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하목장 유기농 요구르트 플레인 저지방' 관련 전체 검색 결과
음식검색 결과부터 유저들이 남긴 리뷰, 쇼핑, 커뮤니티 검색 결과까지 한 번에 모아보세요.
'상하목장 유기농 요구르트 플레인 저지방' 관련 음식 검색 결과 1건
'상하목장 유기농 요구르트 플레인 저지방' 관련 커뮤니티 검색 결과 1,880건
저지방플레인 요거트
요새 살이 많이쪄 다이어트를 하고 있어서 그런지 배변활동이 원활하지 않아 요거트를 좀 먹어야 겠다고 생각이들어 롯데마트에 갔다가 여러가지 비교해보고 900그램에 5690원하는 롯데마트 오늘 좋은 요거트를 구매하였습니다 당0%무가당 지방함유15%라고 써있었습니다 일단 900그램에456칼로리 밖에 안되서 너무 좋았습니다 하루에 300그램씩 먹는 편인데 양도 3번이나 나눠먹을수있고 3번 나누어먹어도 115칼로리 밖에 되지 않으니 여기에 아몬드랑 블루베리를 얹어서 먹으면 건강간식으로 너무 좋은것같습니다 맛을 본 결과ㅋ역시 무가당이라 맛은 새콤하고 건강한 맛 다른 플레인 요거트보다 가벼운 맛이랄까요?ㅋ 그래도 건강 간식 가격대비 너무 괜찮네요^^배변활동도 조금 나아진 듯^^롯데마트에 있는 오늘좋은 저지방 요거트 추천합니다
지니5397807
다이어트 레시피 플레인 요거트에 선식과 과일
저의 다이어트 레시피는 바쁜아침 식사 대용으로 집에서 만든 요구르트에 5가지 이상이 들어간 선식에 블루베리등 과일이 들어 있어요 먼저 요구르트 만들기 몇년전 친구에게서 얻는 것을 씨앗으로 우유 900ml 6팩 넣어 요구르트를 만듭니다 우유는 저지방 우유는 제외하고 지방함량이 많은걸 사용합니다 여름에는 12시간정도 겨울에는 하루정도 실온에 두면 요구르트가 만들어집니다 만들어진 요구르트를 냉장고에 보관하면 한달정도 먹을수 있어요 선식은 한국 전통 음식으로, 쌀·보리·콩 등 곡물을 가루로 만들어 물이나 우유에 타 먹는 간편한 식사 대용품입니다. 처음에는 간단하게 선식을 우유에 타서 그냥 마섰어요 플레인 요거트에 선식 한숫가락정도 들어갑니다 선식은 한달정도 분량으로 방앗간에 주문했어요 여기기에 블루베리 사과 딸기 등을 넣어 함께 먹어요 밋밋한 플레인 요거트에 제철과일을 함께 먹으니 맛있고 다양한 과일을 먹으니 질리지도 않아요 시작한지 5년이 지났는데 바쁜아침 간단하게 한끼대용 다이어트로 추천합니다
그냥지나
(내돈내산)휴롬 저지방 초유 프로틴 플레인
요새 체력이 많이 떨어져서 지인 추천으로 휴롬 저지방 초유 프로틴 플레인을 구입하여 꾸준히 먹고 있습니다. 설탕을 빼고 건강한 자연유래 감미료를 사용하였다고 하여 건강을 생각했습니다. 또한 동물성 단백질과 식물성 단백질을 균형있게 배합하였고 1회에 단백질 22g을 섭취할수 있어서 면역력 강화를 위해 빼먹지 않고 잘 챙거 먹고 있습니다
건강하자으니
저지방 다이어트 간식 플레인요거트
저는 다이어트할때 바이오 저지방 플레인 요거트를 즐겨먹어요.100g당 55칼로리입니다. 다이어트할때 달달한게 먹고 싶은데 살때문에 걱정될때가 많아요. 그럴때 저지방플레인 요거트 먹으면 군것질하고 싶은 생각이 조금은 달아나요. 양도 많고 맛도있어서 좋아하는 다이어트 간식입니다.
지니야안녕
요플레 그릭 무가당 플레인
제가 주로 다이어트 할 때 간식 및 아침식사 대용으로 먹는 요플레제품의 그릭 무가당플레인 제품입니다. 다이어트 중이니까 아무래도 탄수화물 당을 중점으로 낮거나 피하는편이고 단백질을 중요시 하는 편이고요 왠만하면 다이어트 할 때는 간식을 안 먹는 편입니다만 너무 단조롭고 뻔한 식사로 먹는 즐거움뿐만 아니라 뭔가를 섭취하는 것이 지겹고 힘들때가 많아서 다양한 단백질군과 조금 색다른 느낌을 받다보니 그러다 간식 겸 식사 대용으로 뭐가 좋을까 하다가 영상을 보면서 다이어트 시에 먹는거와 운동량도 중요하지만 체질개선도 중요하다고 하더라고요 그리고 장내 균 세균상태가 다이어트에도 적용이 된다고 해서 그래서 저는 원래 아침을 안 먹고 조금이라도 더 자다가 그냥 출근하는 스타일 뭐 왠만한 분들이 다 그렇겠지만 그래서 아침을 거르는 스타일인데 다이어트를 하면서 정확한 시간대 적당한 양과 양질의 식사와 간격을 지키기 위한 규칙을 세우고 그래서 편하고 간편한 그러면서 장건강도 챙기고 다이어트에도 좋고 무가당에 고단백 저지방인 요거트 거기에 장내 유익균을 위해서 유산균과 함께 매일 아침 저는 챙겨먹고 있고 가끔 식사를 하고 저녁에 너무 배가 고프거나 허기가 지면 그때 또 요거트를 이용하고 있어요 가벼운 식사시에도 또는 간식으로도 좋아요
Oracle
더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