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점심으로 ᆢ

모임에서   먹은건데

젤중요한  돌솥밥을 안찍었드라구요ㅠ

맛있게점심 먹었네요 친구들과 

잼있는하루였어요

점심으로 ᆢ점심으로 ᆢ점심으로 ᆢ점심으로 ᆢ

0
0
댓글5
  • 줘요
    여기에 돌솥밥까지 드셨으면
    너무 푸짐하고 맛난 식사네요 ㅎㅎ
    매직이
    작성자
    친구들과함께 먹는건 김치하나만으로
    기분좋고  맛있는데 ᆢ
    줘요
    공감 가요 맘 맞는 사람들이랑 같이 먹음 뭘 먹어도 맛나고 잘 들어가요 ㅎㅎ 그런데 상다리 휘어지게 맛난 식사하면 더 좋구요 
  • 미르윤
    와.. 돌솥밥을 안 찍으셨어도 다른 음식들이 군침도네여. 푸짐한 점심 하신듯요^^
  • 우리화이팅
    우와 정말 맛있겠어요~
    친구분들과 즐거운 시간 보내셨어요? 부럽습니다~
    음식도 다 맛있어 보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