일 밀크 프로틴바 3가지 견과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초코 파운드

이 밤에 빵이랑 수박 보내주신 .. 와 초코 파운드 뭐에요 ㅋㅋㅋㅋ 사진에 안 담기네요 찐초코예요 딱 한 두 입 먹고 중지했어요 매일 먹을거에요ㅠㅜ

현유리님의 프로필 이미지

현유리

초코 파운드

혈당일기 9기 8일차 인증

날짜 : 24.8.12일 (월)  오전6시7  날씨:맑음 혈당 측정 : 8.11일 오후7시45분에 저녁를 먹은후 11시쯤 잤다.  그리고 새벽4시에 일어나서 하루일과를 시작했다.  어제 1만9천보를 걸었는데  오늘 오전6시 7 분에 공복한지 8시간만에 혈당을 쟀을때 수치가 좀 내려갔다. 수치가 114가 나왔다.  당뇨를 낮추기 위한 식단은 매일 저녁 10시 이후로는 아무것도 먹질 않는다.  아침에는 현미밥, 점심에는 국수를먹고  최대한 많이 걸으면서 혈당 조절한다. 그리고 10km 자전거 주행을 60분간 진행하였다. 계속 걸으면서 성경책 고전13장~고전16장 까지도 읽고 계시록 17장~계21장 까지 암송 외웠다. 매일기도와 묵상 및 성경문자 보내기등 하루일과를 말씀과 함께 하게 됐다.

서경용님의 프로필 이미지

서경용

혈당일기 9기 8일차 인증

오늘 토스 성공운

오늘자 성공운보니 보통으로 나왔어요 그래도 6원 받았네요 연애운은 뭐 맨날 같은 남자랑사니 볼꺼없구 재물운은 요행은 바라지 않으니 그냥 매일 성공운만 누르고 보고있네요

산곡동미녀삼총사님의 프로필 이미지

산곡동미녀삼총사

오늘 토스 성공운

립밤

립밤 바르고 건조한 입술 보습 챙겨요 매일 바르는 루틴이네요

들꽃7님의 프로필 이미지

들꽃7

립밤

헬시딜(김밥재료용기)

김밥을 넘 좋아하는데 가성비 좋게 많이 먹고파서 직접 싸먹기로 결심합니다. 거의 매일 세줄정도 3주 싸다보니 아주 쬐끔씩 실력이 나아지네요 김밥재료들 보관할 통을 찾던중 헬시딜에 올인원 맞춤형으로 있어서 겟했어요 중구난방 흩어진 재료들 한방에 집합 해결이네요!

보통사람q1q님의 프로필 이미지

보통사람q1q

헬시딜(김밥재료용기)

8/12건강목표 완료

매일 하는 건강목표 오늘도 완료 인증 합니다

여니솔이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여니솔이맘

8/12건강목표 완료

"직원 아들이 태권도 금메달" 회사 들썩…6000만원 쐈다

우와 효도 제대로 하네요 매일 모델 시키면 되겠어요 

수수깡7님의 프로필 이미지

수수깡7

"직원 아들이 태권도 금메달" 회사 들썩…6000만원 쐈다

오늘 걸음 6000보

저녁 먹고 6000보 걸으러 다녀왔어요 걷기는 꾸준히 매일 하고 있어요

꼼꼼엄마님의 프로필 이미지

꼼꼼엄마

오늘 걸음 6000보

[당뇨운동] 혈당 강하 효과 제대로 보려면, 운동 ‘이때’ 하세요

[밀당365] 혈당 강하 효과 제대로 보려면, 운동 ‘이때’ 하세요 김서희 기자 님의 스토리     [밀당365] 혈당 강하 효과 제대로 보려면, 운동 ‘이때’ 하세요© 제공: 헬스조선   당뇨병 환자는 혈당 관리를 위해 운동을 해야 합니다. 운동의 종류나 강도도 중요하지만, 당뇨 환자가 운동하기에 적절한 시간대가 따로 있다고 합니다. 오후에 운동을 하는 게 혈당 관리에 도움이 된다는 연구 결과가 나왔습니다. 오늘의 당뇨레터 두 줄 요약   1. 혈당 낮추려면 오전보다 오후 6시 쯤 운동하세요.   2. 미토콘드리아 기능이 오른 상태라, 같은 운동으로 큰 효과 봅니다.   저녁 운동 추천   오전보다 ‘저녁 6시 이후에’ ‘중·고강도 운동을’ 하는 것이 혈당 수치를 낮추는 데 효과적이라는 연구 결과가 나왔습니다. 스페인 그라나다대 조나탄 루이스 교수팀은 체질량지수 32.9인 평균 46세 성인 186명을 분석했습니다. 참가자들을 운동 시간에 따라  오전 그룹(오전 6~12시)  ▲오후 그룹(정오~오후 6시)  ▲저녁 그룹(오후 6시~자정)으로 나눈 뒤, 운동 시간대와 혈당 변화의 연관성을 분석했습니다.  그 결과, 오후 6시 이후 중·고강도 수준의 신체 활동을 한 경우는 다음 날 전반적인 혈당 수치가 감소했습니다. 저녁 운동 그룹은 오전, 오후 운동 그룹보다 일일 혈당 수치가 1.26㎎/dL 낮았고, 주간 혈당 수치는 1.10㎎/dL, 야간 혈당 수치는 2.16㎎/dL 낮았습니다. 신진대사 원활해진 덕분   저녁 운동이 혈당 개선에 도움이 되는 이유는 일주기리듬에 있습니다. 24시간마다 반복되는 일주기리듬에 따라, 골격근의 근력과 미토콘드리아 기능은 늦은 오후에 최고조에 달합니다. 이때 운동하면 똑같은 운동을 오전에 했을 때보다 그 효과를 톡톡히 누릴 수 있습니다. 인슐린에 대한 신체 민감도 역시 오후에 더 높습니다. 서울성모병원 내분비내과 양여리 교수는 “인슐린 감수성은 아침보다 오후에 더 높은 경향이 있어 저녁에 운동하면 혈류의 포도당과 지질 수치를 낮춰 밤새도록 지속될 것”이라며 “궁극적으로 혈당 관리가 쉬워지는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저녁 중에서도 ‘식후에’ 운동하면 근육을 늘리는 데 좋습니다. 식사 후 몸속 탄수화물을 에너지원으로 사용할 수 있기 때문인데요. 특히 우리 몸에서 가장 크고 강력한 근육인 대근육 위주의 중·고강도 운동은 식후 혈당을 효과적으로 떨어뜨리는 데 효과적입니다. 대림성모병원 내분비내과 양세정 과장은 “근육은 인슐린의 도움을 받아 혈액 속 포도당을 흡수하고 이용하는 역할을 한다”며 “식후 허벅지나 엉덩이와 같은 대근육을 사용하면 즉시 치솟은 혈당 수치를 정상범위 안으로 떨어뜨릴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근력운동에 유산소 곁들이기   이른 저녁을 먹고 7시 쯤 운동하세요. 밤 10시 이후 늦게 운동하면 자는 동안 저혈당이 올 수 있어 주의해야 합니다. 특히 저혈당 발생 위험이 높은 초속효성 인슐린제를 사용 중이라면, 주치의와 상의해 운동 계획을 세우기를 권장합니다. 저혈당 발생을 대비해 운동 중 먹을 간식도 챙겨야 합니다. 만약 오전밖에 시간이 안 난다면 어떡해야 할까요? 삼성서울병원 내분비대사내과 진상만 교수는 “운동 시간대보다 중요한 것은 규칙적으로 운동하는 것 그 자체”라며 “오후나 저녁에는 도저히 시간을 낼 수 없다면 오전에라도 꼭 운동하라”고 말했습니다. 운동은 유산소는 매일, 근력은 주 2회 이상 하면 좋습니다. 총 운동 시간은 1주일에 150분 이상이 돼야 합니다 ======================== 운동은 매일 하는것이 좋겠죠 저녁운동이 혈당 개선에  좋은 결과물이네요 지난번 신문에 보니, 저녁식후 빠르게 걷거나, 러닝보다는 가벼운 산책이 좋다고 하네요

뽀봉님의 프로필 이미지

뽀봉

[당뇨운동] 혈당 강하 효과 제대로 보려면, 운동 ‘이때’ 하세요

멀티비타민

매일 영양제 한알 먹기 (나만의 영양제 챌린지)ㅋㅋ

한디할까님의 프로필 이미지

한디할까

멀티비타민

운동 싫은데… 서있기만 해도 혈당 덜 오를까?

운동 싫은데… 서있기만 해도 혈당 덜 오를까? 김연휘 의사·유튜브 ‘근알의’ (근거를 알려주는 의사) 운영 님의 스토리   당뇨 전 단계 혹은 당뇨 환자에게는 1주에 최소 150분 이상의 운동이 권장되고, 그 외에도 운동이 혈당 개선에 좋다는 것은 많이 알려진 사실입니다. 하지만 바쁜 일상 속에서 별도로 시간을 내어 운동을 따로 하는 것은 쉽지 않지요. 그렇다고 운동과 혈당 관리를 포기할 수는 없으니, 따로 시간 낼 필요 없이 사무일을 하면서도 할 수 있는 대안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오늘의 퀴즈: 서있기만 해도 혈당이 덜 오를까? 정답은 O입니다. 핵심 근거1. 아래는 과체중 혹은 비만이면서, 동시에 혈당이 높은 평균 66.6세의 중장년 여성을 대상으로 실험한 연구 입니다. 이 연구의 참여자들은 동일한 음식을 먹되, ▲앉아있는 시간 ▲서있는 시간 ▲걷는 시간만 달랐습니다. 1) 그룹1: 장시간 앉아있기 (의자에 7.5시간 동안 앉아있었음) 2) 그룹2: 의자에 30분간 앉은 후 5분 서있는 것을 반복 (총 6.5시간 동안 앉아있었고, 총 60분간 서있었음) 3) 그룹3: 의자에 30분간 앉은 후 가볍게 5분 걷는 것을 반복 (총 6.5시간 동안 앉아있었고, 총 60분간 걸었음) 모든 참여자들은 동일한 시간에 혈당을 측정 받았으며, 각 그룹의 혈당은 아래와 같이 나타났습니다.     식후에 혈당이 상승한 면적이 그룹1보다 그룹2는 34%, 그룹3은 28%가 감소했습니다. 추가로 식후에 인슐린이 상승한 면적은 그룹1보다 그룹2는 20%, 그룹3은 37%가 감소했습니다. 위 결과를 통해 알 수 있는 것은, 사무직 일을 하는 도중에 잠시 서있는 것만으로도 혈당 관리에 도움이 된다는 점입니다. 다만 위 연구에서는 30분 간격으로 '5분 서있는 것'과 '가볍게 5분 걷는 것' 중 어떤 방법이 혈당 관리에 더 도움이 되는지는 통계적으로 확인되지 않았는데요. 일반적으로 서있는 것보다는 걷는 것이 혈당 개선에 효과적이나, 5분이라는 짧은 시간 만으로는 통계적으로 의미 있는 차이가 나타나지 않았던 것으로 추측됩니다. 핵심 근거2. 이번에는 앉아서 일하는 사무직 근로자를 대상으로 진행된 실험을 살펴보겠습니다. 연구의 참여자는 과체중 혹은 비만이면서, 당뇨로 진단받지 않은 분들입니다. 평소 앉아서 일하지 않는 근로자는 제외됐습니다. 참여자들은 아래와 같이 두 그룹으로 나뉘어진 뒤, 실험을 위해 제조한 동일한 음료를 마셨습니다. 매시간마다 혈당을 측정 받았습니다. 1) 그룹1: 앉아서 일하기 (8시간 동안 의자에 앉은 자세로 업무 수행) 2) 그룹2: 30분 앉기 + 30분 서기 (30분 동안 의자 앉고 30분 동안 서있는 것을 8시간 동안 반복)   결과적으로, 혈당이 상승한 면적을 보면 그룹1보다 그룹2가 11% 더 낮았습니다. 평소 앉아서 일을 하시는 분들께서는 30분 씩 스탠딩 책상 앞에 서서 일을 하는 것만으로도 혈당이 개선될 수 있다는 결과입니다. 핵심 근거3. 앉았다 일어서는 것을 반복하는 것이 번거롭다면, 식후에 스탠딩 책상 앞에 서서 업무를 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다음 연구에서는 참여자들에게 첫날에는 점심 식후 앉아서 일하게 했고, 둘째 날은 점심 식후 서서 일하게 했으며, 참여자들은 점심 식사를 한 뒤 185분 동안 혈당을 측정 받았습니다.   결과 그래프를 보면, 두 그룹 사이에 혈당 변동폭은 식후 55분이 지나면서 점차 벌어지기 시작했는데요. 앉아서 일을 할 때는 식후 85분에 혈당이 최대 3.1mmol/L(약 56 mg/dl)까지 증가한 반면, 서서 일하는 경우 식후 55분에 혈당이 최대 1.8mmol/L(약 32 mg/dl)까지 증가한 결과가 나왔습니다. 앉아서 일을 할 때 보다 서서 일을 할 때 식후 혈당 변동폭이 약 43%가 줄어든 것이지요. 왜 이런 결과가 나왔을까요? 근육은 에너지원으로 당을 우선적으로 소모하는데요. 서있는 것만으로도 앉아있는 것보다 근육이 더 많은 에너지를 소모하고, 이로 인해 서있을 때 당의 소비가 많아져 혈당이 더 적게 오릅니다. 또 식후에 서있거나 걷는 것만으로도 소화 속도가 늦어져 식후 혈당이 천천히 오릅니다. 물론 시간을 많이 투자해 운동을 열심히 하는 것이 가장 좋겠지만, 현실적으로 불가능할 경우 오늘 소개한 드린 방법을 활용해 보셨으면 합니다. 오늘 소개한 방법은 운동을 할 시간이 전혀 없는 분들을 위한 대안이라는 점을 다시 말씀드리며, 가능하다면 시간을 내어 1주일에 150분 이상 걷기 이상의 강도로 충분한 운동을 하는 것을 권장드립니다. 마지막으로 꼭 당뇨인이 아니더라도, 앉아있는 시간이 길고 운동할 시간이 없으시다면 오늘 소개한 방법을 활용하여 일과 건강을 함께 챙기셨으면 합니다. 오늘의 결론, 1. 당뇨 전 단계 혹은 당뇨 환자분들은 주당 150분 이상 운동을 하는 것을 권장한다. 2. 전혀 운동을 할 수 없다면, 5~30분 내외로 일어서는 것을 반복하는 것도 혈당 개선에 도움이 된다. 3. 앉았다 일어서는 것을 반복하기 번거롭다면, 식후에 1시간 이상(가능 시 3시간 이상) 스탠딩 책상 앞에 서서 일하는 것도 혈당을 개선하는 좋은 방법이다. 4. 서서 일하기는 운동할 시간이 전혀 없는 분들을 위한 대안으로, 시간을 낼 수 있다면 혈당 관리를 위해 충분한 운동을 하자. 5. 당뇨인이 아니더라도 앉아있는 시간이 길고 운동할 시간이 없다면, 서서 일하기를 활용하여 일과 건강을 함께 챙기자.     =========================== 매일 앉아서 일하는 사무직이라서,  회사에서 현장과 사무실을 오갈때가 많은날은 좀더 걷고, 그렇지 않은 날은 사무실에서 5-6시간 정도 앉아있는데 틈틈히 서있는것 만으로 도움이 되네요 가끔 커피타러 갈때나, 물마실때  탕비실에서 약간의 스트레칭 하는데  이건 잘하고 있는거네요 

뽀봉님의 프로필 이미지

뽀봉

운동 싫은데… 서있기만 해도 혈당 덜 오를까?

모두가 몰랐던 이쑤시개의 놀라운 용도 3가지 공개!

모두가 몰랐던 이쑤시개의 놀라운 용도 3가지 공개! 퓨어비프 님의 스토리 놀라운 이쑤시개 활용법 3가지 집에 하나쯤은 있는 이쑤시개, 치아 청소에만 사용하시나요? 오늘은 이쑤시개를 200% 활용할 수 있는 놀라운 방법 3가지를 알려드릴게요! 이쑤시개가 이렇게 유용할 줄 몰랐다면, 끝까지 읽어보세요. 진짜 깜짝 놀라실 거예요!   요리 도우미로 변신 가끔 요리할 때 재료가 칼에 계속 달라붙어 짜증나신 적 있죠? 특히 수분이 많은 재료일수록 더 그런데요. 요리 초보자라면 더더욱 성가신 문제입니다. 이럴 때 이쑤시개가 요리 도우미로 변신합니다. 칼의 오른쪽 부분에 이쑤시개를 테이프로 붙여보세요. 왼손잡이라면 왼쪽에 붙이면 됩니다. 이제 재료를 자를 때마다 이쑤시개가 재료를 밀어내서 더 이상 칼에 달라붙지 않아요. 무, 오이 같은 수분 많은 재료를 손질할 때 정말 신세계가 따로 없습니다.   조미료 통에 꽂아보세요 모두가 몰랐던 이쑤시개의 놀라운 용도 3가지 공개!© 제공: 뷰어스 소금이나 설탕이 굳어서 사용하기 힘들었던 적 있으시죠? 이제 이쑤시개로 해결하세요. 조미료 통에 이쑤시개 몇 개를 꽂아두기만 하면 됩니다. 이렇게 하면 조미료가 수분을 머금어 굳는 걸 방지해 언제나 사용할 수 있어요.   작은 통이라면 1~2개만 꽂아도 충분해요. 간단하지만 효과는 만점이랍니다! 뾰족한 끝의 마법 이쑤시개의 뾰족한 끝, 그냥 지나치기 쉽지만 아주 유용하게 쓸 수 있어요. 간단한 구멍이 필요할 때 이쑤시개로 쉽게 뚫을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종량제 봉투가 가득 찼을 때 중간중간 구멍을 뚫어 눌러주면 더 많은 쓰레기를 담을 수 있어요. 과일이나 새우 손질할 때도 이쑤시개가 아주 유용하답니다. 그리고 이쑤시개의 끝 부분을 잘라 바닥에 두고 사용한 이쑤시개를 받침대로 사용해보세요. 더러워지지 않고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답니다. 이렇게 간단한 방법으로도 생활이 훨씬 편리해질 수 있어요.   이쑤시개가 이렇게 다양하게 활용될 수 있다니 놀랍지 않나요? 오늘 소개한 방법들로 생활의 작은 불편함들을 해결해보세요. ============================= 이연복쉐프님께서 이쑤시개를 옆에 붙이고  칼로 야채를 착착!!!! 썰어 두는것 몇번봤는데 정말 들러 붙지않아서 완전 신기했거든요 ㅎ 이쑤시개 밥먹고, 사용하는 곳에만주로 이용하잖아요  주방에도 요리 만능이 되네요 ㅋ

뽀봉님의 프로필 이미지

뽀봉

모두가 몰랐던 이쑤시개의 놀라운 용도 3가지 공개!

비타민과 유산균

유산균과 비타민 C 챙겨 먹어요  매일매일 건강 루틴입니다

꼼꼼엄마님의 프로필 이미지

꼼꼼엄마

비타민과 유산균

캐시톡 그만두시는 분 진짜 많네요

자정새벽반이라 그런지 1캐시로 떨어지고나서 이거 받자고 잠 못자기 싫다고 그만두시는 분 너무 많네요 ㅠㅠ 매일 2-3분씩 그만두시더니 오늘은 6분이나.... 매일 다시 채워넣는 것도 귀찮고 회의감 들고.. 저도 그만둘까 매일매일 고민하게 되네요

훔훔님의 프로필 이미지

훔훔

코다리조림

매콤한거 먹고 스트레스 풀어요 매일 힘들어도 힘내세요

마음그릇님의 프로필 이미지

마음그릇

코다리조림

점심은 김밥♡

김밥 너무좋아해요 매일먹을수도 있어요!!!

나는무너님의 프로필 이미지

나는무너

점심은 김밥♡

[당첨자 발표] 지니어트 혈당 기록 챌린지 8기🍀

  지니어트 혈당 기록 챌린지 8기 완주를 축하합니다. 🎉 총 306명의 지니어터가 완주 성공! 쉽지 않은 혈당 관리 하느라 수고 많으셨어요🙆🏻‍♀️ 지니어트와 함께 보람찬 7일이 되셨길 바랍니다. 🤗 #혈기챌8기 를 성공적으로 달성하신 모든 분들께 지니어트 쿠폰상점과 헬시딜에서 사용 가능한 G포인트 3,000P를 드릴게요,🎁 🍯꿀TIP PC에서 Ctrl + F 를 누른 후, 닉네임을 검색하면 더 빠르게 당첨여부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스크롤을 꼭 오른쪽 끝까지 넘겨 확인 부탁드려요~    ⚠️챌린지 기간 내 7개의 게시글을 작성하지 않은 분은 당첨자 명단에서 제외되셨으며,  당첨 누락은 지니어트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지니어트 관련 문의사항은 커뮤니티 쪽지로 받지 않습니다. 문의사항 발생 시 👉🏻메일👈🏻 이용 부탁드립니다.   📩geniet_app@geniet.co.kr ----------   ❤️혈기챌 8기 완주자 명단❤️ ㄱ비비안나 블리네 짜짜야 가을이엄마 블리비 쫌님 강4랑 비인스 쫑이js 강미미 비포장도로자전거 찬찬찬맘 강안2502 빈이준이맘짱 채근담345 걩이 빌빌이 초이용 건강하루 빠담소리 최민준엄마 건강하자으니 뽀야옹 쵸코파이팅구 고모2 뽁이마미 치노카푸 고승 사라짱777 치이카 골말 사랑합니다4 카타리나60 공양미 사투아 캐시카우 구라72 산곡동미녀삼총사 켈리장 구름속하늘 삼삼동동 코옹쥐 구리구마 상한상한 콩나무 구삥l 새벽을열다 콩콩89 그리얌 생각없는아이 크리스탈b6m 글라라 생강꽃 클로니 기쁨이님 샤인데이지 태재네 김또맘 서경용 토마토4랑 까꿍스 서나얌 파랑이맘 깜여사 서해태백산3QUGB 파머스 깨개갱 세림혜수기 파인솔 깽별 셰어 파인호랭이 꼬물맘A 수경2 푸릉푸릉이 꽃이뻐 수국이 풀에버 꿈굽는사람 숲마을 프라임12345 난초777 슈롭 프리티뒤짱 날씬캔디아줌마 스타렉스벙벙이 피타 낮밤1 신나게살자고 필마 냥냥써브 신자유인 핑코스모스 노는게제일조아 싱글퀸 핑크걸 높은강 써니ㅋㅋ 핑크한울이 뇌순이 썩수지 하늘한번 눈소나무 씬아 하연달 닉네임드 씽씽걸 하이오 다크루시퍼라피엘 아름다운세상2 하트니 달달한일상 아이스크림언니 한소래미 달콤한게으름 아침향 행복돌고래 달콩님 아하하하ㅋ 행운복덩이 달토끼81 안개꽂한다발 향기222 담율로 안녕하세요님 향림울타리 당근먹기 알로하영이 혁혁 당근먹기딸 알밤2 호호수기 데굴곰순 알비나2 홍길이 도나도나도나 앙뚜 환ᆢ 도정훈 애교뭉 황펭 돌푸 앵두정원 효오잇 동그라미1 야고 후빠 두부닷 얄티 agnes0117 두부바위 얍화이팅 bluesea 듀듀링 어트지니요 cofl 등산들맘 어흥어흥 comachen1 딸기초코 언제나행복 CSM6978 딸기초코몽 에네스 dyrn 또또숑 엘트 Gale 똥뭍은개 여땡 gamkhj 뚜벅에몽 여울햇살 goldtrees 뚱뚱한주전자 여자윤정수 greenthumb 뜡이맘 연완이맘 GUNDDAM 띵굴이 엽댕2 haass 랜디랜디 영감ㅂ Heej 로앰 영진왕빠 HH0308 롤로레 오르테즈 HL 릴리아니 오버더레인보우 jeju줌마 림프님프 왕관쓴토끼 jeonghee 마루와함께 왕비될거야 jive12 마이뽕 용용님 k0mmi 마카로니 우리아들2 kbstar9670 만보만보만보만 우화맘 KIMR 만캐쉬원해요 웅뚜이 KKK용식이22 망고나무무 워니뚱 Kramer 매일다이엍 원신흥동농부 KWK 매직이 으라라라챠 lilymijin2 매화나무 은경이 minminn 멋장 은남매 ml0 몽실봉구 은상os moon1535 무브먼ㅌ 은유랑 Moooon 문탱맘 은향이 muuu2 뭔소리야 이명희좋아 myjung9770 미니미썬가드 이워닌 nulsom 미리무 이유주 Pooh0153 미수기왕짱 자몽한고미 proximab 미지동현맘 장보고 Queen혀니 미클 재식님 redmi34 민니23 재털이 rheeon 민서니PNBDN 저기멀리보이는곳까지 run2 밀루땡땡 정숙한여자정말 sara0904 밍키199 조콩만 sara1298 바다속고양이 주여니2 shin3357 박선비 죽비 silver43 반달진 준이할미 so2 뱀사골반달곰 지구외계인 so이니 벌곡댁 지니1024 superjob 베베루나 지니비니 systle10 별사랑지니 지니어스쩡 vovo2 별사랑천사 지니업트 winter1004 복덩이복덩이 지니z wrinkle 복례여사 지은이5088 ymittang 복숭아사랑 지은할아버지 ysn 붐뿜 지호이모 ZGMF 블랑카 진니어트트 zntkskzlzy 지니어트 챌린지에 참여해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 앞으로도 건강하게 다이어트하실 수 있도록 더 다양한 챌린지로 찾아뵙겠습니다💖

geniet님의 프로필 이미지

geniet

[당첨자 발표] 지니어트 혈당 기록 챌린지 8기🍀

유산균과 비타민

유산균과 비타민 C 챙겨 먹어요  매일매일 건강 루틴입니다

꼼꼼엄마님의 프로필 이미지

꼼꼼엄마

유산균과 비타민

캐시 홈트 운동

오늘도 아침에 캐시 홈트 운동했네요  매일매일 꾸준히 하고 있습니다  건강한 하루 보내세요~~

꼼꼼엄마님의 프로필 이미지

꼼꼼엄마

캐시 홈트 운동

선크림 바르기

외출전에 선크림 챙겨요 매일 필수로  챙겨 주네요

들꽃7님의 프로필 이미지

들꽃7

선크림 바르기

영양제

매일 영양제 챙깁니다. 꾸준히 먹으면 효과가 있겠지요. 오늘도 화이팅입니다!

밍키199님의 프로필 이미지

밍키199

영양제

비타민씨 에센스

여름이라 키엘 비타민씨로 피부톤 관리해요 매일 꾸준히 바르고 있어요

들꽃7님의 프로필 이미지

들꽃7

비타민씨 에센스

‘근력 운동’ 필수라는데… 월·수·금만 운동해도 근육 잘 커질까?

‘근력 운동’ 필수라는데… 월·수·금만 운동해도 근육 잘 커질까? ‘근력 운동’ 필수라는데… 월·수·금만 운동해도 근육 잘 커질까?© 제공: 헬스조선   나이 들면 근육이 재산이란 말이 있다. 근육을 계속 단련한 사람만이 큰 불편함 없이 노년기 일상생활이 가능해서다. 그러나 운동을 한다고 해서 근육이 무조건 기대만큼 커지지는 않는다. 운동한 만큼 근육을 단련하기 위해 명심해야 할 몇 가지가 있다.  나이 든 사람, 특히 60세 이상이라면 최대한 매일 운동해야 한다.  근 손실 속도가 빠르고, 다시 운동해도 기존 근육량을 회복하기 어렵기 때문이다. 근육세포가 노화하면 성장에 관여하는 단백질의 발현 수준이 낮아지고, 근육 위성세포 수와 활성도가 감소한다.  이에 꾸준히 운동하지 않으면 금세 근육량이 줄어든다. 근육량이 평균보다 적은 근감소증 상태가 되면 조기 사망률이 높아질 수 있으니 쉬지 않고 운동해야 한다. 단백질을 잘 챙겨 먹는 것도 중요하다. 운동하면서 분해된 근 단백을 다시 합성하려면 단백질이 필요하기 때문이다. 단백질에만 집중하다가 탄수화물을 너무 적게 먹어도 근육량이 기대만큼 늘지 않을 수 있다. 우리 몸은 고강도 저항운동을 할 때 글리코겐이라는 에너지원을 사용한다. 글리코겐은 간과 근육에 저장된 포도당으로, 탄수화물과 수분으로 이뤄져 있다. 탄수화물 섭취를 제한해 글리코겐이 부족해지면 운동 능력이 떨어진다. 물론 한 끼 탄수화물을 부족하게 먹는다고 평소에 거뜬하던 동작이 갑자기 안 되는 것은 아니다. 그러나 근육 운동과 체중 감량을 병행하면서 식단 자체에서 탄수화물 비중을 줄여버리면 근육의 성장이 정체될 수 있다. 매일 운동해야 한다고 해서 근육통이 있는데도 강박적으로 운동하는 것은 바람직하지 않다. 부상 위험도 있거니와 근육 성장에 오히려 방해될 수 있다. 근육은 근섬유에 가해진 미세한 손상이 회복되며 성장한다. 보통 근섬유의 단백질이 재합성되는데 24~48시간이 걸린다.  이 기간에 같은 부위를 자극하면 근육 성장이 정체되는 것은 물론이고 근육이 파열될 수도 있다. 운동 후 적당한 강도의 근육통이 생겼다면 다음 날엔 다른 부위를 운동해주는 게 좋다. 운동 후에 근육통이 느껴지지 않는다면 운동 강도가 지나치게 약했다는 것이다. 이런 상태에선 운동을 이어나가도 근육이 그리 성장하지 않을 수 있다. 근육 단련이 목적이라면 운동 강도를 서서히 높이는 게 바람직하다. 우리 몸은 현재 상태를 유지하려는 항상성을 가지고 있다. 골격근계와 신경계도 마찬가지다. 처음에는 강한 자극에 반응해 근육을 분해하고 재합성하지만, 적응하면 아무런 변화도 일으키지 않는다. 이때 근육을 다시 변화시키려면 더 큰 자극을 가해야 한다. 운동 강도를 높이는 것이다. 운동을 시작한 지 8~12주가 지났는데도 근육이 커지는 게 느껴지지 않는다면 강도가 너무 약하지는 않았는지 점검해봐야 한다. ========================== 나이가 드는것도 서러운데 ㅋㅋ 근육의 손실도 나이만큼이나 빠르다니  정말 큰일이군요 나이가 드는만큼 속도도빠르니 그만큼 대책도 빨리 세워야 겠네요 이러다 시간이 금방 가겠어요  저부터 차일 피일 미루는 습관 이게 문제군요 

뽀봉님의 프로필 이미지

뽀봉

‘근력 운동’ 필수라는데… 월·수·금만 운동해도 근육 잘 커질까?

“날 위해 가정도 돌보지 못했다”…우상혁, 이 사람 얘기 나오자 눈물 ‘왈칵’ 누구길래

항상 웃는 모습 밝은 모습만 보다가.. 인터뷰하면서 우는 모습 보니 가슴이 아프더라구요 삭발투혼까지 하며 의지를 불태웠죠  최고의 감독님과 최고의 선수가 만나 최선을 다했으니 울지마세요 잘 싸웠습니다!!    10일(현지시간) 프랑스 파리 스타드 드 프랑스에서 열린 2024 파리올림픽 육상 남자 높이뛰기 결선에 출전한 한국의 우상혁이 2m31 3차 시기에 실패한 뒤 아쉬워하고 있다. [사진 출처 = 연합뉴스]   우상혁(28·용인시청)이 11일 스타드 드 프랑스에서 열린 2024 파리올림픽 육상 남자 높이뛰기 결선에서 7위에 머무르며 경기를 마무리했다. 우상혁은 2m17, 2m22를 모두 1차 시기에 가볍게 넘겼고, 2m27도 2차 시기에서 넘겼다. 하지만 2m31을 세 번의 시도에 모두 실패하면서 올림픽 메달을 획득하지 못했다. 우상혁의 개인 최고 기록은 2m36이다. 그는 경기 후 취재진과 만나 “오늘 같은 날은 컨디션이 안 좋아도 최대한 좋게 만들어야 한다. 좋다면 잘 유지해야 하는데 잘 하지 못했다”며 “모든 선수가 매 시즌 잘할 순 없다. 그래도 올림픽을 겨냥하며 매 시즌 버텼는데 이렇게 끝나서 아쉽다”고 토로했다. 7일(현지시간) 프랑스 파리 스타드 드 프랑스에서 열린 2024 파리올림픽 높이뛰기 예선에 출전한 우상혁이 경기도중 김도균 코치와 상의하고 있다. [사진 출처 = 연합뉴스] 우상혁은 김도균 감독에 대해 “최고의 감독님이다. 감독님은 나를 위해 가정도 돌보지 못하고 해외로 다니면서 최선을 다해주셨다. 그래서 아쉽다”며 눈물을 흘렸다. 이어 “2m31을 넘지 못한 뒤 감독님을 보니 계속 격려해 주시더라. 누구보다 속상해하시고 안타까워하실 걸 알기 때문에 눈물이 난다”며 “나야 시키는 것만 하면 되지만 감독님은 모든 것을 챙겨야 했다. 나를 열정적인 가수로 만들어주셨다”며 눈물을 멈추지 못했다. <출처 매일경제> 

우리화이팅님의 프로필 이미지

우리화이팅

“날 위해 가정도 돌보지 못했다”…우상혁, 이 사람 얘기 나오자 눈물 ‘왈칵’ 누구길래

24. 08. 11일(주일)혈당일기 9기 7일차 인증

날짜 : 24.8.11일 (일)  오전9시46  날씨:맑음 혈당 측정 : 8.10일 오후7시45분에 저녁를 먹은후 11시쯤 잤다.  그리고 새벽4시에 일어나서 하루일과를 시작했다.  어제 1만3천보를 걸었는데  오늘 오전9시46 분에 공복한지 8시간만에 혈당을 쟀을때 수치가 좀 내려갔다. 수치가 109가 나왔다.  당뇨를 낮추기 위한 식단은 매일 저녁 10시 이후로는 아무것도 먹질 않는다.  아침에는 현미밥, 점심에는 김밥으로 먹고  최대한 많이 걸으면서 혈당 조절한다. 그리고 10km 자전거 주행을 60분간 진행하였다. 계속 걸으면서 성경책 고전9장~고전12장 까지도 읽고 계시록 10장~계13장 까지 암송 외웠다. 매일기도와 묵상 및 성경문자 보내기등 하루일과를 말씀과 함께 하게 됐다.

서경용님의 프로필 이미지

서경용

24. 08. 11일(주일)혈당일기 9기 7일차 인증

매일 비타만섭취

한디할까님의 프로필 이미지

한디할까

매일 비타만섭취

캐홈챌로 처음 받아봅니다

캐홈챌 시작한 후 꾸준히 매일 조금씩 하고 있어요 오늘도 하고 있었는데 이런 행운이 저에게도 찾아왔어요~ 기분 좋은 오후입니다~

원숭이개쥐님의 프로필 이미지

원숭이개쥐

캐홈챌로 처음 받아봅니다

만물상 5천보걷기

매일5천보 걸으면 도장하나씩 찍고 10번 연속 출첵이면 추가 200원 적립되요 내일이 마지막날이네요 아자

아미12님의 프로필 이미지

아미12

만물상 5천보걷기

주말 버튼 3번 실패..🤣

오늘 정신없던 하루.. 부랴부랴 토스 2번째 버튼을 챙겨가요.. 요즘따라 매일매일 챙기는 것도 정말 일이네요 ㅠㅠ퓨ㅠㅠㅠ 3번은 못눌렀네요..

구룸구룸님의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주말 버튼 3번 실패..🤣

선크림 '제대로' 바르고, '제대로' 지우고 있나요?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노화를 방지하기 위해 선크림을 발라야 한다는 것은 누구나 잘 알고 있다. 특히 요즘처럼 햇살이 강해질 때는 선크림의 중요성이 더욱 강조된다. 하지만 이론만큼 선크림을 '제대로' 바르는 사람은 드물다. 또한, 가벼운 크림 정도로 생각해 제대로 지우지 않는 사람이 많다. 선크림을 매일 바르는데도 얼굴이 타고 트러블이 생긴다면 올바르게 사용하고 있는 게 맞는 지 점검해보자.   ◇500원 동전 크기로 짜 얇게 겹겹이 펴 발라야 선크림은 생각보다 충분히 발라야 한다. 선크림의 1회 사용 권장량은 성인 기준 0.8~1.2g이다. 권장량을 모양으로 보면 손가락 한 마디 정도 양 혹은 500원 동전 크기 정도다. ‘미국피부과학회지(Journal of the American Academy of Dermatology)’의 피부과학 분야에 발표된 자료에 따르면 대부분의 사람은 선크림 권장량의 4분의 1 수준의 양만 사용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그럼 자외선 차단 효과도 4분의 1로 줄어든다. 따라서 선크림은 권장량을 지켜 충분한 양을 발라야 한다. 선크림을 바르는 방식도 중요하다. 손가락에 적은 양을 묻혀 얼굴을 두드리며 선크림을 얇게 퍼트리듯 발라야 한다. 한 번에 모든 양을 다 바르지 말고 얇게 겹겹이 펴 바르면 된다.   ◇피지 분비 적은 사각지대에도 발라야 선크림은 보통 얼굴 중심, 광대나 뺨 등 넓은 부위에 집중적으로 바르는 경우가 많다. 그럼 자외선 차단이 잘 되겠거니 생각하지만, 턱선이나 구레나룻 부위 등 얼굴 가장자리는 사각지대가 된다. 턱선과 구레나룻 부위는 피지가 적어 선크림을 제대로 바르지 않으면 피부가 손상돼 실핏줄이 거미줄 모양으로 확장하거나, 기미·잡티 등 색소 침착이 생길 수 있다. 피지 분비가 적은 귀와 귓불, 구레나룻, 턱선, 목 등에 자외선 차단제를 잘 바르는 것이 여름철 피부 관리의 요령이다. 또한 지속적인 자외선 차단 효과를 위해서는 야외에서도 중간 중간 덧발라줘야 한다. 피부과 전문의들은 높은 지수의 차단제를 한 번에 듬뿍 바르는 것보다 중간 정도의 자외선 차단제를 수시로 덧바르는 것이 낫다고 말하기도 했다.  ◇선크림만 발라도 클렌징 꼼꼼히 해야 메이크업을 하지 않고 선크림만 발랐다고 해도 꼼꼼히 클렌징을 해야 한다. 선크림에 들어 있는 다량의 화학성분 때문이다. 만약 제대로 클렌징하지 않는다면 직사광선으로 인해 활성화된 모공을 선크림이 자극해 발생하는 ‘말로카 여드름’이 나타날 수도 있다. 이 여드름은 햇빛에 노출된 얼굴, 등, 팔 등에 딱딱한 염증성 구진 형태로 발생해 수개월 동안 지속할 수 있다. 특히 땀이나 물에 잘 지워지지 않는 워터프루프 선크림의 경우 더욱 꼼꼼한 클렌징이 필요하다.  ◇민감성·트러블성 피부는 유기자차 피해야 선크림은 자외선 차단 방식에 따라 ▲유기자차 ▲무기자차 ▲혼합자차로 나뉜다. 유기자차는 피부에 에틸헥실메톡시신나메이트, 아보벤존, 옥시벤존 등의 성분을 발라 자외선을 화학적으로 차단하는 방식이다. 이 성분들이 자외선을 피부에 흡수한 후 열로 방출시켜 차단 효과를 낸다. 피부가 하얗게 변하는 백탁 현상이 없으며 발림성이 좋다는 장점이 있다. 다만, 유기자차에는 화학성분이 다량 들어 피부 트러블, 눈 시림 등이 생길 수 있다. 따라서 민감성 피부나 트러블성 피부는 유기자차 사용을 피하는 게 좋다. 무기자차는 물리적 자외선 차단제로, 징크옥사이드나 티타늄디옥사이드 등 무기 화합물 성분을 얼굴에 발라 형성된 막이 자외선을 반사하거나 분산시킨다. 유기자차에 비해 피부 자극이 적고, 눈 시림이 덜해 민감성 피부도 사용할 수 있다. 다만, 발림성이 떨어지고 백탁 현상이 나타난다. 한편, 혼합자차는 유기자차와 무기자차를 혼합한 것으로 피부 자극이 적으면서 발림성도 좋다.  다만, 혼합자차 중에서도 무기자차와 유기자차 각 비율이 높은 제품이 있으니 성분을 확인한 후 구매하는 게 좋다.  .....  우리가 외출할때 선크림을 바른데 저부터 습관적으로 선크림을 바른데 제대로 알고 사용하고 지우는법을 공유 합니다.

핑크한울이님의 프로필 이미지

핑크한울이

선크림 '제대로' 바르고, '제대로' 지우고 있나요?

나들이 갈때 선크림 발라요.

아이가 아파서 나들이를 못했는데 간만에 외출을 하네요 외출의 필수품 썬크림을 발라야겠죠. 썬크림의 효과에 알아 봅니다. 선크림 매일 바르면 피부 노화가 늦취지고 시간이 지나면 피부개선으로 이어집니다. 날씨가 흐려도 꼭 썬크림 바르고  다니시게요.

핑크한울이님의 프로필 이미지

핑크한울이

나들이  갈때  선크림 발라요.

혈기챌 9기 7일차

8/11 (일) 오전 운동마치고 오는길에 점심으로 시원한 콩국수 먹고 왔어요 혈당은 양호합니다 매일 식단에 신경쓰면서 관리하고 있어요

달콩님님의 프로필 이미지

달콩님

혈기챌 9기 7일차

지니어트 고객 문의 가능 시간 : 평일 10:00 ~ 18:00(점심시간 12:30~13:30 / 주말, 공휴일 제외)

지니어트는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지니어트는 상품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넛지모바일 주식회사

대표이사 : 한상범 사업자등록번호 : 897-87-02757 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20길 18, 6층(역삼동, 부봉빌딩)

Copyright 2024 by Geniet, Inc. ALL Rights Reserved

지니어트-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