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잼있는 사과쿠키'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잼있는 사과쿠키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사과쿠키
간식으로 이따 먹어야겠어요 사과쿠키 달달하지요
마음그릇
간식
잼있는 사과쿠키
담율로
잼있는 쿠키
이름이 잼있는 쿠키래요 ㅋㅋㅋㅋ 이거 드셔보신분 계세요? 첨에 잼있는 쿠키라해서 뭐가 재미있지? 라고 생각햇는데.... 제가 착각한거였네요 ㅎ 안에 사과잼이있다는 쿠키였어요 ㅋㅋ 입 심심해서 또 이렇게 먹네요 ㅎㅎ
다우니향기
쿠키 하나씩😀
히히 간단히 충전하려그요 오늘은%~~ 쿠키 두개 !!! 꺼내온요♥️ 하나씩 동료분과 나눠먹어요~ 전 사과쿠키용^^
자스민꽃
내일 비가 온다고 두리 일기예보관이 행동합니다
내일 비가 온다고 '두리 일기예보관'이 행동합니다 "내일은 100%로 비가 옵니다" 많이 오는지는 잘 모르지만 우리 두리와 로니가 풀을뜯는 것을 보니 비는 오는 것은 확실 한 것 같네요 잼있는 댕댕이들이죠? 우리 두리가 풀을 뜯는 날에는 산책이고 뭐고 다 무시하고 풀만 뜯으러 다닙니다. 그래서 풀 없는곳으로 산책을 해야합니다. 우리 강아지들 참 웃기더라고요 처음에 저도 왜 이럴까 해서 인터넷에 찾아보니 다양하더라고요 그런데 우리 두리는 다음날 비가온다고 하면 풀을 먹어요 그외엔 안먹는 답니다. 로니는 두리 흉내만 내는 거지 먹진 않습니다 다행이죠?
로니엄마
혹시 지육챌??
지육챌 오늘부터 다시 시작되는거 아닌가요? 이번에 없다고 하셨는지 궁금해서요 챌린지하는 재미로 살고 있는 일인입니다. 회사에서 잠시 나갔다 왔는데 너무 더워서 완전 땀으로 샤워했어요 외출할때 모자나 양산 필수인거 같아요. 더위가 어서 지나가면 좋겠어요! 맛저하시구용~ 더우니깐 시원하고 잼있는 사진 올리고 갑니당^^
멋지게살아야나야
점심으로 ᆢ
모임에서 먹은건데 젤중요한 돌솥밥을 안찍었드라구요ㅠ 맛있게점심 먹었네요 친구들과 잼있는하루였어요
매직이
쿠키
잼있는쿠키라고 음 작명 센스 좋네요 간식고르기도 어렵죠^^
파인더홀
오전 간식~
상상하는 딱~그맛이네요~딸기맛케잌.사과쿠키~산건 아니구 받았어요 심심할때 먹기 좋을듯요~
딸기와의행복
지금 난 뭐하고 있는 거?
여러 회원님들의 글을 읽다보니 와,,,,재미있어서 댓글을 마구 달았습니다 그랬더니, 댓글 수가 많이 올라가서... 이러다 포인트 받겠어요. 아웅~~~~ 좋아라. ^_____~ 내일도 잼있는 글엔 마구마구 댓글 달아 올리겠습니다 괜찮으시겠지요? (아래 사진은 본문 내용과는 전혀 상관 있는 고려산 진달래..아니 철쭉 꽃 사진입니다)
Seanywo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