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칼로리와 영양성분을 검색해보세요혈당 · 다이어트 음식 검색해보세요음식 · 영양제 리뷰를 찾아보세요

'매일 셀렉스 매일 밀크 프로틴바 3가지 견과'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매일 셀렉스 매일 밀크 프로틴바 3가지 견과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계단운동

걷기하고  마무리는 계단운동으로 하고 있어요 계단운동 매일 하려고 노력해요

들꽃7님의 프로필 이미지

들꽃7

계단운동

매일만보걸으면서건강을챙겨요

남춘자님의 프로필 이미지

남춘자

매일만보걸으면서건강을챙겨요

혈당일기 9기 5일차

2024.8.15 아침 사과 점심 무화과 스무디, 베이글 점심 식사 후 혈당88 저녁  젤리, 아이스크림 운동은 집에서 사이클 매일매일 더위가 갱신 중 힘들다

비인스님의 프로필 이미지

비인스

혈당일기 9기 5일차

단백질 쉐이크로 칼로바이 프로틴 제품

제가 마시는 단백질 쉐이크는 칼로바이 라이프 프로틴 제품이에요. 가수 김종국씨가 모델로 하다보니 뭔지몰를 신뢰감도 있고 해서 구매했던것 같아요. 나이들수록 단백질 잘챙겨야 한다고 해서 음식으로 챙기는것도 좋지만 쉐이크로 간편하게 먹으면 편하게 단백질 섭취가 좋으니 요새는 이렇게 매일 마시고 있습니다. 차가운 물이나 우유에도 잘 녹아서 먹기 편하구요 역시 우유랑 타서 마셔야 꼬숩고 맛이나요. 동물성단백질과 식물성단백질의 균형을 맞춰서 만들었다고 해요. 게다가 맛도 고소한 아몬드맛이라 마시면서도 단백질을 먹는건지 음료를 마시는건지 잘 모를정도로 만족스러워요. 영양성분이에요. 1일 섭취량 2스푼(40g기준) 입니다. 열량 : 155kcal 단백질 : 16g 당류 : 1g 이렇게 1일 섭취기준 2스쿱으로 단백질은 16g 섭취하고 당은 1g이라서 만족하게 드실수 있을거에요. 요즘 단백질 쉐이크 챙겨드시는 분들 많으셔서 요즘 제품들은 다 괜찮은것 같아요. 

어트지니요님의 프로필 이미지

어트지니요

단백질 쉐이크로 칼로바이 프로틴 제품

40대에 ‘이것’ 많이 먹으면…노인됐을 때 우울증 덜 걸려

40대에 ‘이것’ 많이 먹으면…노인됐을 때 우울증 덜 걸려 박주현 기자 (sabina@kormedi.com) 님의 스토리     고령화 사회가 되며 노년기 우울증 증상도 증가하고 있다. 노년기 우울증 증상에는 우울한 감정, 즐거움 부족, 인지 처리 지연, 의지적 활동 감소가 포함되며, 종종 식욕 부진, 불면증, 집중력 저하, 피로 증가가 동반된다. 《영양, 건강 및 노화 저널(Journal of Nutrition, Health and Aging)》에 실린 연구에 따르면 중년기에 충분한 과일 섭취하면 노년에 우울증 증상을 완화할 수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싱가포르 국립대 용루린 의대(NUS 의대)는 대규모 인구 기반 싱가포르 중국인 건강 연구에 참여한 1만3738명을 대상으로 중년에서 노년까지 약 20년간 추적 조사했다. 연구의 초기 단계인 1993년~1998년 참가자들의 평균 연령이 51세였을 때, 참가자들은 매일 과일 14가지와 채소 25가지를 얼마나 자주 섭취했는지에 대한 설문지에 답하도록 요청받았다. 참가자들의 평균 연령이 73세였던 2014년~2016년에는 표준 테스트(노인 우울증 척도)를 사용해 우울증 증상을 조사했고, 5가지 이상의 증상이 있다고 보고한 3180명(23.1%)의 참가자는 우울증이 있는 것으로 간주됐다. 연구 결과 어린 시절에 과일을 많이 섭취한 참가자는 노년에 우울증 증상을 경험할 가능성이 낮은 것으로 나타났다. 병력, 흡연 상태, 신체 활동 수준, 수면 시간, 노화 관련 요인 등 잠재적으로 관계를 교란시킬 수 있는 요소를 조정한 후 과일을 많이 섭취하는 것이(야채는 제외) 단계적으로 우울증 증상의 확률을 낮추는 것과 관련이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과일과 우울증 간의 연관성은 과일에 함유된 높은 수준의 항산화제와 항염증성 미량 영양소(예: 비타민 C, 카로티노이드, 플라보노이드)가 산화 스트레스를 줄이고 우울증 발병에 영향을 줄 수 있는 신체의 염증 과정을 억제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반면 야채 섭취는 우울증 증상의 가능성과 관련이 없는 것으로 나타났다. NUS 의대의 건강한 장수 전환 연구 프로그램의 고원푸이 교수는 “우리 연구는 노화 관련 우울증에 대한 예방 조치로서 과일 섭취의 중요성을 강조한다. 우리 연구 대상 집단에서 하루에 과일을 3회 이상 먹은 참가자는 하루에 1회 미만 먹은 참가자에 비해 노화 관련 우울증의 가능성을 최소 21%나 크게 줄일 수 있었다”고 말했다. 그는 “매 식사 후 과일을 1~2인분씩 먹으면 달성할 수 있으며 글리세믹 지수가 높은 과일과 낮은 과일 간에 결과에 차이가 없음을 확인했다”며 “당뇨병이 있는 사람은 글리세믹 지수가 높은 과일만큼 혈당을 높이지 않는 낮은 글리세믹 지수 과일을 선택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 채소와 과일은 항상 자주 먹어 줘야 한다는 건 이제 알고 있죠 식후 과일 보다는 식전과일을 먹어야 하며,  과일은 혈당을 관리 하는 분들은 특히나, 조심해야 하잖아요  비타민 영양제 먹기는 하지만, 음식섭취도 중요한만큼 과하게 만 아닌면  건강에는 도움이 많이 될듯 하네요  과일과 아채 안드시는분들도, 차츰 먹는 습관에 길들여 보세요 

뽀봉님의 프로필 이미지

뽀봉

40대에 ‘이것’ 많이 먹으면…노인됐을 때 우울증 덜 걸려

멀티 비타민

매일  비타민 챙겨먹기

한디할까님의 프로필 이미지

한디할까

멀티 비타민

나의 단백질 쉐이크는 CJ 밸런스밀~~!!!!

제가 하루에 운동을 3가지 하고 있는데요~ 9시에 수영 11시에 라인댄스 오후2시 골프 이렇게 하고있어요~~ 수영하기전에는 토할것같아서 아무것도 안먹고 공복에 하거든요~^^ 그래서 수영 후 라인댄스를 하려니.. 밥먹을 시간은 안되고 간단히 먹을꺼리를 찾다가 그 중 제 맘을 사로잡은 아이가 바로 요 단백질쉐이크입니다~~!! CJ 밸런스밀 이에요~!! 지금 사진 찍은건 3가지지만 바나나와 카카오맛도 있답니다~~~!! 다른건 다먹고 지금 이 3종류만 남았어요 ㅎㅎ 60병을 샀는데 지금 10병도 남질않아서 또 구매 예정이네요~~ ㅎㅎ 견과, 귀리, 고구마, 바나나, 초코 다 맛있지만 저는 견과와 귀리를 제일 좋아해요~~!! 제가 워닥 견과류를 좋아하거든요~ 우유를 타서 먹으면 훨씬 진하고 고소하고 든든하게 먹을수는 있으나 저는 그냥 물에 타먹는데 그래도 너무 맛있어요~ 칼로리도 제일 높은제품이 205칼로리기때문에 은근 든든하면서도 부담스럽지않게 섭취할수 있구요~~ 맛은 많이 달지않은 미숫가루같은 느낌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특히 귀리는 오독오독 씹는 재미가 있어서 저희아들은 귀리가 제일 맛있다더라구요~~^^ 요거하나 마시고 라인댄스 하고 나도 든든해서 배고픈줄 모르겠구요~~ 무엇보다 맛이없으면 안먹어질텐데..ㅎ 물에만 타도 맛있다보니~~ 너무 좋은것 같습니다~~~!! - 밸런스밀 프로틴쉐이크: 견과 50g / 205kcal / 단백질 17g / 식이섬유 5g 분리대두단백 14.9%, 치커리뿌리추출물 12.7%(고형분함량 95%), 아몬드가루 8.45%, 볶은콩분말 5%, 구운캐슈넛분말 4%, 코코넛크림파우더 1.6% 함유 - 밸런스밀 프로틴쉐이크: 귀리 50g / 185kcal / 단백질 15g / 식이섬유 5g 분리대두단백 13.6%, 통곡물6분말 10%(귀리 8%), 치커리뿌리추출물 9.86% (고형분함량 95%), 볶음귀리분말 6.4%, 오트크런치그래놀라 5%(귀리분말 0.46%, 압귀리 20%), 볶은콩분말 2.7%, 귀리식이섬유 2% 함유 - 밸런스밀 프로틴쉐이크: 고구마 50g / 185kcal / 단백질 15g / 식이섬유 5g 분리대두단백 14.1%, 치커리식이섬유 13.0%, 고구마 5.7%, 통곡물6곡분말 5.7%(현미 40%, 대두 30%, 보리 20%, 귀리 8%, 조 1.5%, 수수 0.5%), 함유  - 밸런스밀 프로틴쉐이크: 카카오 50g / 175kcal / 단백질 17g / 식이섬유 8g 분리대두단백 함량 15.5%, 코코아분말 8.3%, 치커리뿌리추출물 15% 함유 - 밸런스밀 프로틴쉐이크: 바나나 50g / 180kcal / 단백질 16g / 식이섬유 5g 분리대두단백 14.1%, 치커리뿌리추출물 10.5%(고형분함량 95%), 바나나 8.5% 함유

향기음악님의 프로필 이미지

향기음악

나의 단백질 쉐이크는 CJ 밸런스밀~~!!!!

저당간식으로 소휘 애사비구미 추천해요

입이 심심할때 생각나는 달콤새콤한 젤리 먹다보면 1봉은 순삭이죠 😂 😆  먹다가 정신차려보면 빈 봉지만 남아있죠 먹는건 좋은데 먹은 후 혈당상승과 체중도증가되다보니..간식도 이제는 저당 제품으로  찾게되더라고요 ♡♡ 카페 덕에 알게된 ♡♡ 소휘 스테디부스터 애사비샷 구미 한 샷 찐~~하게  유기농 애사비 500mg 가 역대급으로 꽉~ 구미 한알 =   애사비 한샷 500mg 오직 영국산 유기농 애사비로만 더 찐 ~~하게 채워서 달라요 ♧애사비샷 구미는 100% 자연원료 /천연발효 ♧설탕 주정 물 첨가물없이 유기농 사과만으로 ♧장시간 자연발효  ♧초모 0 ♧유기산함량 확인가능 구미에 흔히 쓰이는 말티톨시럽,물엿,젤라틴은 단1g 도 넣지 않아 저당간식으로 먹기에 딱이죠 👍  1개당 8칼로리로 하루 2개 16칼로리 착하죠  하루 딱 2알이면 식이섬유 800mg +까지 든든하게 채웠어요 ♡구미 1알당 식이섬유 400mg+ 탄수화물 클렌징 시너지 ♧치커리 식이섬유  ♧귀리 식이섬유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이 들어있어요  제 입에는 홍초를 넣어 만든 젤리같아 새콤달콤한 맛이 입에 맞았어요 ㅎㅎ  맘같아서는 5개이상은 먹을수 있을꺼같아요  하지만 하루에 딱2개만 먹어야하는 이부분이 싫었어요 ㅎㅎ 그냥 젤리처럼 씹어먹어도 맛있고 여름철에는 얼려 사탕처럼 빨아먹어도 맛있더라고요  간식도 저당제품으로 잘 챙겨먹고  매일 공복8시간 혈당도 잘 챙기고 있어요 (위에 소휘 에사비구미 쇼핑몰내용 인용)  

미클님의 프로필 이미지

미클

저당간식으로 소휘 애사비구미 추천해요

견과류 한봉

출출해서 견과류로 달래고 있어요.  더워도 주말이면 나가서 한바퀴 돌면서 동네공원 인증겸 걷다가 카페에도 들리는데...오늘은 피곤한지 남편이 낮잠을 주무시네요..깨면 나가려고요

파인호랭이님의 프로필 이미지

파인호랭이

견과류 한봉

친구구해요

KR7PNF8 친구구해요 매일참여가능해요

혀니닷님의 프로필 이미지

혀니닷

오전산책

너무 더워서 나가기 싫었는데... 25분 정도 걷고 왔네요. 이제 매일 아침에 공복 산책 해주려구요.. 다이어트 화이팅입니다!!

주여니2님의 프로필 이미지

주여니2

오전산책

24.08.15(목).혈당일기 9기 10일차 인증

날짜 : 24.8.15일 (목)  오전9시24  날씨:맑음 혈당 측정 : 8.14일 오후7시45분에 저녁를 먹은후 11시쯤 잤다.  그리고 새벽5시에 일어나서 하루일과를 시작했다.  어제 1만4천보를 걸었는데  오늘 오전9시24 분에 공복한지 8시간만에 혈당을 쟀을때 수치가 좀 내려갔다. 수치가 94가 나왔다.  당뇨를 낮추기 위한 식단은 매일 저녁 10시 이후로는 아무것도 먹질 않는다.  아침에는 현미밥, 점심에는 국수로 먹고  최대한 많이 걸으면서 혈당 조절한다. 계속 걸으면서 성경책 고후10장~고후13장 까지도 읽고 계시록 계15장~계22장 까지 외웠다. 매일기도와 묵상 및 성경문자 보내기등 하루일과를 말씀과 함께 하게 됐다.

서경용님의 프로필 이미지

서경용

24.08.15(목).혈당일기 9기 10일차 인증

선크림

외출전에 선크림 챙겨요 매일 필수로  챙겨 주네요

들꽃7님의 프로필 이미지

들꽃7

선크림

샤워

사춘기 아들 겨드랑이랑 두피 깨끗하게 씻으라고 매일 잔소리 중이에요 물이 씩어줄거야 라니 ㅋㅋㅋ

현유리님의 프로필 이미지

현유리

샤워

단백질 쉐이크 디에트데이 소개해요

제가 먹는 단백질 쉐이크 디 에드데이를 소개합니다. 두 스푼 푹푹 떠가지고 우유하고 섞어서 먹으면 한 끼 든든 하답니다 초코맛 데이트 데이는 달달하면서도 거부감이 없어서 매일 먹어줘. 잘 먹히더라고요 1일 영양 성분 기준치 대비 지방의 0% 탄수화물 5 % 당류도 5% 밖에 안 돼서 특히 과식한 날 다음  하루 종일 쉐이크로 단기 다이어트를 하면 하루 만에 불었던 체중도 줄어들고 속도 편안해지더라구요 맛있는 걸로 다이어트 하기에는 딱 좋아요

어머나왜이래님의 프로필 이미지

어머나왜이래

단백질 쉐이크 디에트데이 소개해요

트리플 프리미엄 유산균

트리플 프리미엄 유산균 운동 마치고 쉬어준후 물마시며 유산균 챙겨 먹었어요. 공복이라 많이 달게 느껴지네요. 장건강 위해서 매일 챙겨 먹고 있어요.

레몬그린님의 프로필 이미지

레몬그린

트리플 프리미엄 유산균

🙆🏻‍♀️모닝 캐시홈트

🙆🏻‍♀️모닝 캐시홈트 아침운동으로 캐시홈트 해줍니다 팔이 시원하게 풀리네요 매일 홈트 즐겁게 하고 있어요.

레몬그린님의 프로필 이미지

레몬그린

🙆🏻‍♀️모닝 캐시홈트

공복에 물 💦 마시기

매일 아침 공복에  물 💦 부터 한잔  마시고 명상을 합니다 

차칸청춘님의 프로필 이미지

차칸청춘

공복에 물 💦 마시기

인버터와 정속형 에어컨 차이래요

인버터로 갈아 타고 싶네요 8월들어 매일 틀고 있어요 ㅎ 

수수깡7님의 프로필 이미지

수수깡7

인버터와 정속형 에어컨 차이래요

시원하게 콤부차 한잔 해요

애사비를  매일  마시기위해   콤부차에  섞어마시니 시큼한맛이  전혀  안나고 맛있어요

달나라토끼55님의 프로필 이미지

달나라토끼55

시원하게  콤부차  한잔 해요

단백질 쉐이크-밸런스밀 단백질 쉐이크 귀리맛으로 마셔요

바쁜 아침 식사대용이나 운동후 단백질 보충으로 밸런스밀 단백질 쉐이크 한병이면 충분합니다. 밸러스밀 단백질 쉐이크는이렇게 다섯가지 맛이 있어요. 그중 제가 keep한건 귀리맛입니다. 귀리가 단백질 함량이 많은 곡물인건 다들 아실거에요. 귀리밥으로 한때 먹기도했거든요. 그러나 바쁜 아침 출근하기도 빠듯한 날은 식사대용으로 단백질 쉐이크만한게 없더라구요. 밸런스밀 단백질 쉐이크 귀리맛은  고단백,고식이섬유,비타민과 미네랄 11종등 영양이 풍부한 프로틴쉐이크에요. 볶음귀리분말이 6.4%로 곡물이 주는 짙은 고소한 풍미까지 느낄 수 있어 좋답니다.요번에 겟해서 가져온 견과,바나나맛,귀리맛 3가지는 큰딸,작은딸과 나눠 마시려구 해요. 그중 귀리맛은 당연 제꺼에요!! 병당 50g, 총 칼로리가 205kl,단백질이 계란 2.5개분량의  17g 이  들어있어요.두유나 우유에 타서 마시면 더욱 고소하답니다. 구입도 가까운 올리브영이나 다이소에 가시면 쉽게 구할 수 있는 장점도 있어요. 나의 아침을 책임지고 있는 밸런스밀 단백질 쉐이크 귀리맛 한번 맛보셔보아요 !!

블리비님의 프로필 이미지

블리비

단백질 쉐이크-밸런스밀 단백질 쉐이크 귀리맛으로 마셔요

단백질 쉐이크 셀렉스프로틴 락토프리

제품명:셀렉스 프로틴 락토프리 1회섭취 제품 38g 당 단백질 20g  열량 139kal. 칼슘350 mg 마그네슘175mg, 아연 비타민d등 영양성분이 골고루 있어 운동 후 영양보충하기좋음 .  . 유당 제거한 분리유청 단백질이라 가스 안차고 속이 편함 . 우유맛이라 고소하고  맛있어 먹기좋음

초이동동님의 프로필 이미지

초이동동

단백질 쉐이크 셀렉스프로틴 락토프리

마이밀 퓨로틴 초코맛

오늘 제가 마신 단백질 음료는 바로~바로 ✨️대상 마이밀 퓨로틴✨️이랍니다. 고소한맛.고구마맛도 있는데ᆢ다른건 쉽게 도전하기가 그래서 안마셔봐도 알것 같은 맛~인 초코맛으로 골랐어요 일단  초코맛이라고 써 있는 그대로 초코맛^^ 초코우유보다는 초코두유 쪽에 더 가까울듯 해요 초코우유라고 주면 믿을법한 비쥬얼이죠~~~~~ 단백질 음료의 특유  비린듯한 맛은 느끼지 못했구요 초코두유를 먹는듯한 고소함과 달달함이 동시에 느껴진답니다. 1팩에 단백질이 20g 하루 1팩으로 단백질 섭취가 확보되네요 매일ㆍ매일 음식으로 단백질 섭취가 없거낮ㆍ부족하다면 영양분도 가득하고 건강하면서 간편하게 즐길수 있는  음료로 추천합니다. CHECK POINT 📌단백질 20g 대두ㆍ완두ㆍ귀리 식물성3종 단백질 📌당류0g 0kcal 알룰로오스로 당 함량 걱정없이 📌아미노산까지 꼼꼼하게 L-카르니틴 100mg 류신1.300mg 이소류신 600mg 발ㅈ린600mg 📌비타민ㆍ미네랄14종 비타민11종 미네랄3종 📌DSI멸균 설비 똑똑하게 고르며 섭취하자구요~~~~~ 운동가기전 하나 마시고 나갔더니 든든하더라구요 침전물이 있으니 드실때엔 shake it 여기까지 나만의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이였습니다

곤냥이나와님의 프로필 이미지

곤냥이나와

마이밀 퓨로틴 초코맛

건강에 좋은 나또 먹었어요~

나또가 소화도 잘되고 건강에도 좋다고 합니다 비타민K2가 많아서 뼈건강에도 좋다네요  매일 먹고 있어요 

하늘바래기님의 프로필 이미지

하늘바래기

건강에 좋은 나또 먹었어요~

단백질쉐이크 셀렉스 프로틴 락토프리라 좋아요

단백질쉐이크 셀렉스 프로틴 락토프리라 좋아요 우선 영양정보부터 보면요 99칼로리에 탄수화물 8g, 당류는 1g미만으로 아주 굿, 유당도 제로!!!  단백질은 무려 20g으로 단백질 쉐이크 기능을 아주 제대로 하는 제품이에요 제품을 개봉했을때 느낌은 아기 분유 같은 느낌이에요 입자가 아주 고와서 좋더라구요  그리고 가장 좋은점은 분리유청단백질이라는 점이에요  유당과 지방을 제거한 순도 높은 단백질이니까 양질의 단백질이죠  우유 마시고 속이 불편한 분이 드셔도 무리 없을거에요  근육양 유지를 위해서도 먹어야 하는 단백질 쉐이크로 섭취하니 간편하고 좋아요 

이하린80님의 프로필 이미지

이하린80

단백질쉐이크 셀렉스 프로틴 락토프리라 좋아요

단백질 쉐이크 : 셀렉스 프로틴

제품명 : 셀렉스 프로틴 열량 : 165Kcal 단백질 : 20g 탄수화물 : 8g 지방 : 5.8g 추천 이유 :  단백질 쉐이크 많이들 드시길래 사봤는데 단백질도 챙기면서 생각보다 너무 맛있고 활용도가 높아서 아주 만족해요. 처음엔 팩으로 된거 살까 했는데 쓰레기 줄여보자 하고 용기로 구매했는데 먹어보니 분유같은 우유맛 나면서 고소해서 물에 타먹기 보다 샐러드나 요리에 뿌려먹을때가 많아요. 물 200ml에 타먹으라고 되어있는데 그냥 먹는게 더 고소하고 맛을 느낄 수 있어서 자꾸 그냥 먹게 되네요. 단백질 외에도 마그네슘 비타민 비오틴 까지 챙길수 있어서 영양제 까먹고 안챙겨도 안심이라 좋아요. 유당 소화 못시키는 분들은 락토프리 버전도 있으니 그걸로 선택하세요.

냥냥써브님의 프로필 이미지

냥냥써브

단백질 쉐이크 : 셀렉스 프로틴

혈당일기 9기 4일차

2024.8.14 점심 식후 혈당 123 콥샐러드, 아보카도 스무디 pt하체 + 사이클 40분 매일 운동을 하는데도 오른 붓기가 빠지질 않는다.

비인스님의 프로필 이미지

비인스

혈당일기 9기 4일차

<저당 두유> 매일유업 어메이징 오트 발리스타⏺️

우유를 즐겨 마시던 막내딸이 직장 생활을  시작하면서 잠이 부족해 아침을 못 먹고 우유도  거르는 날이 많아 유통 기한이 지나버리고 하니  두유를 마시고 출근하면 좋겠다하여 두유를  여러 종류를 마셔보고 정착하게 된 어메이징 오트 바리스타를 소개 드릴께요~^^ ⏺️유통 기한이 넉넉해서 10개들이 한 박스 구매해서  두개씩 냉장고에 넣어두고 마십니다~^^ ⏺️영양 성분은 위와 같으며 오트에 함유된  베타글루칸의 섭취로 면역력 증진에 도움을 줍니다~^^ ⏺️맛은 오트 특유의 맛은 강하지 않으면서  걸죽하지도 않고 밍밍하지도 않으면서 달콤하지않고  부드럽고 고소한 맛으로 막내딸이 한잔 마시고  출근하니 든든하다고합니다~^^ ⏺️ 우유 드시면 배가 아파서 못 드셨던 어머님과  신랑도 요즘은 빵과 함께 어메이징 오트 바리스타를 자주 드시고, 특히 당뇨 관리를 하시는 어머님은 저당 두유라 더 좋아라하십니다~^^ ⏺️ 특히 어메이징 오트 바리스타는 카페라떼를 만들어 드셔보면 진짜 다릅니다~^^ 오트 특유의 진하고 부드러움과 고소한 맛이 커피 맛을 잘 살려주거든요~^^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선호하시는 분들도 라떼를 드시고 싶을때 거부감 없이 드실 수 있을거라 생각되어 추천 합니다~^^ ⏺️ 어메이징 오트 바리스타는 당류가 200ml당 2.8g이라 다른 음료에 비하면 완전 저당 두유고 단 맛도  전혀 느껴지지 않습니다~^^ 특히 비건 인증 제품이고 핀란드산 오트로 만들었다고  하니 안심하고 마실 수 있는 두유라 추천 드립니다~^^

나쁜엄마님의 프로필 이미지

나쁜엄마

<저당 두유> 매일유업 어메이징 오트 발리스타⏺️

이 더위에 따아

고민하다가 따아를 테이크아웃 했어요. 사무실은 에어컨틀었으니... 에어컨 안 틀수는 없공. 매일매일이 에어컨이라 냉방병 걸릴거 같아요 ㅠㅠ

미르윤님의 프로필 이미지

미르윤

이 더위에 따아

지나칠수 없는 사람

오늘도 이분을 만나네요 ㅎㅎ 매일 산책하며 만나는 사람이네요 ㅎㅎ 손흥민씨 ㅎㅎ  지나는길에 아는분 만나서 수다 삼매경 

아미134님의 프로필 이미지

아미134

지나칠수 없는 사람

만보걷기

매일 만보걷기 성공

한디할까님의 프로필 이미지

한디할까

만보걷기

캐시홈트 운동

매일 캐시홈트 운동따라하기

한디할까님의 프로필 이미지

한디할까

캐시홈트 운동

지니어트 고객 문의 가능 시간 : 평일 10:00 ~ 18:00(점심시간 12:30~13:30 / 주말, 공휴일 제외)

지니어트는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지니어트는 상품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넛지모바일 주식회사

대표이사 : 한상범 사업자등록번호 : 897-87-02757 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20길 18, 6층(역삼동, 부봉빌딩)

Copyright 2024 by Geniet, Inc. ALL Rights Reserved

지니어트-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