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칼로리와 영양성분을 검색해보세요혈당 · 다이어트 음식 검색해보세요음식 · 영양제 리뷰를 찾아보세요

'트레이더스 숯불 파 닭꼬치'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트레이더스 숯불 파 닭꼬치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파프리카

파프리카 색이 아주 예뻐요 요즘은 주황색은 안나오나봅니다

마음그릇님의 프로필 이미지

마음그릇

파프리카

내가 몰랐던 파리

영화 제목 내가 몰랐던 파리입니다 남자 주인공으로 아주 핸섬 훈훈하고 자연 배경도 좋고 재미있는 영화입니다

마음그릇님의 프로필 이미지

마음그릇

내가 몰랐던 파리

포도 스파클링

깔끔한 포도 맛의 스파클링 음료로  운동 후 시원하게 마셔주네요. 단백질이 들어있는 음료라 챙겨주기 좋아요.

쩡♡님의 프로필 이미지

쩡♡

포도 스파클링

토마토 새우 스파게티 🍝

오늘 저녁은 구운마늘 양파 토마토 스파게티 소스로 새우 넣고  토마토 새우 스파게티 🍝  만들어 먹었어요 

행복님의 프로필 이미지

행복

토마토 새우 스파게티  🍝

파란 하늘

하늘색 진짜 이쁘죠 파아란 하늘빛 맑고 높고 가을의 전형적인 모습이죠 이쁜 하늘 한 번 바라보며 힐링되는 시간 보내시면 좋겠네요

쉬림프님의 프로필 이미지

쉬림프

파란 하늘

스타벅스 에스프레소 콘파냐 추천합니다

오늘은 여러분들에게 스타벅스에서 마신 커피를 소개시켜 드리려고 합니다. 보통 우리가 커피를 마시게 되면 다이어트 커피라고 하면 아메리카노를 생각하게 되는데요. 하지만 휘핑 크림이 올려진 커피가 과연 다이어트에 도움이 될까? 이거에 대해서 궁금증이 많으실 겁니다. 오늘은 저는 휘핑크림이 뿌려졌지만 다이어트에 cal가 적은 스타벅스에서 나온 에스프레소 콘파냐 대해서 추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오 소개시켜 드릴 스타벅스에서 파는 에스프레소 콘파냐는 여러분이 생각하시는 것만큼 cal가 높지가 않습니다. 어쩜 신기하시죠. 그래서 제가 왜 이 커피가 cal가 낮고 다이어트에 효과가 있는지에 대해서 여러분들에게 알려 드리고 이 커피를 마시면서 즐겁게 다이어트를 하시기 바랍니다. 스타벅스에서 나오는 휘핑 크림이 cal가 높지 않은 저칼로리의 휘핑 크림을 불러주기 때문에요. 특히나 이 에스프레소 콘파냐의 에스프레소에 생각보다 cal가 그렇게 높지 않다는 것도 하나의 이유이기도 합니다 짧게 이 제품을 소개추천시켜 드린다면 에스프레소 콘파냐죠 에스프레소에 휘핑 크림을 올린 거예요 그래서 커피의 진한 맛과 달콤한 휘핑크림의 맛을 느낄 수가 있기 때문에 여러분들이 좋아하시는 다방 커피 같은 아주 맛있는 맛을 보실 수가 있습니다. 그래서 전체적인 cal가 얼마냐? 이렇게 묻으신다면 저는 50cal도 안 된다고 볼 수 있습니다. 그러니 다이어트 커피가 많은 것이지요. 물론 휘핑 크림이 올라갔기 때문에 cal가 올라갔다고 볼 수 있겠습니다마는 휘핑 크림이 올려주면서 커피의 진한 향을 같이 느끼실 수 있기 때문에 저는 에스프레소 콘파냐를 추천드리고 있습니다 물론 시핑 크림이 없으면 cal가 낮아져서 10cal 이하로 내려갔겠죠. 그러면 더더욱 좋은 다이어트 식품이 되긴 하겠습니다마는 저는 커피의 맛과 그리고 흥미 그리고 진한 향 그리고 원두의 느낌은 그대로 느끼기 위해서는 위에 휘핑 크림이 샷을 올리셔서 드시는 것을 추천해 드립니다. 오늘 저는 여러분들에게 스타벅스에서 나온 에스프레소 콘파냐를 소개시켜 드렸습니다 많은 분들이 의외로 이 커피가 다이어트 식품이 되느냐? 그리고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느냐고 생각하시지만 생각 외로 휘핑 크림이 많이 들어가지 않아서 그렇게 크게 걱정하지는 않으셔도 됩니다. 그래서 여러분들에게 오늘 이 제품인 스타벅스 콘파냐를 소개시켜 드린 겁니다 어 저는 스타벅스에 가서 즐겨 먹는 커피 중에 하나입니다. 저도 처음에는 아메리카노 위주로 해서 스타벅스를 해서 지금 오는 커피 중에 하나였거든요. 하지만 저는 어느 날부터인가 스타벅스에서 에스프레소 콘파니를 한번 마시고 나서부터는 이후서부터는 계속 이 제품을 구매해서 마시고 있습니다 여러분도 음 저와 같이 커피 향과 진한 느낌을 주면서 원두의 향과 느낌을 느끼면서 에스프레소 콘파냐와 함께 즐겨 보시는 것을 추천해 드립니다

쵸코파이팅구님의 프로필 이미지

쵸코파이팅구

스타벅스 에스프레소 콘파냐 추천합니다

바다향 가득한 가리비 파스타로 🍝

점심은 11월 제철이라 더 맛과 영양 가리비  파스타로  입안 가득 바다향 가득하네요. 🐚가리비는 고단백 저지방으로 체중관리와  근육을  유지하는데 도움이 되고,오메가3 지 방산이 풍부해 뇌건강과 혈액 순환에 도움이  되네요.

정수기지안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바다향 가득한 가리비 파스타로 🍝

우지라면 36년만에 재출시, 가격·출시일·우지파동까지

유튜브를 보고 있는데 우지라면이 보여서 찾아봤더니  무려 36년만에 재출시했다고 하네용 요즘 애들은 삼양라면 하면 불닭볶음면밖에 모르겠지만.. 삼양라면의 시작이 바로 우지라면인거 아시죠 😥 근본의 맛이 돌아왔습니다! 삼양 1963!   우지파동 (우지라면 사건) 라면의 시작인 우지라면이 왜 판매중단 됐던건지 궁금해하시는 분들도 계실 거 같은데요 바로 우지파동 때문에 판매가 중단됐었어요 📢우지파동이란? 1980년대 라면 업계 1위였던 삼양식품은 우지로 튀긴 라면을 생산했는데, 공업용 소뼈를 만든 기름을 라면에 썼다는 투서가 검찰에 제출되면서 '우지파동'이 불거졌어요 무죄판결을 받았지만, 이미 이미지가 나락가면서 회복이 어려워지면서 라면 업계에선 우지가 사라진 사건이죠 그랬다가 이번에 정면돌파로  다시 우지라면을 재출시했습니다! 이 서사를 알고 있으니 괜시리 응원하게 되더라구요 💦 우지라면 재출시 우지라면은 2025년 11월 3일 재출시되며 우지 파동이 일어난지 정확히 36년이 되는 날 발표했어요 발표된 제품의 이름은 삼양 1963 ! ✅ 우지라면 파는 곳 저는 저녁에 롯데마트로 장 보다가 우연히 발견해서 구매해서 먹었어요 찾아보니까 쿠팡에도 판매하고 있어서 궁금하신 분들은 함 드셔보세요 ~ 👉 우지라면 바로 구매하기  ✅ 우지라면 가격 저는 마트에서 4입에 6,510원에 구매했어요! 확실히 출시한지 얼마 안돼서 그런지 쿠팡에서 구매하면 너무 비싸더라고요 무조건 마트에서 구매하시는 걸 추천! 우지라면 후기  육개장 같은 맛이 나고 적당하게 매콤한데 구수한 소기름 맛이 나서 너무 맛있더라고요 오랜만에 먹어서 그런지 더 맛나요 ~ 면은 여전히 오동통해서 좋구요 다만, 예전에 먹었던 그 맛이 안나서 조금 아쉬운 ..! 저희 아이들도 소기름 향이 나가서  맛있게 잘 먹더라고요  ✅ 우지라면 칼로리 동물성 유지 덕분에 콜레스테롤 햠량이 낮더라고요 칼로리 관련해서 자세한 정보는 칼로리 계산기 통해서 확인 가능해요 ㅎㅎ 오늘은 우지라면 재출시 기념으로 적어봤는데 혹시 드셔보신 분들 있다면 댓글로 공유 주시면 넘 좋을 거 같아요! [관련글 모아보기] 강민경 블글라 뭐길래 화제야? 블글라 칼로리부터 디카페인 커스텀까지 정리 스타벅스 코코말차 후기부터 칼로리, 커스텀 꿀팁까지! 스벅 코코말차 완전 정복🧊

한달다이어터님의 프로필 이미지

한달다이어터

우지라면 36년만에 재출시, 가격·출시일·우지파동까지

투움바 파스타 먹었어요

투움바 파스타 먹었어요 

미주장님의 프로필 이미지

미주장

투움바 파스타 먹었어요

파인애플

저녁 먹고 후식으로 파인애플 한 조각 먹어요  노랗게 숙성이 잘돼서 달고 맛있네요 

감사하며살자님의 프로필 이미지

감사하며살자

파인애플

아침은 풀무원 도시락🍱

아침은 풀무원  숯불소이무나물비빔밥으로 아침 든든하게 먹었어요 숯불향도 좋고 참기름에 고소함도 좋아요

들꽃7님의 프로필 이미지

들꽃7

아침은 풀무원 도시락🍱

점심 푸짐한 닭가슴살 양파볶음 샐러드(이모랑~)

점심은 가게에 있는 큰 양파 하나 다 썰어서 올리브오일에 후추만 넣고 볶아서 샐러드에 넣고 닭가슴살을 올려서 푸짐한 닭가슴살 양파볶음 그릭야채과일 샐러드 만들어서 이모랑 같이 먹었답니다. 닭가슴살에 볶은양파는 맛있겠다고 이모도 드셨는데 닭가슴살과 양파, 생야채는 조금만 드시고 가셨어요. 4분의 3은 내가 다 먹었답니다. 아침에 집에서 샐러드 준비해 온거예요. 사과 하나와 방울토마토 챙기고 홀리닭 마일드가슴살 110g(110kcal)과 초록통에 당근 생고구마 홍,청피망 오이 볶은팽이버섯과 배1쪽 넣었어요. 아까 야채믹스를 안 넣었더라구요. 까먹은거 발견해서 얼른 챙겼네요. 출근할 때부터 엄청 배고팠거든요. 점심시간 거의 끝나가기 조금 전에부터 준비 했답니다. 샐러드는 야채믹스 한팩 씻어서 깔고 가져온 야채들 담고 사과 2쪽(남은 사과는 이모 드렸네요)과 배1쪽 채썰어놓고 한 편에 방울토마토 담고 옆에 그릭요거트 듬뿍 올리고 다른 편에 볶은 양파 다 담고 그 위에 닭가슴살을 올리고 블랙올리브 뿌리고 견과류 조금, 시리얼까지 더하고, 가게에 남은 드레싱도 마저 다 넣었어요. 이때 엄청 배고파서 샐러드 양이 훨씬 많아졌어요.ㅋㅋ 진짜 정신없이 먹고 있는데 이모는 양파랑 닭가슴살 어느정도 먹고 생야채는 조금 드시고 퇴근해 버리셨어요.ㅋㅋ 나머지는 나 혼자 다 먹었죠. 물론 푸짐히 먹었지만 샐러드는 푸짐히 먹어도 꼭 덜 찬 느낌이 들어요. 밥이나 빵을 안 먹어서 그런가? 근데 밥과 빵을 먹었어도 나는 자주 그런 느낌이 든답니다. 내 마음껏 못 먹어서 그러나 봐요. 분명히 다이어트 초반에는 괜찮았던 거 같은데 갈수록 내 양을 못 채운다는 느낌이라 섭섭함이 남아요.😆 칼슘 마그네슘 챙기고~ 여전히 통증이 있어서 근육이완제도 열심히 챙겼네요. 밥 먹고 나서 먹으라고 했거든요. 그러고도 견과류를 계속 손대고 있어서 크샷추 슬러시 해먹었답니다. 커피까지 들어오면 어느정도 만족이 될 것 같았거든요. 오늘은 샷 4개 넣고 크리스탈라이트 토핑으로 팥과 시리얼 견과류까지 넣네요.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점심 푸짐한 닭가슴살 양파볶음 샐러드(이모랑~)

파란 하늘

맑고 포근한 날 미세먼지 좋음 이네요

행복님의 프로필 이미지

행복

파란 하늘

다이어트로 크림파스타

jeonghee님의 프로필 이미지

jeonghee

다이어트로 크림파스타

식후 혈당 스파이크 팍박 🏃

저녁이 되니 더 쌀쌀해진 날씨네요. 노을 지는 산책길 따라 걸으면서 혈당 관리에  도움이 되는 걷기운동으로 오르막길과 내리 막길을 번갈아 걸으며 소화도 시키고 혈당 조 절에 도움이 되네요.

정수기지안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식후 혈당 스파이크 팍박 🏃

캐시로 양파 샀어요

캐시로 양파 한 상자 샀어요  큰 사이즈로 샀더니 양파가 실해서 좋네요 

감사하며살자님의 프로필 이미지

감사하며살자

캐시로 양파 샀어요

파스타 맛집 ~

파스타 맛집 다녀왔어요  라구가 깔끔하니 맛이 좋네요 ~

애플짱님의 프로필 이미지

애플짱

파스타 맛집 ~

아파트 도색 레전드

사계절을 병풍처럼 담은 아파트 도색이  독특하고 멋져서 실제로 한번 보고싶네요 

감사하며살자님의 프로필 이미지

감사하며살자

아파트 도색 레전드

크림 파스타

마트에서 사갖고 온 밀키트 크림파스타 렌지에 데워서 먹었어요 피곤한 날에는 간단히 해결하네요

로블ㅎ님의 프로필 이미지

로블ㅎ

크림 파스타

식사후 혈당 스파이크 잡이 걷기로 🛡

쌀쌀한 저녁 공기로 호흡하고 산책길 따라 걸 으면서 소화도 시키고 혈당 스파이크를 막아 주어 혈당 조절에 도움을 주는 걷기운동으로  건강한 시간을 가져봅니다.

정수기지안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식사후 혈당 스파이크 잡이 걷기로 🛡

파스타 만들어요

짝꿍이 파스타 만들어줘서 저녁 맛있게 챙겨 먹었어요.  

쩡♡님의 프로필 이미지

쩡♡

파스타 만들어요

야식으로 치킨

야식으로 기영이네 빠다숯불치킨 먹었어요 . 이 브랜드는 처음 먹어보는데 구운치킨이라서 담백하니 양념이맛있네요. 밥 반찬으로 잘 어울릴거 같아요

로블ㅎ님의 프로필 이미지

로블ㅎ

야식으로 치킨

초코파이

전주 pnb초코파이 선물 받았어요  오리온 초코파이와는 다르게 겉이 말랑하진 않네요 종류별로 들어 있어요 

워니s님의 프로필 이미지

워니s

초코파이

스파이더 남성 러닝 프로웹 경량 반바지 좋아요

저는 이제 나이가 50이 되는 직딩남 아저씨인데요. 몇 년전 까지만 해도 운동에 신경 안쓰고 지내다가요. 밤마다 자주 있는 술자리하고 야식이 줄지 않고요. 나이가 들어가니까 기초 대사량도 근육량도 줄어가고요. 최근에는 가끔 직장에서 해주는 건강 검진 검사에도 안 좋은 신호들이 보였어요. 체내 단백질은 줄어가고, 지방은 늘어나고요. 고혈압이나, 고지혈증, 당뇨병 같은 내과적인 문제 위험 소견이 나빠지고 있더라고요. 지금 이 나이에 운동 시작하기가 좀 부끄럽기도 해서요. 근처 동료들 많이 하는 골프는 운동이 아닌 거 같고요. 어릴 때 배웠던 탁구나 배드민턴도 주변에서 찾아서 하기가 좀 그러더라고요. 마침 집에서 키우는 아기 강아지랑 산책 주로 하는 게 저여서  주기적으로 밖에 나가서 규칙적으로 걷기 시작했어요. 시간 내서 아침 저녁으로 비숫한 산책길을 안 빼먹고 걸으려고 해요. 회사 건물이 8층인데요. 제 사무실은 2층에 있는데요. 마침 식당이 꼭대기 층에 있고 창고도 같은 층에 있어서 자주 계단으로 걸어다니고요. 사무실에서 시간 날 때하고 집에서 시간 날 때 여러 앱에 있는 홈트를 따라하고 있어요.  집에서  홈트할 때나 산책할 때 트레이닝 복으로 주로 입었던 바지가 스파이더 트레이닝 반바지인데요. 딱 붙는 착용감이 있는데 땀 배출이 잘 되는지 안 달라 붙고요. 신축성도 있어서 여러 가지 동작할 때 편하게 할 수 있어요. 자세 변화 하거나 스트레칭 할 때도 안 당겨지고 편하게 운동해요.

s9424103님의 프로필 이미지

s9424103

스파이더 남성 러닝 프로웹 경량 반바지 좋아요

양파, 마늘

전 양파 마늘 매니아입니다. 몸도좋고 기분도좋습니다. 여러분 파이팅!

착한어린이님의 프로필 이미지

착한어린이

알파CD-내츄럴플러스

장염을 자주 앓아서 식이섬유 섭취를 위해 알파CD 구입했어요. 1일 1포라 번거롭지 않고 달달한 맛이라 거부감도 없어요. 입자가 많이 고우니 물과 함께 섭취하는게 좋겠습니다.

Hamin님의 프로필 이미지

Hamin

알파CD-내츄럴플러스

최애 파코라반 운동복

요즘은 운동복으로 레깅스 종류가 많죠 저도 레깅스가 있는데 나이가 있다보니 너무 딱 붙는 건 입기 좀 민망하더라구요 레깅스만 입기 보단 반바지를 하나 더 겹쳐 있어요 그래서 전 민망하지 않게 조금 덜 붙는 스타일의 운동복을 선호하는데요 오래 전 백화점에 갔다가 편하게 입을 수 있을 거 같아서 샀던 파코라반 운동복이 제 최애 운동복이에요 스판 재질로 잘 늘어나고 피부에 닿는 느낌도 시원하면서 부드럽고 땀이 나도 잘 달라붙지 않아요 아래 쪽으로 갈수록 통이 넓어지면서 차르르 떨어지는 느낌이라 입었을때 몸매가 예뻐 보여서 자신감도 생기더라구요 허리밴딩도 있어서 뱃살을 잘 잡아주고 운동할 때 아닌 평상시에 입고 다녀도 이뻐요 요즘에도 파코라반에서 이 제품이 나오는지 모르겠지만 또 사고 싶은 제 최애 운동복이네요

워니s님의 프로필 이미지

워니s

최애 파코라반 운동복

라떼랑 걷기(파티오33)

우선 제법 걸어야 될 거 같아서 동대문 쪽으로 향했답니다. 흥인지문공원까지 가서 낙산공원쪽으로 올라가려고 했는데 흥인지문 공원 가기 전에 중간에서 낙산 공원 쪽으로 올라가는 샛길로 갔답니다. 사실 이때 화장실이 급했거든요. 낙산공원 놀이광장 근처쯤에 공중화장실이 있어서 거기를 급하게 가야 했답니다. 가는 길에 강아지 동반 가능한 카페도 하나 알아놨는데 카페 들어가서 화장실 가도 되긴 하지만 이때는 아직 4천보밖에 안 돼서 만 번은 넘겨야 쉴수 있을것 같아 카페는 들어가지 않고 라떼랑 갈 수 있는 카페 하나 알아놨다는 거에 의의를 두고 바삐 올라가서 화장실 갔어요. 공중화장실은 강아지를 밖에 메워놓는 곳이 있었거든요. 근데 이때 강아지들이 많이 산책을 나오는데 라떼 바로 뒤에 큰개 세 마리가 라떼 보고 무섭게 관심을 보여서 몰래 라떼 데리고 화장실 들어갔네요. 나 없을 때 만나면 큰일 벌어져도 어쩔 수가 없잖아요.😬 화장실 갔다 와서 시원한 마음으로 낙산공원 제일 꼭대기 놀이광장에 도착했답니다. 제법 어둑해지더라구요. 라떼 간식 먹이고 사진도 한 장 찍어줬어요. 사람들이 엄청 많더라고요. 내려가는 길에 외국인이 사진 찍길래 나도 1장 찍었습니다. 이제 많이 어두웠는데 노을은 이쁘네요. 그리고 계속 걸었거든요. 만보가 금방 채워지지가 않았네요. 공원에서 내려와서 대학로를 지나 성대 경학공원까지 왔는데도 구천보라 열심히 더 걸어서 겨우 만보를 넘기니 여유가 생겼네요. 라떼도 계속 걸었더니 힘들었는지 음식점이나 카페만 보면 들어가자고 아까부터 계속 했답니다. 그때는 누나가 안된다고 하다가 만 보 넘겼을 때 라떼가 저번에 가본 적이 있는 카페 파티오33으로 들어가자고 했답니다. 그래서 그냥 들어왔어요.  뜨아 1잔 시켰어요.😅 오늘도 저녁 산책에 카페에 왔네요.  전의 자리가 좋았는데 누가 앉아 있어서 다른 자리에 앉았답니다. 살짝 추울까봐 라떼는 내 겉옷 입혀줬어요. 오늘은 누나 아메리카노에 신경 안쓰네요. 아무래도 멍푸치노 안 먹을 것 같아서 안시켰답니다. 그냥 견과류 조금 먹여줬어요.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라떼랑 걷기(파티오33)

배가 안 고파서 애매한 점심

우선 라떼랑 같이 바삐 걸어 출근해서 뜨아부터 1잔 마셨어요. 이때는 아점 먹은 지 얼마 안돼서 배불러서 속도 달래고 정신 차려서 일도 하려고 카페인 보충했네요. 이모 퇴근하시고 크샷추 1잔 마셨답니다. 샷 2개와 크리스탈라이트 조금 타서 마셨어요. 달달하고 시원했네요.  그러고 보니 점심이 먹고 싶지가 않은 거예요. 할 일은 있는데 시간은 가고 배는 안 고프고😅 샐러드 거리는 어제 갖다 놓은 것도 있는데 먹기가 싫어서 당근 스틱 갖고 와서 먹었답니다 퇴근할 때 다가오니까 단백질을 안 먹은 게 걸리더라고요. 단백질 드링크 하나 마셨네요.  셀렉스 프로핏 아메리카노입니다. 330ml, 90kcal, 단백질은 20g입니다. 맛은 그냥 아메리카노 같아요. 그러고 보니 오늘은 카페인이 좀 과잉됐네요 이러고 5시에 라떼랑 퇴근했는데 아직 2천보대라 라떼랑 만보 걸을라면 한참 걸어야 했답니다. 살짝 걱정이 되더라고요. 그렇게 힘이 있는 편도 아니고 춥고 잘 걸을 수 있겠죠?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배가 안 고파서 애매한 점심

다이어트 레시피 계란 파전

밤에 너무 배가 고파서 밀가루 없이 계란에다가 파전을 만들어 보았습니다 큰 대파 1개랑 계란2개 섞어서 맛소금, 후추 넣고 잘 저어줍니다 그리고 식용유 대신 올리브유 후라이팬에 조금 두르고 계란파전 반죽을 넣고 약불에서 천천히 구워줍니다 그리고 먹어보니 밀가루 없이 계란으로만 부쳤는데도 파전맛이 났고, 더 고소하고 담백해서 먹기 좋았어요 다이어트할때 야식으로 완전 추천! 조리 과정이 조금 있어서 귀찮긴 한데 너무 배고플때 허기 달래기용으로 딱 좋아요 일단 너무 맛있어서 추천합니다

왕플님의 프로필 이미지

왕플

다이어트 레시피 계란 파전

베이컨 마늘 파스타

고소한 베이컨 마늘 파스타와 새콤한 샐러드로 점심 챙기네요.

쩡♡님의 프로필 이미지

쩡♡

베이컨 마늘 파스타

붓기타파 소휘 펌킨샷 🧡🧡

붓기제거에도 도움되는 소휘 펌킨샷 한잔이요💕 커피생각 나는 아침이지만 나가서 마실거기두 하구 요거 한잔 타서 마시면 커피대신으로 굿굿이니용

자스민꽃님의 프로필 이미지

자스민꽃

붓기타파 소휘 펌킨샷 🧡🧡

지니어트 고객 문의 가능 시간 : 평일 10:00 ~ 18:00(점심시간 12:30~13:30 / 주말, 공휴일 제외)

지니어트는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지니어트는 상품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넛지모바일 주식회사

대표이사 : 한상범 사업자등록번호 : 897-87-02757 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20길 18, 6층(역삼동, 부봉빌딩)

Copyright 2024 by Geniet, Inc. ALL Rights Reserved

지니어트-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