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칼로리와 영양성분을 검색해보세요혈당 · 다이어트 음식 검색해보세요음식 · 영양제 리뷰를 찾아보세요

'트레이더스 숯불 파 닭꼬치'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트레이더스 숯불 파 닭꼬치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파인애플

저녁 먹고 후식으로 파인애플 먹어요  노랗게 숙성이 잘돼서 달고 맛있네요 

감사하며살자님의 프로필 이미지

감사하며살자

파인애플

갈레트 파이

1000겹으로 바삭한 식감과  깊고 풍부한 맛의 아몬드 파이 간식으로 먹었어요.

쩡♡님의 프로필 이미지

쩡♡

갈레트 파이

상하이 파스타

바지락과 새우 버섯을 넣은 매콤한 상하이 파스타로 점심 챙겨 먹었어요.  

쩡♡님의 프로필 이미지

쩡♡

상하이 파스타

마파두부 만들었어요

마파두부 만들었어요 

미주장님의 프로필 이미지

미주장

마파두부 만들었어요

왕새우 냉이 파스타

왕새우 냉이 파스타 진짜 맛있네요

미주장님의 프로필 이미지

미주장

왕새우 냉이 파스타

파비츠 폼롤러 추천 이유와 특장점✨

파비츠 폼롤러 추천 이유 3가지✨   1️⃣ 돌기형 폼롤러 파비츠 폼롤러 추천하는 이유 첫번째는 돌기형 형태의 폼롤러라는 점이에요^^ 처음에 사용을 잘못하면 아플 수 있지만 강도 조절을 잘 해서 쓰면 근육을 풀어주는 것 하나는 확실해요. 피부 안쪽에 있는 근육을 마사지하기 위해서는 맨들한 폼롤러보다 깊숙히 작용하는 돌기형 폼롤러가 더 적합하다도 해요. 일반적으로 폼롤러로 마사지하면 압축력이 발생하게 되고, 이 압축력의 양이 마사지의 강도를 결정해주게 돼요. 단단하지 않고 맨들한 폼롤러를 사용하면 낮은 강도로 마사지가 제대로 되지가 않고, 너무 단단한 폼롤러를 사용하면 운동선수가 아닌 일반인들은 아프기만 하고 제대로 활용하지 못해요. 딱 중간 정도 세기의 파비츠 폼롤러가 마사지 효과를 위해서는 적당했어요~ 2️⃣ 최적화된 경도와 단단한 내구성 파비츠 폼롤러 추천하는 이유 두번째는 근육 마사지에 최적화된 경도와 탄성으로 제작되어 있어서 신체 부위별로 차별화된 마사지효과를 볼 수 있어요^^ 그래서 뭉친 곳을 부위별로 풀어주기에도 적합한데요. 파비츠 폼롤러는 단단하고 내구성이 좋으며 습기차단, 오염에 강한 Poly Vinyl Chloride 소재를 사용하여 최대 250kg까지 하중을 견딜 수 있어서 쓰면서 망가질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어요. 3️⃣ 부상위험이 낮은 고급 EVA 소재 파비츠 폼롤러 추천하는 3번째 이유는 고급 EVA 소재를 사용해 역한 고무냄새는 제거하고 맨 바닥에서 롤링을 해도 미끄러지지 않도록 부상 방지에 신경을 썼어요^^ 같은 EVA 소재를 사용하였다 하더라도 소재, 품질에 따라서 제품의 품질은 차이가 크고, 표면 복원력부터 차이가 나는데요. 저가형 소재의 경우 심한 고무냄새가 나며, 롤링시 쉽게 미끄러져 부상의 위험이 있어요. 사실 건강한 몸을 위해서 운동하는건데 기구 이용 중에 부상을 당하면 안되잖아요. 부상없이 운동하는 게 제일 중요하니깐요. 튼튼하고 오래 쓸 수 있는 운동기구로 파비츠 폼롤러 추천합니다^^

입맛없엉님의 프로필 이미지

입맛없엉

파비츠 폼롤러 추천 이유와 특장점✨

밸런스파워 플래티늄 운동기구

밸런스파워 운동기구. 당근마켓에서 중고로 구입해서 3년째 잘 사용하고 있는 홈트 기구다. 복근/허리에 특히 좋은것 같다.  전신 스트레칭할때도 유용하다. 스트레칭할때 가볍게 사용하면 온몸이 풀린다. 어려운 요가동작이나 필라테스 기구  응용할때 사용하는데도 좋다.

라그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라그나

밸런스파워 플래티늄 운동기구

짜파게티

어제 저녁에 먹고팠는데 꾹 참고 잤어요 오늘 아침에 바로 끓여서 뚝딱 먹었네요 어제보다는 덜 먹고팠지만 그래도 맛있게 먹었어요 모두 아침밥 드셨겠죠?

쉬림프님의 프로필 이미지

쉬림프

짜파게티

양파 가득한 라면으로 🍜

점심은 방학이라고 짝꿍님이 모처럼 양파랑  대파 청양고추 듬뿍 넣어서 얼큰하고 칼칼한  라면을 꿇여 주어서 맛있게 먹었네요.

정수기지안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양파 가득한 라면으로 🍜

새우 마늘토마토 스파게티 🍝

오늘 저녁은 새우 마늘토마토 스파게티 🍝  만들어 먹었어요 

행복      님의 프로필 이미지

행복

새우 마늘토마토 스파게티 🍝

파일 걸음 수

화요일 식사후에 만보 걷고 왔어요 오늘도 좋은 밤 보내세요

들꽃7님의 프로필 이미지

들꽃7

파일 걸음 수

세븐일레븐 생초코파이 솔직후기 | 칼로리, 재고 조회 방법, 가격, 맛 후기

요즘 세븐일레븐 생초코파이 난리이신거 아셨나요? 두쫀쿠부터 시작해서 요즘 디저트가 진짜 불티나게 팔리는 거 같아용 유행에 뒤쳐질 수 없죠! 저도 세븐일레븐 생초코파이 열풍에 탑승했습니다 🔥 다이어트 잠시 멀리.. 내 뱃살 눈 감아     근데 요 놈 맨날 품절이길래 못먹어보나? 했는데  우연히 재고 남아 있는 매장 발견해서 발 빠르게 구매해왔습니다! 세븐일레븐 생초코파이 재고 조회 방법 생초코파이 실물로 보기 위해선 재고 조회 무조건 하셨야해요 !!! 조회하는 방법은 정말 간단한데요 세븐일레븐 앱만 깔면  회원가입 안 해도 바로 재고 확인 가능해요 먼저 세븐일레븐 앱에 접속해준 다음에 👀재고찾기 클릭! 검색창에 생초코파이 검색해서 재고 있는지 찾아주기만 하면 돼요! 근데 이게 아침에 확인할 때 재고 있다고 안심하고 있으면 안되더라구요 ... 점심만 되면 바로 품절 ☠️   보이면 바로 달려가세요 !!!! 세븐일레븐 생초코파이 가격 생초코파이 가격은 1개 4,000원입니다 사실 초코파이 한 개에 4천 원 쉽지 않죠.. 🥺 하지만! SKT 쓰면 구독 할인이 가능해서 최대 30% 할인까지 적용 가능해요  저는  SKT 구독 쓰고 있어서 5개 14,000원에 가져왔습니다 ㅎㅎ 하나에 2,800원으로 ~!  세븐일레븐 생초코파이 칼로리 생각보다 칼로리가 높지는 않더라구요! 59g 기준 275kcal!  높다고 생각하시는 분 있나요? 있으시면 나가주세요 .. 저 오늘 치팅데이니까요 !!!!!   세븐일레븐 생초코파이 솔직 후기 (맛) 생초코파이는 냉장제품이여서 바로 시식안할 애들은 냉장고에 넣어 두었습니다! 차갑게 먹으면 더 맛있다고 하길래 먹기 전에 10분 정도 냉동실에 넣어줬어요 생각보다 사이즈가 작더라구요 초코파이보단 작은 크기였습니다!!   근데 막상 잘라보니까 안에 크림이 꽤 두툼하게 들어있더라구요!!   확실히 그냥 초코파이 맛보다는 몽쉘을 고급스럽게 먹는 기분 ?! 다른 사람들 보니까 우유에 말아서 먹기도 하던데 저는 냉동실에 10분 넣었다가 먹는게 제일 맛있었습니다! 제 짝꿍도 그냥 먹는 게 더 맛있었대요 ! 겉에 초코가 냉동을 해서인지 바삭하게 깨지면서 안에 내용물이랑 너무 자연스럽게 이어지더라구요 생초코파이 총평 한정상품이지만 근처에 재고가 있다면  한 번쯤 꼭꼭 맛 보시길 추천드려요 !! 이왕 구입 하실거면 할인 받아서 구입하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 SKT 이신 분들은 10%라도 꼭 할인 받으세요 🤍

다이어트하다가님의 프로필 이미지

다이어트하다가

세븐일레븐 생초코파이 솔직후기 | 칼로리, 재고 조회 방법, 가격, 맛 후기

탱글파스타😆

비마켓으로 시킨거 정리해놨어영 ㅎㅎ 요즘 즤집에서 자주 먹는 탱글파스타도 세일해서 득😄😄 병아리콩 들어간 면이라 좋더라구요^^

자스민꽃님의 프로필 이미지

자스민꽃

탱글파스타😆

며칠 내리 만보 이상 걷고 아파도 걷고

집에 와서 자는 줄도 모르게 기절하듯 잤네요. 어릴 땐 한달에 아프고 골골하는 건 한두번  정도였는데.  지금은 한 주에 한두번은 꼭 병든 닭 같아요.

u찌니님의 프로필 이미지

u찌니

은목서 위 파아란 하늘빛 바라보며

점심 식사후 산책길 따라 걸으면서 하얀 눈이  내려 앉은 은목서 나무 위 파아란 하늘빛 바 라보면서 기분전환이 되네요.

정수기지안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은목서 위 파아란 하늘빛 바라보며

점심 파스타 해먹어요

점심 파스타 해먹어요 대충 만들어서 먹었는데 맛있네여 양을 많이 햇더니 배부르네여 ㅎㅎ 식곤증이 올 거 같아요 ㅋㅋㅋ

여리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여리나

점심 파스타 해먹어요

해파리냉채

해파래 냉채 먹었습니다  꼬들꼬들한 해파리와 아삭한 채소를 새콤매콤한 겨자 소스에 버무려 입맛을 돋워줍니다

오와둥둥님의 프로필 이미지

오와둥둥

해파리냉채

명란크림파스타

명란 크림 파스타 먹었어요. 파스타에 김가루 들어간건 처음 먹어봐요. 그런데 바다향이 나서 좋은데요~~~

민턴가족님의 프로필 이미지

민턴가족

명란크림파스타

파인애플

저녁 먹고 후식으로 파인애플 한 조각 먹어요  달콤하고 아삭해서 맛있네요 

감사하며살자님의 프로필 이미지

감사하며살자

파인애플

퓨전요리

퓨전 요리  저번에 맛있게 식사해서 오늘도 맛있네요~ 다양하게 주문  숯불불고기쌈피자가 젤 맛있네요 ^^

예지영준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예지영준맘

퓨전요리

족발과 해파리 초무침

오늘 저녁은 족발과 해파리 초무침을 먹었어요 고기가 쫄깃하고 맛있네요

행복      님의 프로필 이미지

행복

족발과 해파리 초무침

레몬 라임 프로틴 스파클링

운동 후 얼음 가득 넣은 프로틴 스파클링 레몬&라임 음료로 단백질 보충해주네요.

쩡♡님의 프로필 이미지

쩡♡

레몬 라임 프로틴 스파클링

파란물감

어제 미세먼지가 다 도망가버렸어요

민턴가족님의 프로필 이미지

민턴가족

파란물감

두쫀쿠 칼로리 폭탄인데… 혈당 스파이크는 안 온다고? 두바이쫀득쿠키 분석해봄

요즘 두바이 쫀득 쿠키, 일명 ‘두쫀쿠’ 열풍 장난 아니죠? SNS만 켜면 장원영, 김세정이 먹었다는 사진에, 배달앱에도 검색어 1위 찍고… 저도 결국 그 ‘두케팅(두쫀쿠+티케팅)’ 줄 서서 먹어봤습니다. 한 입 먹자마자 드는 생각... "아 이건 살 찐다 ㅋㅋ" 🍪 근데 웃긴 건, 두바이 쫀득 쿠키 당류가 엄청 높을 것 같은데, 혈당엔 생각보다 영향을 안 준다는 이야기가 있더라고요? 진짠가 싶어서 파봤어요. ✅ 두바이 쫀득 쿠키, 뭐가 들었길래? 두바이 쫀득 쿠키 영양성분을 보면 이게 왜 ‘칼로리 폭탄’이라 불리는지 알 수 있어요. 주재료는 피스타치오 스프레드, 버터, 화이트초콜릿, 마시멜로, 튀긴 카다이프 등등… 이 조합이면 뭐... 맛은 당연히 끝내주죠 😋 평균 크기는 40~60g인데, 한 개당 열량은 245~320kcal까지 나간다고 해요. 심지어 50g짜리 기준으로 탄수화물 28g, 당류 14g, 지방 13g, 단백질 4g 정도. 한두 개 먹으면 밥 한 공기랑 맞먹는 셈이에요. 🧪 그런데 혈당 반응은 '생각보다 낮다'? 재밌는 실험도 있었어요. BMI가 각각 다른 성인 3명이 두바이 쫀득 쿠키 먹고 혈당을 측정했는데, 공복 혈당에서 30분, 1시간 후 혈당이 평균 6~13mg/dL만 올랐다고 해요. 심지어 한 명은 40mg/dL 정도로 좀 올랐지만, 나머진 미미한 수준. 일반적인 식사(예: 밥 한 공기)는 혈당이 50~60mg/dL 이상 오르는 걸 감안하면, 두바이 쫀득 쿠키 혈당 반응은 정말 의외였죠. 🧠 왜 혈당 스파이크가 없었을까? 이건 두바이 쫀득 쿠키 당류 자체보다, 지방 함량 때문이래요. 버터, 피스타치오 스프레드, 코코아버터 등 고지방 재료가 많아서 탄수화물 흡수 속도가 느려지고, 그 덕에 혈당 스파이크가 덜 나타나는 거죠. 쉽게 말하면, 위에서 천천히 내려가니까 설탕처럼 확 올라가지 않는 구조라는 거예요. 그래서 당류는 분명 있지만, 생각보다 혈당이 안 오르는 듯해요. ❗ 근데 다이어트 중이면 조심하세요 “그럼 많이 먹어도 되겠네?”는 완전 잘못된 생각! ❌ 두바이 쫀득 쿠키 영양성분 보면 알겠지만, 열량이 진짜 높아요. 혈당엔 덜해도 지방이 많아서 체중 증가 위험은 여전해요. 다이어트 중이라면 일주일에 한 번, 딱 ‘치팅데이 간식’으로만 먹는 걸 추천해요. 그리고 당뇨 있으신 분들도 조심! 혈당이 급격히 오르진 않아도, 누적 칼로리가 많으면 결국 혈당에도 부담이 됩니다. 정리하자면! 두쫀쿠 칼로리는 폭탄 맞고, 혈당 스파이크는 의외로 낮다. 하지만 자주 먹는 건 위험하다! 진짜 맛있긴 한데, '맛있다고 안전한 건 아니다'라는 걸 느꼈어요 ㅎㅎ 여러분은 두쫀쿠 드셔보셨나요? 칼로리 신경 쓰이면서도 자꾸 생각나는 그 맛… 여러분은 어느 쪽이 더 걱정되시나요? 👉 댓글로 여러분의 생각 공유해주세요! 😊 >>> 두바이 쫀득 쿠키 칼로리 실화? 다이어트 중에 먹어도 될까?🍪

닝닝아난첨부터너였어님의 프로필 이미지

닝닝아난첨부터너였어

두쫀쿠 칼로리 폭탄인데… 혈당 스파이크는 안 온다고? 두바이쫀득쿠키 분석해봄

파인애플 콤부차

달콤한 맛의 파인애플 콤부차로 수분 섭취해주네요.

쩡♡님의 프로필 이미지

쩡♡

파인애플 콤부차

마늘치즈파스타

으깬 마늘과 치즈  올리브오일 페페론치노로 깔끔 담백한 맛이 입맛을 당기는 파스타에요

인생이여만세님의 프로필 이미지

인생이여만세

마늘치즈파스타

파김치랑 오이소박이

파김치랑 오이소박이 샀어요 5키로, 3키로 사서 든든하고 좋아요

마음그릇님의 프로필 이미지

마음그릇

파김치랑 오이소박이

양파무침

양파 파프리카 무침했습니다 비타민 식이섬유 가득한 반찬입니다 맛들면 더 맛있을거 같습니다 

오와둥둥님의 프로필 이미지

오와둥둥

양파무침

불고기 피자

출출한 시간에  트레이더스에서 사온 불고기피자 에프에 데웠어요  바삭한 테두리가 맛있네요

예지영준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예지영준맘

불고기 피자

파인애플

저녁 먹고 후식으로 파인애플 먹어요  손질된 파인애플이라 먹기 편해서 좋네요 

감사하며살자님의 프로필 이미지

감사하며살자

파인애플

단백질 쉐이크 칼로바이 퍼펙트 파워쉐이크 추천합니다

운동할 때 단백질 쉐이크는 필수품이 되었습니다. 단백질 쉐이트를 여러 종류 고르게 마시는 편이기는 하지만 요즘 제일 자주 마시는 단백질 쉐이크는 칼로바이 퍼펙트 파워쉐이크입니다.    칼로바이 퍼펙트 파워쉐이크는 용량 250ml에 칼로리는 115kcal입니다. 목 넘김이 좋은 RTD타입으로 이거 한 팩으로 단백질 20g를 섭취할 수 있어서 좋다고 생각합니다. 단백질 특유의 텁텁함과 냄새가 적고 단백질 함유량도 높은데 여기에 칼슘이 1팩 기준 570mg 들어있어서 더 자주 먹게 됩니다. 칼슘이 1팩 기준 570mg 들어있다는 것은 1일 영양성분 기준치의 81%나 되기 때문에 이것은 단백질 쉐이크 올리브영 칼로바이 퍼펙트 파워쉐이크 추천하는 큰 이유 중 하나라고 할 수 있습니다.    또 탄수화물은 9g에 당류는 8g인데 지방은 0.4g으로 저지방 제품이라 더 부담없이 프로틴 쉐이크 섭취를 할 수 있어서 단백질 쉐이크 올리브영 칼로바이 퍼펙트 파워쉐이크 추천하고 싶습니다. 개인적으로 단백질 쉐이크 올리브영 칼로바이 퍼펙트 파워쉐이크 추천하는 또 다른 이유는 우유단백질을 사용하여 탄수화물, 레티놀, 인, 티아민, 지방 등 다양한 영양성분을 동시에 섭취할 수 있어서 좋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칼로바이 퍼펙트 파워쉐이크는 멸균팩으로 포장돼있는 단백질 음료라 언제 어디서든 편하게 먹을 수 있는 있어 좋습니다. 또HACCP인증마크 받은 시설에서 체계적으로 제대로 만들어졌기 때문에 믿고 마음 놓고 매일 마시고 있습니다.

임삼미님의 프로필 이미지

임삼미

단백질 쉐이크 칼로바이 퍼펙트 파워쉐이크 추천합니다

코스트코 피자

어제 코스트코 갔다가 푸드 코트에서 불고기 피자 포장 해 갖고 왔어요 요즘은 코스트코 보다 트레이더스 피자가 더 맛있네요. 다음에는 코스트코 에서는 떡볶이만 구매 할거 같아요  저는 맛 없어서 한입만 먹고 말았네요

로블ㅎ님의 프로필 이미지

로블ㅎ

코스트코 피자

지니어트 고객 문의 가능 시간 : 평일 10:00 ~ 18:00(점심시간 12:30~13:30 / 주말, 공휴일 제외)

지니어트는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지니어트는 상품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넛지모바일 주식회사

대표이사 : 한상범 사업자등록번호 : 897-87-02757 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20길 18, 6층(역삼동, 부봉빌딩)

Copyright 2024 by Geniet, Inc. ALL Rights Reserved

지니어트-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