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칼로리와 영양성분을 검색해보세요혈당 · 다이어트 음식 검색해보세요음식 · 영양제 리뷰를 찾아보세요

'캘리포니아 캘리포니아 클로렐라 가루 (유기농)'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캘리포니아 캘리포니아 클로렐라 가루 (유기농)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점심^^

집에 있는 쪽파랑 표고버섯에 계란2개 부침가루 조금 넣고 전 부쳤어요 쪽파가 오늘 내일 했는데 이렇게 해먹으니 많이 금방 먹네요^^

당근쥬스쪼아님의 프로필 이미지

당근쥬스쪼아

점심^^

여긴 벌써.

송화가루가 날리기 시작했어요. 창밖  소나무에 노랗게 꽃이 핀건 지금  발견했네요. 열심히 청소중입니다^^

한결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한결맘

여긴 벌써.

저당 간식 견과류와 보리떡

저당 간식을 소개해요~ 우선 견과류 먼저 소개할께요 견과류 좋은건 다아시겠지만  짧게 요약해서 아몬드~단백질 식이섬유가 많아 항산화효과               심장 체중관리 혈당조절 소화건강개선 호두~두뇌건강 심혈관 면역력 소화기능 뼈건강            항암효과 수면질개선 해바라기씨~불포화지방산풍부로 심장건강증진                      면역체계강화 피부건강증진 등 캐슈넛~식물성단백질의 좋은공급원               심혈관 기능지원 만성질환으로 보호              식이섬유많아 혈당수치 조절도움 이렇게 영양도 풍부하고 맛도 좋은 견과류를 종류별로 간식먹고 싶을때 먹고 있어요~ 견과류로 좀 출출하다 싶을때 먹는 간식 또 소개할께요   바로 찰보리떡이에요 국산 보리로 만들어 속이 아주 편하답니다 매실발효액 매실정과의 기분좋은 단맛이 나고  보리함량이 높아  곡물향기가 나는 건강한 떡이에요.  밀가루가 전혀 안들어가고 보리에 통밀을 직접 갈아 넣었답니다 방부제도 안들어가고 맛도 매실 유자 쑥 세가지로 골라 먹을수있어 좋아요 먹고나면 속도 더부룩한거없고 무엇보다 맛이 없으면 안되겠죠.  술빵비슷하게 맛도 좋고 촉촉한 찰보리떡 입니다~  당있으신 분들도 재료가 당을 올리지는 않기에  많이 사드세요^^ 제가 소개한 저당 간식 어떠신가요?  건강한 간식으로 우리 몸도 건강하게 해요^^ 마지막으로  젤 중요한거 뭐든 적당히 드시기 기억해요~~♡

애플짱님의 프로필 이미지

애플짱

저당 간식 견과류와 보리떡

4/15(월)비도오고 그래서 니 생각이나서🤤🤤

비가 오니까 김치부침개 생각이 났네요~~🤭 맨날 다이어트 요리만 하는 저는 요런건 또🤦 어렵네요.  4구 에그팬에 부치니 편하고  모양도 동그랗고 예쁘네요.  튀김가루가 없어서 부침가루로 했더니 바삭함이 없어요😆😆 그래도 맛있게 잘 먹었네요~~ 점심 맛있게 드세요~~

냥식집사님의 프로필 이미지

냥식집사

4/15(월)비도오고 그래서 니 생각이나서🤤🤤

🌿🌿초록가득 신선한 아침 운동길🌿🌿

🌿🌿초록가득 신선한 아침 운동길🌿🌿 비 내리기 시작 했어요. 상쾌한 아침입니다 먼지와 꽃가루가 자연정화 되겠어요 더위도 식혀 주네요. 나오길 잘했어요. 상큼한 운동길 입니다.

레몬그린님의 프로필 이미지

레몬그린

🌿🌿초록가득 신선한 아침 운동길🌿🌿

🍎 저분자 석류 콜라겐

🍎 저분자 석류 콜라겐 월요일 시작이네요 비가 와서 먼지와 꽃가루를 한번 씻어 주겠어요. 영양제 챙기시고 좋은 하루 보내세요~

레몬그린님의 프로필 이미지

레몬그린

🍎 저분자 석류 콜라겐

수산대전에서 구입한 명태포로 명태전

 수산대전에서 구입한 명태포로 명태전 만들어 보았습니다 20%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했습니다  소금과 후추로 밑간을 하고 계란과 튀김가루를 입혀 후라이팬에 전을 만들었어요  애아빠 술안주 애들 간식 우리집 반찬으로 좋아요 

그냥지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그냥지나

수산대전에서 구입한 명태포로 명태전

수산대전 명태포 사서 명태전

캐시딜 수산대전에서 명태포 사서 소금만 뿌리고 밀가루 계란 묻혀서 오븐에서 15분 구웠어요 실력이 없어서 모양이 저런데도 뼈도 없고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수산대전 쿠폰은 기간 중에 한 번 밖에 안되나봐요? 또 다른 거 살려고 했는데 못 받네요 다음에 행사 또 하면 다른 거 사 먹어봐야겠어요

뭔소리야님의 프로필 이미지

뭔소리야

수산대전 명태포 사서 명태전

저당 단백질바: 하루 단백바 흑임자

아침 샐러드로 일찍 먹고 강아지랑 산책나왔는데 아무래도 좀 허전해서 돌아 다니다가 공원에서 단백질바을 간식으로 꺼냈네요. 우리집슈퍼에서는 안팔아서 이건 올리브영에서 샀어요 은근 단백질 바가 올리브영의 종류가 많아요. 하루 담백바이고 흑임자가 들었어요 꺼내 보면 사이즈가 조금 되는데 45g이고 먹을 때는 상당히 달게 느껴져요. 뒤를 보니 알룰로스가 들었더라고요. 그러니 저당이 맞고 단백질도 15g 들어있고  꽤 좋은 간식 같아요 맛은 단백질바은 특유의 텁텁한 가루가 느껴지지만 흑임자도 씹히고 재미있고 맛있네요 좋은 성분이 많은것 치고는 맛있었어요😄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저당 단백질바: 하루 단백바 흑임자

저당간식 알룰로스 바닐라라떼 추천해요!

저당간식으로 <<알룰로스 바닐라 라떼>>를 추천드립니다. 저는 다이어트하면서도 바닐라라떼를 포기못해서 항상 아쉬워한 1인입니다. 아시다시피, 스타벅스 기준으로 바닐라라떼 칼로리가 245kcal, 당류27g을 함유하고 거기에 시럽까지 추가한다면 당이 정말 높습니다. 하지만 우연히 알게된 레시피! 당은 낮추고 달달함은 그대로인 바닐라라떼를 만들 수 있어요!  <재료준비> 바닐라 오일 한방울, 알룰로스 한두수푼(각자 단맛은 조절하면되요!), 에스프레소 1잔(혹은 일반 카누도 OK) 그리고 우유 120ml 우선 에스프레소 혹은 커피가루를 넣어주고 거기에 바닐라 오일 한방울과 위의 재료를 넣어주면 카페에서 파는 바닐라라떼 맛이 그럴싸하게 납니다.  알룰로스로 인해서 당수치를 낮출 수 있으면서도 카페에서 파는 그 바닐라라떼를 먹는다는 만족감에 다이어터인 저에겐 한줄기의 빛가는 간식입니다!  혹시 항상 바닐라라떼를 못마셔서 아쉬워하는 당신! 한번 만들어서 마셔보세요! 굿뜨입니당~

행뽁햐님의 프로필 이미지

행뽁햐

저당간식 알룰로스 바닐라라떼 추천해요!

저당두유 키토선생 소이비랩 추천해요

광고에 많이 나와서 저녁 식사 대용으로 주문했어요 검정콩가루와 검정깨가루 섞어서 먹고 있는데 포만감에 너무 좋아요. 저당이라 달지 않을줄알았는데 대체감미료가   들어 있어 적당히 달고 고소하고 맛있어요^^

사랑혀니님의 프로필 이미지

사랑혀니

저당두유 키토선생 소이비랩 추천해요

[수산대전/20%쿠폰] 국내산 갓생 영광굴비

수산대전 20%쿠폰과 모은포인트와 상품권사용으로 공짜선물 받은거같아요.  영광굴비라 믿고 리뷰보며 주문했어요 .ㅎ 😄신선하게 배송되어 비린내도 없고  아주싱싱했어요 ..ㅎ 생선손질은  처음인지라 샤쥬가 작아 칼로는 자신없어 .. ㅋ  생각하다  감자칼로 손질하니 정말 수월했어요 ㅎ 🙊싱겁다는 리뷰보며 손질후 굵은 소금간을  쬐끔 하고  밀가루 입혀 노릇노릇  구워먹었더니  비록  샤쥬는 작았지만  오동통통 .. 맛있게 잘 구워먹었어요 .ㅎ 결제 금액 0원  공짜로 득템해서 구입하고 선물받공.. ㅋㅌ 또 리뷰작성하고 상품권과 포인트모아 재 구매각입니다 . 역시 캐시딜은 사랑입니다 ㅎ

꿈이룸♡님의 프로필 이미지

꿈이룸♡

[수산대전/20%쿠폰] 국내산 갓생 영광굴비

저당간식

아침부터 바쁘게 일하다보면 아침밥 먹기 싫을때 빵이나 단백질 쉐이크 한잔하는데 요즘 제과점에 저당인 빵이 있어 관심이 가는데 선듯 구매하질 못했다. 왜 건강식은 맛이 없을것 같아서.. 근데 피넛버터파운드는 밀가루 없이 아몬드가루로 만들어 설탕이아닌나한과라는 사탕수수보다 300배이상 단맛이 있어 맛도 좋고 너무 만족한다. 그리고 커피대신 입이 궁금할때 곤약 젤리를 먹으면 너무 좋다 먹는  욕구도 충족 포만감도 있어 추천하고 싶다.

감이오네님의 프로필 이미지

감이오네

저당간식

미스트

건조하고 꽃가루도 날려서 민감해 지네요 수분감 잃지 않으려면 열심히 뿌려야 겠어요

seabuck님의 프로필 이미지

seabuck

미스트

다이어트쉐이크 한끼대신 오트볼그레인

제가소개해드리는 다이어트쉐이크는 한끼대신 오트볼그레인입니다 이렇게 일회용 텀블러에 한끼먹을수있도록되어있고 물이나 우유 두유를넣어 간편하게 드실수있도록 되어있어 간편하게 드실수있습니다! 맛은 검은콩 미숫가루맛으로 고소하고 단백하게 드실수있고 50g에 210kcal로 아주 착한 한끼로 추천합니다^^

귀요미왔당님의 프로필 이미지

귀요미왔당

다이어트쉐이크 한끼대신 오트볼그레인

다이어트 쉐이크 : 스키니랩 식물성 프로틴 곡물맛

저는 다이어트 쉐이크를 운동용이기 보다는 식사대용이 필요할 때 애용하고 있는데요 맛있는 식사 선약이 있는 날의 속 달래주기용 식사 아니면, 과식한 날 및 전날 폭식으로 속이 부담스러울 때 무조건 금식을 하기보다 쉐이크로 한끼 해결용으로 먹고 있어요 한가지 쉐이크를 고집하기 보다는 다양하게 먹어보고 있는데, 지금은 스키니랩 식물성 프로틴 곡물맛을 먹고 있어요 분말이 고와서 차가운 물에도 너무 잘 녹고, 게다가 곡물맛이어서 미숫가루를 먹는게 아닌가 할 정도로 고소하니 맛이 좋아서 오히려 좋더라고요 특히 우유에다 먹으면 이게 다이어트용이 맞나 싶을 정도로 달콤한 맛을 더해서 포만감도 있고, 기분이도 좋아져요~ 가끔 타 제품 중 쉐이크 마시면 뭔가 허전하거나, 금방 또 먹고 싶은 생각이 드는데 이 제품은 넣어야 하는 물의 양이 많아서인지는 몰라도 든든하니 식사대용으로 좋았습니다 그럼, 우리 모두 건강하게 다이어트해요♥

yoonsrosie님의 프로필 이미지

yoonsrosie

다이어트 쉐이크 : 스키니랩 식물성 프로틴 곡물맛

밀리어리 쉐이크 추천해요

잘 모르는 브랜드일 거예요 그런데 전에 행사했을 때 구매했어요. 25개를 5만원 안되게요.  하나에 이천원 안되는 가격이니 참 저렴해요. 맛은 곡물맛 딸기맛 왔어요.  곡물맛은 우리가 흔히 아는 맛이에요. 미숫가루, 선식 맛.  딸기 맛이 참 특이해요 보통 초코맛이 많더라고요 저는 질렸는데 딸기 맛이라 좋았어요 .미숫가루를 딸기우유에 탄 맛인데 괜찮더라고요.  안에 알갱이 도 들어 있어 씹는 맛도 있어요  뿔모름)

티얼그레이님의 프로필 이미지

티얼그레이

밀리어리 쉐이크 추천해요

빙그레 더단백 파우더 곡물 : 내맘대로 단백질 쉐이크

요즘 단백질 쉐이크의 종류는 정말 다양해지고 있어요! 종류는 넘쳐나지만 저는 단백질 파우더로 제 취향에 맞게 마시고 있는데요! 단백질 파우더는 물, 우유, 음료에 섞어서 단백질 쉐이크로 마시기 좋습니다. 파우치 형태로 되어 있어서 물과 우유를 넣고 흔들거나 컵에 파우더를 담아서 섞어 마실 수 있어요. 빙그레 더단백 파우더 곡물 32g을 바나나, 오렌지, 딸기, 견과류와 함께 우유를 넣고 쉐이크를 만들어 먹어요! 미숫가루 맛으로 오곡의 고소하고 담백한 맛을 담은 파우더에는 현미, 보리, 찹살현미, 수수, 조 등 다양한 곡물이 포함되었어요. 농도를 진하게 할 수 있고 다양한 과일을 첨가하거나 여러 차례 먹을 수 있어요. 1포 32g 110kcal 탄수화물 8g 지방 0.9g 단백질 20g 완전 단백질 20g 함유하여 운동 직후에 먹어도 좋고 바쁜 아침에 식사 대용으로 마시기 괜찮은 쉐이크입니다.

조인순님의 프로필 이미지

조인순

빙그레 더단백 파우더 곡물 : 내맘대로 단백질 쉐이크

식사대용 단백질 쉐이크 ㅡ 어나더레벨

3가지 맛으로 19곡 라떼, 딥초코라떼, 녹차라떼가 있는데 19곡과 초코는 바삭한 알갱이가 약간 들어 있고 녹차는 없다. 19곡은 미숫가루 비슷한데 고소하고 딥초코는 진한 초코맛, 녹차는 일반적인 녹차 맛이다. 1회 40g 섭취시 탄수화물54%, 단백질38%, 지방8% 로 비교적 단백질 함량이 높은 편이다. 가끔 톡딜에서 19900원에 할인하는 경우가 있는데 그때를 이용하는 것이 좋다.

jove님의 프로필 이미지

jove

식사대용 단백질 쉐이크 ㅡ 어나더레벨

후레이크로 씹는 맛까지 살린 플라이밀 브라운 단백질쉐이크

다이어트때 금해야되서 땡기는 탄수화물을 충족시켜주는 미숫가루맛이라 좋아요 플라이밀 브라운에 매일두유 고단백 타서 먹어요 같이 먹어도 166kcal+90kcal=256칼로리밖에 안되면서 든든해서 잘 때까지 배고프지 않아요 다이어트 1주일 집중해서 하는데 안 빠지면 치트키로 씁니다ㅋ 현미후레이크 등등 까지 있어서 씹는 욕구도 충족되서 좋아해요

jiyaaa님의 프로필 이미지

jiyaaa

후레이크로 씹는 맛까지 살린 플라이밀 브라운 단백질쉐이크

저녁 간단히(그런데 생선가스 조금 추가)

점심 먹을 때 동생도 점저녁으로 돈까스 정식을 시켰거든요. 그중에 좀 남겼었는데 다시 라떼랑 산책 나갔다가 엄마랑 같이 퇴근해 들어오고 동생이 남긴 돈까스랑 생선가스를 엄마가 드셨어요. 엄마는 돈가스는 좋아하지만 생선까스는 안 좋아하시거든요. 아까워서 한조각 먹었는데 엄마가 결국 거의 남기셔서 생선까스 튀김 옷 벗겨 생선살만 내가 먹었어요. 아무리 튀김옷을 벗긴 거라도 생선살이 짭짤해서 간단히 먹는 취지에 좀 벗어나긴 했네요😅 그거는 사진을 못 찍었네요 영 보기도 안 예쁘고 그리고 집에 있었던 검은콩 두유 1잔과 단백질이 하나를 먹었어요  오늘 종로 갔다가 올리브영 있길래 우리 집 근처와 뭐 다른 게 있을까? 들어갔다가 사 온 건데  하루 단백바 카카오 맛이고 45g에 143칼로리네요.  내가 먹기는 무슨 브라우니인 같은데 엄마는 가루 같은 게 입에 남는다고 텁텁하다고 하시네요. 둘 다 맞는 말인 거 같애요. 그래도 초콜릿의 진한 단맛은 남지 않아요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저녁 간단히(그런데 생선가스 조금 추가)

퀘이커 오트밀 쉐이크

퇴근이 늦어 집에가서 저녁준비하고 먹으면 8시가 다 되서 직장에서 편하게 먹을 수 있는걸 찾다가 쉐이크를 먹고 있는데 통에 든 쉐이크는 중간에 자리 비우고 해야돼서 한번에 바로 먹을 수 있는 낱봉팩이라 휴대도 편하고 자리에서 바로 탈 수 있어서 꾸준히 마시고 있습니다! 맛은 미숫가루 맛이라 고소하면서 물리지않고 안에 오트밀이 있어서 씹는 재미까지 있어요!보통 쉐이크들은 단맛이 강해서 금방 물리는데 그러진않네요! 

아행님의 프로필 이미지

아행

퀘이커 오트밀 쉐이크

아침 식사

오랫만에  늦게까지 푹 잤어요..어제 개표방송 보면서..늦게 잔 이유로~~아침은  오트밀에 검정콩 가루 섞어 가볍게  먹어봅니다

뜡이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뜡이맘

아침 식사

산양유 단백질 넣은 아보카도 쉐이크

단백질 쉐이크 초코 바나나 기존맛에 질리다보니 새로운 맛을 찾고싶고 좀 더 건강하게 먹고 싶어서 아보카도 쉐이크에 단백질가루를 넣어봤는데 맛있어요!! 아보카도 1개에 우유 200ml 꿀 조금 얼음 조금 넣고 단백질 가루 넣고 믹서기에 갈면 아보카도 쉐이크 맛이지만 단백질도 충분히 보충할 수 있어요!!

혬2님의 프로필 이미지

혬2

산양유 단백질 넣은 아보카도 쉐이크

치킨은 유혹

오늘 하루종일 많이 먹어서 저녁은 패스 하고 시장에서 사온 치킨은 내일 먹으려고 했는데 결국 유혹에 넘어 가 버렸네요. 이 시간에 치킨 먹고 있어요. 근데 야채 튀김가루가 더 바삭하니 맛있어오 

로블ㅎ님의 프로필 이미지

로블ㅎ

치킨은 유혹

칼로리도 낮고 영양도 맛도 만족스러운 "오밀조밀 단백질쉐이크"강추에요

영양도 맛도 너무 만족스런 오밀조밀 단백질쉐이크는 밤맛 녹차맛 초코맛 3가지 맛으로 구성되어 잇어요  파우치 타입이라 어디서든 물,우유만 잇다면 간편하게 먹을 수 잇어서 너무 편리해요 특히 제가 오밀조밀 쉐이크를 마시는 이유는 바로 밤맛이 잇어서에요 ​ 요즘은 큰마트나 홈쇼핑, 심지어는 편의점만 가도 보이는게 단백질쉐이크인데 밤맛은 한번도 본적이 없엇어요 그래서 더 궁금하고 이건 무조건 먹어봐야된다 생각햇어요 오밀조밀 단백질쉐이크는 한팩에 약 150칼로리로 우유와 함께 먹어도 약250칼로리라 전 좀 더 든든하게 먹고싶을때는 우유에 타먹고잇어요  무엇보다 찬우유에 가루가 잘녹아 어디서든 간편하고 맛잇게 먹을수 잇어서 너무 좋아요 가루 다 녹여주고 컵에 따르면 고소한 밤향이 바로 느껴지더라구요 게다가 단백질쉐이크 특유 비린맛도 느껴지지 않아 요즘  정말 맛있게 한끼 잘먹고 잇어요 녹차맛은 청정 제주 녹차를 가득담아 달콤 쌉싸름한 진한 녹차맛을 느낄 수 잇어요 ​활성산소를 없애주는 항산화성분인 각종 베리류가 많이 들어가있어 더욱 건강하게 먹을 수 잇어 너무 좋아요 초코맛은 많이 달지않고 생각보다 칼로리가 높을거라고  생각이 들엇지만 다른맛처럼 150칼로리밖에 되지않아서 부담없이 먹을수 잇어 좋아요 우유에 타서 먹으면 초코우유랑 똑같아서 자주 맛게되더라구요 밤맛 녹차 초코맛은 순위를 가리기 힘들정도로 너무 맛잇고 곡물,비타민,채소 등 좋은 성분으로만 만들어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오밀조밀 단백질쉐이크에요 ​

ymittang님의 프로필 이미지

ymittang

칼로리도 낮고 영양도 맛도 만족스러운 "오밀조밀 단백질쉐이크"강추에요

달지않은 뉴트잇 다이어트 단백질 쉐이크 추천

내돈내산 다이어트쉐이크 추천드립니다 당류가 2g밖에 들어있지 않아 부담 전혀없고 먹고나서 속도 편안해서 운동후에 챙겨먹기 아주 좋아요ㅎㅎ달지않은 고소한 미숫가루 맛이라 다이어트할때 너무 좋습니다^^ 한번 구매해서 드셔보시는거 추천드립니다~~

뭉파님의 프로필 이미지

뭉파

달지않은 뉴트잇 다이어트 단백질 쉐이크 추천

부산식 떡볶이했어요

부산식 떡볶이했어요 고춧가루, 고추장넣고 찐득하게 끓였어요

이닝지아님의 프로필 이미지

이닝지아

부산식 떡볶이했어요

맛있는 식사하세요~~

제육볶음 먹어요~ 요기에 볶음밥이 빠지면 안되지요ㅎㅎ 마무리로 김가루 솔솔 뿌려서 먹음 끝내줘요~^^

제벌님의 프로필 이미지

제벌

맛있는 식사하세요~~

다이어트 쉐이크 쉐이크베이비 추천요

저는 40대 후반 직딩남인데요. 나이들어 기초대사량 줄고 배 나오고요.  이러면 안되겠다 싶어 운동도 하고 식단도 가끔 조절해요.  아내랑 열심히 눈팅하다 단백질 쉐이크 제품 찾아보았는데요. 맛도 곡물, 딸기, 초코렛맛 있고요. 미숫가루 비슷한 맛이라 먹기 안 힘들고요. 운동하면서 먹으면서 몸에 좋아라 하고 있어요.

s9424103님의 프로필 이미지

s9424103

다이어트 쉐이크  쉐이크베이비 추천요

마이프로틴 임팩트웨이 스트로베리크림맛

제가 제일 많이 먹었던 프로틴쉐이크 맛집 마이프로틴 임팩트웨이입니다. 마이프로틴 임팩트웨이는 맛이 다양한데 그 중에서도 가장 무난하게 인기가 많은 맛은 내추럴초콜릿, 스트로베리크림, 내추럴바나나인데요. 그 중 스트로베리크림맛을 리뷰합니다. 마이프로틴 임팩트웨이 특징은 저칼로리, 저당, 고단백입니다. 임팩트웨이 시리즈는 대부분 당이 1-2g 또는 1g 미만입니다. 칼로리도 90-100kcal 사이라 부담없이 즐기기 좋습니다. 이건 스트로베리크림의 영양성분입니다. 1봉에 25g으로 들어있는 샘플팩입니다. 마이프로틴은 이렇게 샘플로도 판매를 해서 다양한 맛을 맛본 후 큰 사이즈로 구매하고 있어요. 개봉해보면 가벼운 질감의 프로틴가루이고 입자가 엄청 고운 편입니다. 저는 주로 아몬드유에 타마시는 편인데 맹물은 뭔가 아쉽고 우유는 부담되는 느낌이라 아몬드유를 좋아합니다. 무가당 아몬드유 + 1회제공량을 넣어서 섞어줍니다. 살짝 거품은 나는 편인데 몇 번 섞으면 금방 섞이는 편입니다. 맛은 달달한 딸기우유맛에서 살짝 덜 단??? 저는 맛있더라고요!! 평소에 딸기음료를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당덩어리 딸기우유말고 은은달달한 스트로베리크림맛 추천할게요!! 마이프로틴 공식사이트

쏘뉜님의 프로필 이미지

쏘뉜

마이프로틴 임팩트웨이 스트로베리크림맛

식후에 비타민C

식후에 바로 메가 비타민C 먹었어요 비타민C 가루가 좀 셔서 물이랑 얼른 삼켜요

건강하자으니님의 프로필 이미지

건강하자으니

식후에 비타민C

지니어트 고객 문의 가능 시간 : 평일 10:00 ~ 18:00(점심시간 12:30~13:30 / 주말, 공휴일 제외)

지니어트는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지니어트는 상품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넛지모바일 주식회사

대표이사 : 한상범 사업자등록번호 : 897-87-02757 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20길 18, 6층(역삼동, 부봉빌딩)

Copyright 2024 by Geniet, Inc. ALL Rights Reserved

지니어트-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