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뚜기 1000 아일랜드 드레싱'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오뚜기 1000 아일랜드 드레싱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모니모걷기
부지런히 5000보 달성하고 스페셜 젤리도 받았어요. 기분좋게 100%완성했어요 .ㅎ
꿈이룸♡
헬시딜 샐러드 채소값 너무 올랐네요 ㅠ
11000원대에 사서 잘먹고 재주문 하려고 보니 그사이 왜이리 올랐는지 ㅠㅠ 너무 비싸네요 흑흑
훔훔
놀랍다… 바나나보다 2배, 칼륨의 왕이라 불리는 '이 과일'의 정체
놀랍다… 바나나보다 2배, 칼륨의 왕이라 불리는 '이 과일'의 정체 taesung1120@wikitree.co.kr (김태성) 님의 스토리 혈압 관리에 좋은 '푸룬'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푸룬' 자료 사진. / aijiro-shutterstock.com, ContentCreater1-shutterstock.com 짠 음식을 자주 먹으면 혈압이 올라가고, 혈관이 좁아져 고혈압 등의 질환 위험이 높아진다. 이를 예방하려면 나트륨을 줄이는 동시에 칼륨 섭취를 늘려야 한다. 칼륨은 체내 나트륨을 소변으로 배출해 혈압 조절에 도움을 준다. 29일 헤럴드경제 보도에 따르면 칼륨은 혈압 조절과 심장 건강, 근육 및 신경 기능 지원에 필수적인 것으로 알려졌다. 한국인 성인의 하루 칼륨 권장량은 3500㎎이며, 고혈압 예방과 치료를 위해 미국심장협회(AHA)는 하루 3500~5000㎎의 섭취를 권장한다. 칼륨이 많은 식품으로 흔히 바나나가 떠오르지만, 바나나보다 칼륨이 많은 식품도 많다. 푸룬(서양 건자두)이 그 대표적인 예다. 100g당 푸룬의 칼륨 함량은 732㎎으로, 바나나의 355㎎에 비해 두 배가량 된다. 푸룬 외에도 아보카도(485㎎), 감자(588㎎), 단호박(412㎎), 고구마(375㎎), 그리고 팥(1333㎎) 등 다양한 식품에 칼륨이 풍부하게 들어있다. 이들 식품은 나트륨을 효과적으로 배출해 고혈압 예방에 도움이 된다. 특히 감자는 최근 미국영양학회 연례회의에서 고칼륨 식단이 고혈압과 당뇨 예방에 중요하다는 연구 결과가 발표되면서 주목받고 있다. 연구진은 감자튀김보다는 구운 감자를 껍질째 먹는 것이 칼륨 섭취에 가장 효과적이라고 조언했다. 한편, 짠 음식을 줄이고, 나트륨 배출을 돕는 칼륨이 풍부한 식품을 섭취하는 것이 건강한 혈압 관리의 핵심이다. 푸룬 이해를 돕기 위한 사진. / rsooll-shutterstock.com =============== 나트륨 배출에 푸룬이 좋은 효과가 있는가보네요 이거 장건강에도 너무 좋다고 하던데 혈압에 좋다고하고, 먹어보기는 못했는데, 맛도 좋을거같아요 ...
뽀봉
냉방병·감기 기승…면역력 높여주는 비타민
가을의 시작을 알리는 입추가 지났음에도 늦더위가 사그라들지 않고 있다. 긴 더위에 면역력이 떨어져 감기를 앓거나 차가운 에어컨 바람을 오래 쐬어 냉방병에 걸리는 사람들을 주변에서 적지 않게 볼 수 있다. 설상가상 코로나19 환자도 급증하고 있어 건강에 대한 불안감이 더해지고 있다. 이를 증명하듯 버스와 지하철 등 대중 교통에는 마스크가 다시 등장했다. 손을 자주 씻고 따뜻한 물을 자주 마시는 등 개인 위생을 위한 수칙도 강조된다. 건강을 유지하고 면역력을 증진하기 위해 건강기능식품을 찾는 사람들도 늘고 있다. 특히 고용량 비타민C 제품이 주목받고 있다. 비타민C는 섭취량에 따라 다양한 작용을 기대할 수 있다. 고용량 비타민 요법은 일일 영양 성분 기준치 대비 높은 함량의 비타민을 섭취하는 것을 일컫는다. 비타민C는 일반적으로 건강 유지 목적으로는 1일 500~1000㎎, 치료 목적으로는 약 8000~4만㎎을 섭취한다. 제약기업 휴온스는 이처럼 고용량 비타민 섭취를 원하는 사람들을 위해 ‘메리트C’ 브랜드를 만들고 라인업을 넓혀 왔다. 지난 4월 역대 메리트C 라인업 중 최고 함량 제품인 ‘메리트C 메리트C&D 듀얼 메가’를 내놨다. 비타민C 3000㎎과 비타민D 5000IU를 더한 제품이다. 이 제품에 함유된 비타민C 3000㎎은 일일 영양 성분 기준치 대비 3000%, 비타민D 5000IU는 1250%에 달한다. 3.2g 용량 제품 한 포를 하루에 1회 섭취해 고함량 비타민C와 비타민D를 한 번에 섭취할 수 있다. 메리트C 메리트C&D 듀얼 메가’에 포함된 비타민D는 햇빛에 노출 시 피부에서 자연 생성되는 비타민 D3 형태의 원료로 만들었다. 체내 활성이 높고 흡수가 쉽다. 차별화된 제형으로 복용 편의성도 높였다. 해당 제품은 입자 크기 150μm(마이크로미터) 미만인 파인 파우더(fine powder)로 제조됐다. 파인 파우더는 정제 대비 흡수율이 높고 입 안에 달라붙지 않는 특징을 지닌다. 미세 입자로 가루 흩날림이 적고 물에 쉽게 녹는 것도 장점이다. 휴온스 관계자는 27일 “예년에 비해 긴 여름을 보내며 지친 이들에게 추천할 수 있다”며 “개인 위생 관리와 함께 꾸준한 복용을 통해 건강을 챙길 수 있을 것”이라고 했다. 휴온스는 이 외에도 다양한 비타민 제품군을 선보이고 있다. 10종 기능성 비타민과 비타민B군, 셀레늄, 아연을 더한 ‘메리트C 메리트C&B’와 비타민C를 포함한 18가지 기능성을 함유해 항산화와 에너지, 아연을 동시에 섭취할 수 있는 ‘메리트C 리포좀 비타민C 트리플샷’ 등을 보유했다. 민태원 의학전문기자 twmin@kmib.co.kr ...... 비타민C와 비타민 D가 함유된 신제품이 출시 되었다고 해서 정보 공유 합니다 시중에 비타민 C의 대표적 의약품이 레모나 였는데 복합적인 비타민이어서 좋은 제품인것 같네요.
핑크한울이
커피챌린지
4초간 열심히 누르고 커피 한잔 내렸어요. ㅡ 드뎌 스탬프 다 채우고 10000포인트 응모 완료 했어요 ㅎ
꿈이룸♡
혈당일기10기 6일
8월29일 점심식후 30분 아침-샐러드(양배추 병아리콩 삶은닭가슴살 오이 견과류 오리엔탈드레싱) 옥수수 점심-밥 오이냉국 돈가스 연근조림 계란찜 배추김치
bluesea
점심 푸짐한 샐러드(고기튀김+)
아까 배가 고파서 이것저것 간식을 좀 먹긴 했어도 점심으로 푸짐한 샐러드 만들어 먹었어요. 배추깔고 당근 오이 브로콜리 아삭이고추 넣고 양배추라페 듬뿍 넣고 사과 자두 복숭아 수박에 차지키소스까지 넣고 어제 탕수육 식구들이 먹고 남겨준 2점 잘라서 넣고 찰옥수수 견과류 시리얼 뿌리고 애사비드레싱까지 내가 배고픈 만큼 엄청 푸짐하게 만들었네요. 이거 다 혼자 먹었답니다. 점심 먹고도 좀 남은 견과류도 또 먹었어요. 견과류 간식에 자꾸만 손도 대고 발은 아파서 움직이는게 싫고 먹을 건 당기고... 살 찌려고 이러는 거겠죠?🤣😂
성실한라떼누나
다이소 파스텔톤 악력기
나이가 드니 점점 손아귀힘이 없어지는게 느껴져 걱정했더니 아들이 사다준 악력기에요 인터넷엔 60키로 100키로까지의 악력기 팔던데 전 이게 딱 좋으네요 ㅎㅎ 그냥 약하게 해놓고 심심하면 앉아서 하고 있어요 가격은 3000원^^
당근쥬스쪼아
체중 등록을 하고
1000p 받았어요 100p 어쩌다가 받았다가 1000p 처음 받은거 같아요..
슈롭
메가커피에서 커피 마셨어요
티멤버쉽 이용해서 1000원 할인 한다고 하니 메가커피서 라떼로 마셨네요. 라떼를 마시면 저 컵에 가득 주는줄 알았는데 아니네요..
슈롭
아점은 샐러드
맛점들 하셨남요? 드레싱이 떨어져서 오늘은 드레싱을 넉넉히 만들었네요. 상금하고 가벼운걸 좋아해서 유자청과 올리브유 1대1에 사과식초0.3 비율로 만드니 딱이네요
파인호랭이
용돈퀴즈 1000포인트!
어제 용돈퀴즈 1,000포인트 받았어요! 소소한 행복을 얻었네요💛
선물부자
혈당걱정의 대안 탄수화물 ㅡ파로
착한 탄수화물로는 고대곡물 파로(Farro)가 꼽힌다. 황제의 곡물로 불릴 만큼 고대 로마시대부터 사랑을 받아온 파로는 약 1만 2000년 전부터 지금까지 유전자 변형 없이 재배돼 왔다. 파로는 높은 고도의 춥고 건조한 지역에서 잘 자란다. 파로의 주산지인 이탈리아 토스카나 지역이 이러한 기후적 환경을 갖추고 있다. 이곳은 국가 차원에서 파로 재배 관리가 이루어지고 있으며, 각종 화학적 비료 및 제초제 사용을 금지한다. 수확 후 2~3년에 걸친 휴지기를 갖기 때문에 곡물의 품질도 우수하다. 다양한 영양성분이 풍부한 파로는 당 수치가 매우 낮은 곡물이다. 파로 100g당 당 수치는 약 2.4g. 대표적 저당곡물로 알려진 카무트와 비교해 3분의 1 수준이다. 식이섬유 함량도 높아 변비가 있는 사람들에게도 좋다. 파로의 식이섬유 함량은 백미와 현미의 약 2배에 달한다. 추석 명절 기름진 음식을 피할 수 없다면 곁들여도 좋을 곡물인 셈이다. 무엇보다 파로는 식후 혈당 조절과 포만감 유지에 도움을 주는 아라비노자일란 성분이 풍부하다. 이 성분은 공복혈당과 콜레스테롤 수치를 감소시키고, 식욕조절 호르몬을 자극해 다이어트에도 도움을 준다. 파로에는 소장에서 흡수되지 않는 저항성 전분도 풍부해 포만감을 오래 유지 시킨다. 파로의 저항성 전분은 100g 기준 21.2g 함유돼 있다. 100g당 백미 0.64g보다 약 33배, 현미 2.63g보다 약 8배 가량 더 많다. 혈당관리에 도움이 됨은 물론이고 명절에 살찌는 것이 두려운 사람들에게도 좋은 식단이 될 수 있다. 추석 음식 지을 때 파로를 이용할 이유가 되는 셈이다. 이번 추석 풍성한 음식들 앞에서 혈당, 다이어트 등 건강관리가 필요한 사람은 당이 높고 기름진 음식을 과다 섭취하지 않도록 주의를 기울이도록 한다. 당 함량이 낮고 착한 탄수화물인 파로밥만 흰쌀밥 대신 식탁에 더한다면 긴 연휴기간 혈당 걱정에서 벗어날 수 있을 것이다. 먹을 것 많고 혈당걱정을 늘 하는데 꼭 먹어야겠네요 .
정수기지안맘
아점으로
찐계란 파프리카 감자 양배추 아몬드 올리브오일 드레싱 레몬즙 요거트랑 블루베리로 먹었어요.ㅎㅎ
정수기지안맘
목요일 아침 엄마랑 공원에서 도시락
그대로 유지했답니다. 어제 25,000보나 걷지 않았다면 찔뻔했으니 확실히 어제 먹은 게 열량이 높았긴 했나봐요.😅 오늘은 어제보단 좀 덜 먹어야 될 텐데 그게 될지 잘 모르겠네요. 오늘 아침엔 어제 이만보 여파로 왼발이 너무 아팠답니다. 너무 아파서 아침에 조금 늦게 눈이 떠졌는데도 마사지를 받지 않을 수가 없었어요. 그래서 아침에 시간여유가 없었고 엄마가 샐러드 챙기시고 미주라 토스트 4개 챙겨서 6시 20분 쯤에 엄마랑 라떼랑 산책 나왔답니다. 청덕궁 쪽으로 가는길에 율곡터널 지나자마자 공원은 작은데 나무가 울창한 벤치에 앉아 도시락 펼쳤네요. 야채는 배추 당근 브로콜린 오이와 양배추라페 견과류에 애사비드레싱 뿌려 샐러드 만들었고 과일은 수박 사과 자두 복숭아 챙기고 차지키소스를 조금 올렸네요. 미주라 토스도 총 4개 챙겨왔답니다. 앉아서 먹는데 어머니랑 저랑 모기에 물렸거든요. 나무가 있고 그늘진 곳이라 시커먼 산모기가 있는 거 같길래 샐러드하고 과일만 먹고 일어나서 걸으면서 미주라 토스트 먹었답니다. 아침에 막 나왔을 때 라떼 사진이에요. 오늘은 산책도 하고 8시에 꽃배달도 하나 있었거든요. 우리 플라워 카페에 가서 내가 배달하는동안 어머니하고 라떼는 좀 쉬었다가 나 다시 가게 오자말자 집으로 갔네요. 겨우 만보 걸었는데 벌써 왼발이 아파오네요. 오늘은 많이 걷기는 힘들 거 같애요.
성실한라떼누나
혈당 일기 10기 4일차
8월 28일 저녁 식후 파리바게트 닭가슴살 리코타 치즈 샐러드에 레몬 오일 드레싱 뿌려서 먹고 헬스장에서 런닝 머신에서 빠르게 걷기 40분 정도 하고 와서 혈당 체크함
랜디랜디
성창인터내쇼날의 아쿠아후프 추천해요
모두.. 어릴적에 훌라후프 한번쯤은 다 돌려보셨지요?ㅎ 전.. 반백살인 지금도 그 훌라후프를 돌린답니다ㅋ 대신.. 그 옛날 얇고 가뿐했던 거와는 달리.. 나이가 든만큼 바뀌었지요ㅎ ⬆️⬆️⬆️ 성창인터내쇼날의 아쿠아후프인데요.. 요렇게 크~고 물이 들이있어 묵직~한 요 아이에요^^ 어제 생각나서 급 재보니.. 무게가 1.6kg네요. 제가.. 요걸 들고 무게재고.. 내려놓고 저만 재고ㅋㅋ 작은 아령 1.5짜리 양쪽에 들고 운동하시는분들 많은데 그거 생각하면 글케 무겁지않아요 처음 들때만 무게 느끼고.. 돌릴때는 별생각안들더라구요^^ 전.. 50kg초에요 그거 생각하시면.. 들수있는거 감이 쫌 오시겠죠? ^^;; 크기도 1미터가 훨 넘는답니다. 물이 기구의 반정도 채워져있어서.. 무겁긴하지만 운동하는 동안.. 돌리는 맛이 있어요ㅎ 후프를 돌릴때마다.. 물흐름을 이용해서 회전원심력 발생으로 마사지가 되거든요. 또.. 저 후프안의 곡선 물결모양에서 안쪽의 닿는 12개 부분이 몸에 닿을때 장운동도 되고 다이어트도 효과보는거 같아요.. 보통보면 큰~사이즈는 많이 봤어도 대부분이 돌기형이 많던데.. 전 이게 훨 낫더라구요. 벌써 욘석과 함께한지 10년도 훨 넘었는데.. 두께감이 있어선지 휘거나 그런거 1도 없어서 넘 좋아요ㅎ ⬇️⬇️ 검색해보니 여전히 있네요ㅋ 참고하시길요^^ https://m.shop.interpark.com/product/394823170/0000100000 간편 홈트로서.. 요 아쿠아후프 돌리며 드라마도 보고 마음챙김노래도 듣고.. 그러면서 운동도 함께 한답니다 ^___^
난괜찮아용
8월 28일(수) / 혈당일기 10기 7일차
*날짜 : 2024. 8. 28(수) *혈당측정시간 : 저녁식사후 2시간 *내용 : 오늘 내내 정신없이 바빠서 겨우 편의점 다녀온 것 뿐이라 5000보정도 밖에 못걸었다. 하루 종일 PC앞에 앉아 있어서 그런지 식후 혈당이 평소보다 다소 높게 나왔다. 저녁식후에는 스쿼트 30개와 뒷꿈치들기 100회를 하였다.
superjob
오늘 운동 완료
오전에 산으로 오후에 줌바수업 50분 걷기운동 21000보 플러스 줌바수업 5000보 총 26000보 걸은셈 이네요 오늘운동 끝
산곡동미녀삼총사
혈당일기 10기 7일차
8월 28일 혈당일기 아침 먹고 30분후 측정 오늘 아침은 먼저 야채샐러드 참깨드레싱 뿌려서 먹고 자몽 반개. 우유에 현미씨리얼 타서 먹었어요. 30분후 측정했어요. 아침에는 좀 선선해서 걷기 30분 했네요. 조금씩 시간을 늘려야겠어요. 모두모두 남은 여름 건강 챙기세요.
은경이
맛있게 다이어트(케이준순살 닭가슴살)
제품명;제일제당 순살 케이준 닭가슴살 칼로리;125KCAL 단백질;21g/38% 당류;3g 추천이유;그릴에 구운듯 맛있어보여서 구입했고. 속까지 양념이 베어있어 향긋한맛이 좋았다.예전 다이어트 할때는 순살을 사다 찌고 볶아서 먹다보니 퍽퍽하고 박스로 샀다가 버리는것이 더 많았지만 지금은 하루한끼 소포장이 되어 있어 더 좋아요. 맛도 골라먹을수 있어서 질리지 않게 갈때마다 2~3개씩만 사다가 먹고 있어요.부드러운 식감도 좋고 요즘은 다양한 요리법도 나와있고 드레싱 종류도 많아서. 전자렌지2~3분 돌려서 간편하게 샐러드와 곁들여 부담스럽지 않게 많이 먹는편입니다. 손쉽게 구입할수있고 맛도좋은 다이어트 단백질 섭취로 좋은 케이준 닭가슴살 추천해요
토마토4랑
이벤트로 아아 저렴하게 먹네요 ~~
skt 사용하는데 오늘 t데이로 쿠폰으로 메가커피 1000원 할인권 주네요 ^^ 1000 원으로 아아 한잔 합니다 날이 엄청더워서 그런가 집으로 오는길에 얼음이 실종되었네요 ㅎㅎㅎ
ㅇㅅㅇ지니
점심은 수박듬뿍샐러드와 초코오나오
열심히 샐러드와 오나오 준비해서 11시에 겨우 앉았고 딱 1시간 정도 쉬었다가 점심 챙겨먹었네요. 배추 한 포기 겉잎 조금 씻어 쏭쏭 썰어 깔고 당근 오이 아삭이고추 브로콜리 넣고 양배추라페 넣은 다음 사과 자두 복숭아 넣고 수박은 듬뿍 넣고 그 위에 아까 만든 차지키소스 잔뜩 넣고 찰옥수수와 견과류 조금 뿌리고 애사비드레싱으로 마무리해서 샐러드 만들었어요. 차지키소스와 수북 듬뿍 들어있는 샐러드는 혼자 맛있게 먹었습니다. 수박에 차지키소스가 정말 잘 어울려서 만들어 먹다보니 그릭요거트도 여전에 비해 더 잘 먹고 있거든요. 이제 수박도 끝이 보이잖아요. 수박 끝나면 차지키소스에 또 뭐가 어울릴까요? 계속 만들어 먹을것 같은데 다음 타자도 생각해봐야겠어요.😄 아까 냉장고에 넣어둔 불린 오트밀 꺼내 유리그릇에 그릭요거트와 초코오트밀 불린 거 넣고 그냥요거트도 조금 더하고 얼린 바나나를 담고 요거트가 올라간 김에 복숭아도 조금 담았답니다. 그리고 시리얼 마음껏 올리고 견과류도 뿌려서 초코오나오도 마무리했답니다. 오트밀과 그릭요거트만은 열량이 좀 괜찮은 것 같은데 바나나도 거의 1개 넣고 시리얼과 견과류가 생각보다 많아서 이게 열량이 오트밀과 그릭요거트를 초과하더라고요. 다음부턴 이걸 어떻게 줄일까요? 근데 이것은 진짜 초코오나오랑 너무 잘 어울려서 줄이기가 쉽지 않네요.😅 맛도 있고 든든한데... 시리얼과 바나나가 많아서 실제로 열량이 높아 든든한 거 같아서 토핑은 생각을 해봐야 되겠습니다. 좀 덜 넣고 맛있게 먹는 방법이 있겠죠?😆😁 냉장고 넣기 전에 사진인데 불린다음에 딱 이렇게만 먹으면 200칼로리로 괜찮은데요. 그 토핑들이 있어야 더 맛있는데 어쩌죠? 그리고 나는 바나나 때문에 초코오나오를 먹는 편이기도 하는데요. 특히 얼린 바나나는 초코오나오를 너무 맛있게 합니다. 아이스크림 같기도 하고 안쪽에 박아놓으면 살살 녹아가지고 부드러운 바나나 샤베트처럼 입안에서도 녹아요😁
성실한라떼누나
수요일 아침 엄마랑 도시락~
100g이 늘었어요. 어제 아침 먹고 견과류간식 많이 먹고 불안해가지고 점심 검은콩두유 먹고 저녁은 물만 먹을게 정말 다행이었던 것 같아요. 그렇지 않았으면 오늘 얼마나 쪘을까요? 견과류 간식에 입터지는 내가 힘드네요😆 오늘 아침 어머니 일어나기 전에 화장까지 준비 다 하고 어머니 일어나시면 도시락 챙기거든요. 챙겨온 도시락 성북천 가는 길 성북세무서 옆 변치에서 먹었어요. 야채샐러드는 배추 당근 브로콜리 아삭이고추 양배추라페 사과 찰옥수수 견과류 시리얼 넣고 애사비드레싱으로 마무리했구요. 그릇이 작아서 과일는 다른통이 담았는데 자두 수박 방울토마토를 담았네요. 어제 자연도 소금빵집에서 산 내몫의 소금빵 하나를 반 갈라서 10초만 데우고 거기다 배추잎로만 깔고 아삭이고추 넣고 양배추라페 듬뿍넣고 체다 치즈 반장만 넣어서 샌드위치 만들었어요. 이거 하나로 엄마 나눠먹을거라 미주라 토스트도 총 4개 챙겼답니다. 2개씩 먹을 거 같진 않지만 뭐 남겨도 되니까 여분으로 더 가져갔고요. 그래서 벤치에 차려보니 꽤 푸짐해 보이네요. 소금빵 샌드위치 반씩 먹을거라 토스트는 하나씩 2개만 먼저 내봤습니다. 더 먹으면 더 뺄려고 했는데 하나씩만 먹었네요. 마음 챙김 첫 번째 할 때라 완전히 새벽이었어요(사실 새벽 1시라 거의 밤이라고 할 수가 있었지만 일찍 자서 이때 깼어요) 이때부터 계속 마사지 기계로 마사지 받았답니다. 마사지 받다가 4시 20분부터는 홈트하고 몸무게 재고 물,약먹고 다하고 나갈 준비하고 어머니 일어나서 도시락 준비했어요. 간단한 소금빵 샌드위치만 그래도 샌드위치 만드는데 시간이 가장 걸렸네요. 그래서 엄마랑 라떼랑 6시 30분 쯤 나왔답니다. 오늘은 날이 되게 맑아서 날은 선선했는데 햇빛은 벌써 나왔어요. 건물 사이로 뜨는 해. 맑은 하늘. 한 2~3일 계속 흐리다 보니 며칠만에 보네요.
성실한라떼누나
오늘은 메가에서 뵐까요? 굿밤 되세요~
오늘은 8월 마지막 T데이입니다~ ✅ 요기요* 두찜 주문시 6천원 할인 ✅ 쉐이크쉑 30%할인 ✅ 뚜쮸 1000원당 300원 할인 (최대 6천원까지 할인) ✅ 메가 아아 50% 할인 (에이닷은 2잔 50%) 지난주엔 이디야 먹었고 이번주는 또 메가로 향할 예정이네요 완전 다채롭지는 않아도 메가는 괜찮은거 같습니다~ 모두 좋은 꿈 꾸세요~
우리화이팅
혈당일기 10기 5일차
기상 후 산책 나가기전 6시반 공복혈당 : 110 어제 동호회 모임에 가서 불고기 백반으로 점심을 같이 먹고 저녁은 건너 뛰고 1000보가량 걷고 들어왔던 터라 많이 낮아 졌을거라 기대했는데 110 목표 턱걸이했음. 참, 집에 5시반 쯤 와서 아이스 크림 하나 먹은 탓도 좀 있는 듯. 내일은 어떤가?
에네스
8월 27일(화) / 혈당일기 10기 6일차
*날짜 : 2024. 8. 27(화) *혈당측정시간 : 저녁식사후 2시간 *내용 : 오늘 코엑스 전시회 참관때문에 꽤 많이 걸어 10000보를 넘겼다. 전시회에 시식코너가 있어 야금야금 먹었더니 혈당이 조금 올랐다. 저녁식후 욕실청소를 해 움직였고 스쿼트 50개도 했다.
superjob
지육챌 21기 완주 포인트
방금 지육챌 21기 보상 포인트 300 잘 받았습니다 처음 1000포에서 반에반이상 포인트가줄어 300 이젠 그나마도 챌린지가 없어져서 받을수가 없게되었지만 새로운 챌린지가 아마도 새로 생기지않을까 기대해봅니다
산곡동미녀삼총사
친구초대하고 5000포인트👏 챙기세요
어제부터 친구초대 20명까지 하면 1000 이 아니라 무려 5000 🤑 포인트나 주네요. 저는 4명 이었는데 올케언니한테 부탁해서 한 명 추가했어요. 기간 한정이라 언제까지 할지는 모르겠지만 너무 파격적인 포인트네요.
러브복동
화요일 아침 샐러드와 잡곡밥(떡볶이)
100g 빠져서 거의 유지이죠~ 오늘 아침엔 쉽게 일어나지지가 않았답니다. 계속 게으름 피우고 누워있다가 일어나서도 캐시홈트 하나밖에 못하고 비 온다고 그래서 얼른 라떼랑 나갔지만 나가자마자 비가 와서 정말 금방 10분만에 들어왔죠. 그리고 나서 샐러드 챙겨 먹기 시작했네요. 어제 산 야채믹스가 씻었는데도 냄새가 나서 보통 2~3번 나눠 먹는데 한 통을 다 쓰고 상한 애들은 많이 버렸고요. 이번에 잘못 산 거 같애요. 좀 더 세심히 보고 사야할 거 같애요. 접시에 깨끗이 씻은 야채믹스 깔고 당근 브로콜린 아삭이 고추 넣고 양배추라페 담은 다음에 수박 사과 방울토마토 자두 올리고 찰옥수수와 견과류 시리얼 치즈 뿌린 다음에 오리엔탈드레싱으로 마무리 했네요. 근데 먹을 때도 야채에서 쪼끔씩 냄새가 났어요. 오리엔탈 드레싱까지 뿌린 건데 냄새는 다 잡아지지가 않았죠~ 그래도 남기지 않고 다 먹었답니다. 어제 동생이 엽떡시키고 남은 게 있어서 그중에 떡 2개랑 어묵 5개 정도를 물 많이 넣고 좀 팔팔 끓여서 반찬으로 냈어요. 떡볶이가 좀 먹고 싶더라구요. 잡곡밥 반그릇에 파절이 파김치 깻잎김치 감자볶음도 먹었네요. 이것만 먹고 끝냈으면 정말 좋았는데 오늘도 이거 먹고 견과류 통에 손댔답니다. 요즘 견과류를 갓닉으로 많이 먹고 있어요. 이렇게 몸이 힘들 수록 더 간식이 땡길까요?🤣 거의 8시에 라떼랑 잠깐 나갔다 왔답니다. 저 사진 찍을 때까지는 비가 안왔는데 그리고 금방 한 두 방씩 내리더라고요.
성실한라떼누나
퍼펙트 파워 쉐이크 초코바나나 맛 강력 추천합니다❤️
안녕하세요😄😄👏👏 저는 평상시에 만보 걷기도 매일 실시하고 근력 운동과 홈 트레이닝을 아주 성실하게 수행하는 한사람이예용 ㅎㅎ 그렇기 때문에 운동을 굉장히 많이 하는 편이 라고 볼 수 있는데요 저 같은 사람들은 운동을 하고 반드시 챙겨야 하는 것이 있지요 그것은 바로 바로 단백질 프로틴 쉐이크 입니다 저는 지금까지 여러 단백질 프로틴을 먹어 봤어요 단백질 음료도 먹어 보고 단백질 간식도 많이 먹어보고 단백질 쉐이크도 많이 먹어 봤습니다 그런데 이것을 계속 먹다 보니까 생긴 생각인데... 프로틴을 챙기는 것이 정말 중요하지만 그 가격이 그렇게 만만치는 않더라구요 🥵단백질 음료수는 기본적으로 단백질 파우더보다 굉장히 가격이 높게 형성 되어 있어서 매일 매일 챙겨 먹는 경우 금전적인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단백질 간식도 똑같애요 단백질 쿠키나 단백질 에너지바 등도 가격이 기본이 3000원 이상 해서 일반 소비자들이 먹기에 굉장히 어려웠습니다 🥵그래서 단백질 파우더 쉐이크 형식을 제가 주로 먹었는데요 그런데 아주 유명한 마이프로틴 제품을 많이 드시길래 저도 먹어 봤는데 뭐 나쁘지 않더라구요 그런데 가장 치명적인 문제는..! 마프 프로틴은.. 마프 대란같이 명절 날이나 새해 이벤트 때 구매 하지 않으면 가격이 너무 비싸더라구요 2kg에 100,000원 이상이나 하는 금액을 자랑하고 있으니까요 이 금액이 그렇게 생각보다 만만치는 않더라구요 그래서 해외 프로틴보다 국내 프로틴 중 어떤 제품이 괜찮은지 살펴 보다가 ✨✨바로 이 제품을 만나게 되었습니다✨✨ 운동으로 아주 유명하신 김종국이 광고 하는 퍼펙트 파워 쉐이크입니다 저는 초코 맛이랑 초코 바나나 맛 두 가지를 먹어 봤는데, 제가 추천 드리는 맛은 초코 바나나 맛입니다 우선 이 맛을 추천 드리는 이유는 초코가 조금 질리기도 했고, 새로운 맛을 먹어 보고 싶어서 초코 바나나로 골랐어요 이 제품에 단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가격이 저렴 합니다 따로 할인을 하지 않아도 6만원대 안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2kg인데 이 정도의 가격대에서 프로틴을 구매할 수 있는 것은 제가 오래 먹어 본 사람으로써 정말 합리적인 가격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미국산 프로틴을 사용합니다 영양성분표를 보시면 단백질이 미국의 단백질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미국이 단백질로 굉장히 유명 하잖아요 미국 단백질은 그래서 비싼데 그런 비싼 단백질을 국내 회사에서 나쁘지 않은 합리적인 가격으로 판매 하고 있다는 사실이 저는 정말 좋았습니다. ❤️맛있습니다 초코 바나나라 그래서 이게 무슨 맛일까 굉장히 궁금했는데 그냥 상상하시던 그 맛 입니다 그런데 엄청 빌리지 않고 단백질 음료수의 특유의 단백질은 살짝 날 수 있지만 그래도 이정도로 프로틴을 섭취 할 수 있다는 것은 굉장히 좋게 저는 느껴졌습니다 ❤️칼로리와 당이 그렇게 높지 않습니다 보통 프로틴이나 하면 칼로리가 굉장히 높은데 칼로리가 그렇게 높지도 않고 1번 먹을 때 당류가 6g밖에 되지않기때문에 건강하게 프로틴을 섭취 할 수 있습니다 ❤️믿음직한 광고모델이 있습니다 김종국 씨 하면 굉장히 운동으로 유명하잖아요 그럼 유명하신 분이 광고 하시는 제품이라 후기들도 굉장히 좋았고, 제가 먹어 보니 역시 김종국씨가 광고 하는 제품은 괜찮구나 라고 느꼈습니다!! 이런 이유들로 저는 퍼펙트 파워 쉐이크 초코 바나나 맛을 추천 드립니다 드실때는 1번 먹을 때 두 스푼 정도를 물이나 우유에 넣어서 드시면 됩니다 1번 드실 때 약 22g의 프로틴을 섭취 하실 수 있습니다 하루에 한두번만 먹어도 하루에 필요한 루틴을 충분하게 섭취 하실 수 있습니다!!! 저는 보통 운동을 열심히 한 후에 단백질을 챙겨 먹기 때문에 먹어 보니까 생각보다 포만감도 있고 맛도 있어서 즐겨 먹게 되더라구요 혹시 여러분 어떤 프로틴을 먹을지 고민 되신다면!! 일반적인 초코맛말고 퍼펙트 파워 쉐이크 초코 바나나맛 제가 강력하게 추천 드리겠습니다
구룸구룸
혈당컷 포인트 감사합니다 😄😄
출첵박스두 오늘은 다 한자리수 ㅋㅋㅋㅋ 인데 그와중에 1000포인트가💗💗 감사합니다!!!
자스민꽃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