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칼로리와 영양성분을 검색해보세요혈당 · 다이어트 음식 검색해보세요음식 · 영양제 리뷰를 찾아보세요

'트레이더스 숯불 파 닭꼬치'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트레이더스 숯불 파 닭꼬치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단백질 쉐이크 퍼펙트 파워쉐이크포대유청 초코맛 추천

가격도 무난하고 맛도 무난한  칼로바이<퍼펙트 파워쉐이크 포대유청 초코맛> 추천합니다! 칼로리는 115kcal 입니다. 단백질도 22g 포함되어 있고 그냥 물에 타도 맛있어요. 달달한 초코맛

리루릴님의 프로필 이미지

리루릴

단백질 쉐이크 퍼펙트 파워쉐이크포대유청 초코맛 추천

다이어트 중에 죄책감 없이 먹을수있는 저당, 고단백 아이스크림 랩노쉬 파인트 추천해요!

다이어트는 평생의 숙제에요 ㅠㅠ 봄, 여름, 가을, 겨울 365일 다이어트 하지만 여름에는 특히나 더 신경쓰이잖아요 ㅠㅠ 근데 더운 여름에는 단거! 시원한게  더 떙기더라구요 ㅠㅠ 식후에 달달 시원한 아이스크림 떙기는거 국룰이죠?? 다이어트 할떄는 이 꽉깨물고 버텼는데  이제는 버티지 않고 저당 아이스크림으로 즐겁고 맛있게 다이어트 하고 있어요! 랩노쉬 파인트 더블초코 랩노쉬 파인트 더블초코는  당류 4g, 단백질 27g으로  고단백 저당 아이스크림이에요!! 시판 아이스크림 대비 당류를 77%나 낮춘 건강한 아이스크림 다이어트 중에도 식단중에도 죄책감 없이 아이스크림을 먹을수있어요  저당아이스크림이라 이거슨 완전 기적!! 초코 크런치가 콕콕 박혀있어서 식감도 좋고  다크초코의 진한 초코맛이 질리지 않고 너무 맛있어요  평소에 식단을 지키면서도 아이스크림도 꾸준히 먹고있는데  차근차근 감량도 성공 하고 있어요 ㅎㅎ 아이스크림만 먹긴 좀 아쉬운 날은  미니뻥튀기에 올려서 뻥스크림 만들어먹으면  이곳이 지상낙원 ㅋㅋㅋㅋㅋ 맛에 진심인 랩노쉬 쉐이크도 맛있는데  저당 , 고단백 아이스크림 프로틴 파인트 더블초코 완전 추천합니다!!

비누마덜님의 프로필 이미지

비누마덜

다이어트 중에 죄책감 없이 먹을수있는 저당, 고단백 아이스크림 랩노쉬 파인트 추천해요!

파스쿠찌 젤라또커피

오늘은 새로운걸 먹어보러 왔어요 파스쿠찌 젤라또가 들어간 커피네요  너무 맛있어요 블루베리 케익도 함께요 ㅎㅎ 

아미134님의 프로필 이미지

아미134

파스쿠찌 젤라또커피

좋은 성분은 껍질에 다 있네… 고구마·양파 ‘이렇게’ 드세요

좋은 성분은 껍질에 다 있네… 고구마·양파 ‘이렇게’ 드세요 김서희 기자 님의 스토리     좋은 성분은 껍질에 다 있네… 고구마·양파 ‘이렇게’ 드세요© 제공: 헬스조선   요리를 할 때 과일이나 채소의 껍질은 버리게 된다. 그런데 어떤 음식들은 의외로 껍질에 영양이 몇 배나 더 풍부하다. 껍질째 먹으면 건강에 더 좋은 과일, 채소에 대해 알아본다. ◇고구마 고구마 껍질 속 안토시아닌 성분은 몸속 활성산소를 제거해준다. 고구마 껍질에는 베타카로틴도 풍부한데, 체내에 흡수되면 비타민A로 바뀌어 노화를 방지하고 면역력 향상에 도움을 준다. 고구마 껍질은 식이섬유가 많아 원활한 배변 활동에도 도움이 된다. 고구마는 열에 찌거나 삶아도 전분에 비타민C가 남아있기 때문에 껍질째 먹으면 건강 효과가 더욱 커진다. 만약 껍질이 질겨지는 게 싫다면 익히지 않은 상태에서 잘게 썰어 샐러드로 먹으면 좋다. 고구마를 껍질째 먹으려면 껍질에 묻은 흙과 이물을 깨끗이 세척해야 한다. 흐르는 물에 고구마를 부드러운 스펀지나 손으로 살살 문지르면서 씻어내면 된다. ◇단호박 단호박 껍질에는 알맹이에 없는 항산화 물질, 페놀산이 풍부하다. 페놀산은 노화를 방지하고, 혈액순환을 도와 심혈관질환 예방에도 효과적이다. 따라서 단호박은 껍질째 쪄서 먹거나, 따로 모아서 3~4일 정도 말린 후 차로 끓여 먹으면 좋다. 단호박은 껍질뿐만 아니라 씨에도 영양이 풍부하다. 호박씨에는 칼슘, 마그네슘이 들어 있어 뼈·신경·근육 강화가 필요한 성장기 어린이나 노인이 먹으면 좋다. 호박씨는 깨끗이 씻어서 말린 후 껍질을 까서 먹는 것을 추천한다. ◇양파 양파 껍질에는 폴라보노이드라는 항산화 성분이 알맹이 부분보다 30~40배 많이 함유돼 있다. 플라보노이드는 혈관 염증 반응을 줄이며, 세포를 노화시키는 활성산소를 제거해 노인성 치매나 파킨슨병을 예방한다. 또 다른 항산화 성분인 케르세틴은 혈중 콜레스테롤 농도를 떨어뜨리고 혈관을 깨끗하게 한다. 양파 껍질은 그대로 먹기 어렵기 때문에 물에 양파를 껍질째 넣어 육수로 우려내 먹거나, 말려서 가루로 먹으면 좋다.     ◇사과 사과 껍질의 붉은색을 띠는 안토시아닌은 활성 효소로부터 몸의 건강을 지켜주는 항산화 물질이 풍부하고, 폐 기능을 강화하는 효과가 있다. 사과 껍질 속 식이섬유 펙틴은 위장 운동을 원활하게 해 변비 예방에도 도움이 된다. 또한 사과 껍질에는 비만을 예방하고 혈당 조절에 도움을 주는 우르솔산도 들어있다. 다만, 사과 꼭지는 잘라 먹는 게 안전하다. 농약이 잔류하는 경우가 많다. ◇땅콩 땅콩의 겉·속껍질은 모두 영양이 풍부하다. 땅콩의 겉껍질은 뇌의 염증을 줄이고 기억력 향상에 도움이 되는 루테올린이 풍부하다. 겉껍질은 깨끗하게 씻은 뒤 끓는 물에 우려내 차로 마시면 된다. 땅콩의 붉은 속껍질은 카테킨 등 항산화 성분이 풍부해 암을 비롯한 질병 예방에 효과적이다. 섬유질도 다량 함유돼 포만감을 주고 장운동을 촉진한다. 식감 등의 이유로 속껍질이 먹기 부담된다면 쪄먹거나 밥에 함께 넣어 먹을 수 있다. 농촌진흥청에 따르면 땅콩을 넣어 지은 밥(땅콩 10%)이 일반 밥보다 항산화 성분, 단백질, 무기질 등의 함량이 두 배 더 높다. ======================= 과일들은 껍질채 먹고 있는데 야채들은 특히 감자나 고구마들은  껍질채 먹기 힘든거 같아요 ㅎㅎ 땅콩밥 안해봤는데, 콩밥만 했는데 이것도 밥맛이 좋을지 궁금하네요 

뽀봉님의 프로필 이미지

뽀봉

좋은 성분은 껍질에 다 있네… 고구마·양파 ‘이렇게’ 드세요

파바 빵먹기

파바 빵 먹어요 이거 안에 설탕 꿀 들었는데  넘 맛있어요 애들은 그냥 그렇다는데 전 이게 왜이리 맛나죠 팥을 싫어해서 근가 팥 든건 안먹는데 얘는 너무 맛있어요 빵피도 한 몫하네요

현유리님의 프로필 이미지

현유리

파바 빵먹기

우도땅콩 초코파이

쉬는 날은 커피도 지각이죠 시원하게 얼음 2덩이 넣고 마셔요 리필도 생각한거죠 ㅋㅋ 우도땅콩이 들어 초코파이 달콤한 것은 기본이고요  초코파이 안에 하얀 크림을 뭐라고 하죠  그것은 저기 하얀 부분있죠  조금 들어 있어요

뽀봉님의 프로필 이미지

뽀봉

우도땅콩  초코파이

헬시딜 바프 브라질너트, 아몬드 / 방울토마토, 파프리카 추천합니다.

제가 헬시딜에서 자주 구매하는 제품입니다. 많이 구매하는 만큼 건강에 좋은 식품인데요, 파프리카와 방울토마토는 특히 당뇨관리에  꼭 필요한 식품입니다 당도는 닞고 식이섬유 많고 포만감도 주니까 당 관리하기 좋습니다. 탄수화물 먹기 전에 먼저 먹으면 식사량도 줄일 수 있어요  파프리카는 새상별로 효능이 약간씩 다른데요  공통적으로 비타민C, 베타카로틴 등이 많아서 혈액순환, 눈건강, 항산화, 면역력 증진에 좋습니다. 바프 브라질너트와 아몬드는 불포화지방이 많이 포함되어 있어 건강에 좋습니다 아몬드는 비타민E, 철분, 칼슘, 마그네슘 등이  들어 있고, 생에는 독성이 있으니 익혀서 먹어야 합니다.  셀레늄은 항암, 소염, 피부노화방지 등에 좋고 특히 셀레늄이 많아 면역력 강화에 좋습니다. [ 방울토마토]  생으로 먹어도 좋고, 생으로 갈거나, 익혀서 갈아 먹어도 좋아요 토마토를 익히면 항산화 성분인 라이코펜이 늘어난다고 합니다.  요리할 때 방울토마토를 추가하면 건강애도 좋고 색다른 맛이 납니다 토마토 먹을 때 기름성분과 같이 먹으면 라이코펜의 흡수를 높여줍니다. 저는 견과류나 올리브오일을 같이 먹고 있습니다. 이후 주문은 캐시딜에서 구매했어요 ~ [ 파프리카 ]  6월부터 1~2주 정도 간격으로 계속 주문하고 있어요. 지니어트에는 캐시가 부족해서 캐시딜에서 많이 주문했지만요  파프리카는 생으로 먹으면 아삭아삭 식감이 좋고 약간 단맛이 나서 샐러드로 먹어도 좋아요 표고버섯이나 양파 볶을 때 넣으면  요리의 색상과 맛을 좋게 해줍니다  [바프 구운 아몬드와 브라질너트] 불포화지방이 많이 들어 있어서 하루에 한줌 정도 먹으면 좋습니다  아몬드는 고소해서 먹기도 좋고 적당히 먹으면 건강에도 좋습니다. 치매예방 뇌건강에도 도움된다고 하네요. 브라질너트는 셀레늄이 많아서 하루에 2개만 먹어도 하루 필요한 셀레늄의 대부분을 보충할 수 있습니다.  브라질너트 크기가 굉장히 큽니다  브라질너트는 하루 1~2개 정도는 괜찮아요 많이 먹으면 오히려 해로울 수 있어요 견과류 특히 아몬드는 멸치 볶을 때 넣으면 멸치 반찬 더 맛있게 먹을 수 있잖아요  요거트에 넣어 먹으면 수제 요거트 맛이 더 좋아지네요 ~

하늘바래기님의 프로필 이미지

하늘바래기

헬시딜 바프 브라질너트, 아몬드 / 방울토마토, 파프리카 추천합니다.

마파두부..인터넷레시피가 더 맛있네요.

얼마전 시판양념사와서 했더니 향이 이상해서 다 버렸어요.  오늘은 인터넷레시피보며 두반장없이 했더니 맛있게 되었네요. 오늘은 처음이라 그냥 내놨는데  덮밥으로 해 먹으면 좋을거 같아요.  생각보다 어렵지 않네요. 한번 해 드셔보세요.~~^^

한결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한결맘

마파두부..인터넷레시피가 더 맛있네요.

파프리카

파프리카가 참 예뻐요  잘라두고 샐러드에 넣어 먹으려합니다 

마음그릇님의 프로필 이미지

마음그릇

파프리카

파바 50할인이 대단하긴하네여..!ㅋㅋㅋㅋㅋ

오늘 여러 회원 여러분들이 파리바게뜨 할인 한다고 글을 많이 올려 주셔서 빵이 있을까 슬쩍 지나가는 길에 구경했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나도 없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원래같으면 그래도 빵이 많은 시간 때인데 진짜 할인이 대단 한가 봅니다ㅋㅋㅋㅋㅋ

구룸구룸님의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파바 50할인이 대단하긴하네여..!ㅋㅋㅋㅋㅋ

파리바게트 빵 쇼핑~~(50프로 할인^^)

오늘 네이버페이 파리바게트 50% 할인하는 날이었죠   샌드위치가 먹고 싶었는데 샌드위치 종류는 다 나가서 그냥 평범한 빵으로 사 왔네요  아주 저렴해요~!! 전 요만큼 8500원 정도에 샀어요~~

꼼꼼엄마님의 프로필 이미지

꼼꼼엄마

파리바게트 빵 쇼핑~~(50프로 할인^^)

오예ㅋ 파바 네페 50프로 빵 사왔어요~ 빵부자ㅋ

아슬아슬.... 제가 좋아하는 샐러드는 다 나가고 리코타 샐러드 하나 남았길래  고민하는 사이 남자분이 가져가셨어요 으악!! 리코타 샐러드...없어서 슬펐어요  완전 쓰나미처럼 빵이 ㅋㅋㅋㅋ 그래도 4만원치 사서 50프로 할인해서 2만원 ㅎㅎ 물가가 많이 올랐나봐요  이게 4만원치라니 ㅠㅠ 오늘 SKT T데이 뚜쥬 할인이였는데 파바 네페 50%가 더 좋아서 파바에서 빵 샀네요 ㅋ 빵 완전 없을줄 알았는데..  그래도 빵이 아주 없는게 아니라서 다행입니다  사오자마자 우르르르 또 하나씩 먹기 시작..

우리화이팅님의 프로필 이미지

우리화이팅

오예ㅋ 파바 네페 50프로 빵 사왔어요~ 빵부자ㅋ

해외에서 열달만에 매출 천억원 돌파한 우리나라 과자

역시 음식도 k푸드네요 ㅎ 맛난건 모두가 알아요~^^

수수깡7님의 프로필 이미지

수수깡7

해외에서 열달만에 매출 천억원 돌파한 우리나라 과자

네페 50% 빵 사셨어요? 파바 사냥하러 갑시다!!

다리에 불날꺼 같은데..또 먹는거 사러 가야지요 빵 다 없는거 아냐??? ㅋㅋㅋㅋ 걱정..또 걱정 ㅋㅋ  다행히 집 근처에 파바 있네요 하이오 커피집이 근처에 없어서 그게 젤 아쉽네요 SKT T데이라서 하이오 커피 500원에 먹을수있는데  에잇!!  일단 제가 탐색하고 올께요 집집마다 파마 빵 재고가 다 틀려서.. 얼마나 있을지.. 

우리화이팅님의 프로필 이미지

우리화이팅

짜파게티

배고파서 짜파게티  먼저 먹어줍니다. 많이 하다보니 물이 너무없네요.

당근먹기님의 프로필 이미지

당근먹기

짜파게티

탐스 출첵도 격파

세번째 다 받기했네요  모레시계 듬뿍 채워서 받을라구 모으네요 그러다가 다음날 되면 리셋 ㅎㅎ 

아미134님의 프로필 이미지

아미134

탐스 출첵도 격파

파리바게뜨로 퇴근해요

무려 50% 할인인데 지출을 안할 수가 있나요? 몇개 담으면 2만원 금방이죠 오늘 저녁은 빵이여유

2민트홀릭님의 프로필 이미지

2민트홀릭

파리바게뜨로 퇴근해요

오늘 파바네이버페이 현장결제 이벤트해서 다녀왔어요

일찍 갔다온다고 서둘렀는데도 빵이 이미 비워있는바구니가 많드라구요 횟수제한없는 네이버페이현장결제 50 % 이벤트라고해서  2번 결제했어요. 해피포인트나 통신사할인 중복은 안되고 오로지 페이결제로만 된다고하네요 이런행사 완전좋아요  다음주 다다음주 수요일에도 하는데 그땐 조금더일찍 서둘러서 갔다와야겟어요 ^^ 

ㅇㅅㅇ지니님의 프로필 이미지

ㅇㅅㅇ지니

오늘 파바네이버페이 현장결제 이벤트해서 다녀왔어요

네이버 페이 파바 50프로 할인

티데이라 뚜레쥬르 갈라했더니  파바가 50프로네요 뚜레는 30프로니  파바가서 사왔어요 12400원인데 6300원결제했어요 횟수제한없다해서 저녁에또갈까 고민중입니다

숫자님의 프로필 이미지

숫자

네이버 페이 파바 50프로 할인

(추리) 아파트 화장실에서 벌어진 미스테리한 사건

범인은?

야고님의 프로필 이미지

야고

(추리) 아파트 화장실에서 벌어진 미스테리한 사건

파리바게트 50프로 할인(네이버페이)

파리바게트 네이버페이 결제 50% 할인 소식이 있네요  빵값도 비싼데 잘 되었어요 ~~ 다른 것과 중복 할인은 안 된다고 하네요

꼼꼼엄마님의 프로필 이미지

꼼꼼엄마

파리바게트 50프로 할인(네이버페이)

단백질을 챙겨요 sbf 파바빈 프로테인

나름 단백질을 잘 챙겨먹는다고 자부하고 잇던 나 어느날 방송에서 하루에 달걀 10개는 먹어야 된다고 하는 것을듣고 충격 받았다 그래서  단백질 파우더를 먹게됐는데 파바빈 프로테인이라는 제품을 만났다 고품질의 식물성 단백질이다 다늘제품은 먹어보지 안았지만 앞으로도 꾸준히 섭취할 생각이다 

걷기가좋아님의 프로필 이미지

걷기가좋아

단백질을 챙겨요 sbf 파바빈 프로테인

더단백 단백질쉐이크파우치 곡물맛

제품명:  더단백 단백질파우치 곡물 휴대용으로 들고다니는 제품인데 파우치 형태이고 물부어서 먹는 제품이라서 어디에서나 먹기 편해요! 당류가 0.5g 밖에 안 들어 있어서 가장 자주 먹는 제품이에요~  <더단백 곡물> 총 칼로리: 110 칼로리 탄수화물: 8g, 단백질: 20g 지방: 0.9g, 당류, 0.5g 프로틴 특유의 비린내도 없고, 물타서 먹으면 약간 묽은 율무차 맛이에요! ㅎㅎ 파우치 특성상 가루뭉침이 있을 수 있어서 강하게 흔들어야해요! 휴대용으로 들고다니몀서 먹기에 굳!! ​

맥지님의 프로필 이미지

맥지

더단백 단백질쉐이크파우치 곡물맛

샐러리 이파리

샐러리 이파리  뭐해드세요? 저는  오늘  이파리로 부침개  해먹었어요 맛있는데요!  ㅎ

어싱님의 프로필 이미지

어싱

샐러리 이파리

스파게티

저녁으로 스파게티 만들어 먹었어요. 양이 푸짐하네요

불곡산님의 프로필 이미지

불곡산

스파게티

나는 솔로 요트파티

여기 출연자들도 친목으로 파벌 나뉘는구만

야고님의 프로필 이미지

야고

나는 솔로 요트파티

노란 파프리카 전

노란 파프리카로 전을 만들어 봤어요 당근, 가지, 파, 파프리카, 청양고추 계란1개 넣고 속을 만들어요  약한불에 파프리카 넣고, 속을 채워 주면 간단하죠 속에 참치만 넣어도 참치전이되는  간단한 레시피죠 초간장에 찍어 먹음 맛나요~~~

뽀봉님의 프로필 이미지

뽀봉

노란 파프리카 전

저녁 파스타

딸래미 토마토파스타 먹이고

블리비님의 프로필 이미지

블리비

저녁 파스타

언파 작심챌 인증

언파  작심챌 인증해요  즐거운 오후 되세요

아미12님의 프로필 이미지

아미12

언파 작심챌 인증

팔뚝살 폭파운동하기

복덩인님의 프로필 이미지

복덩인

팔뚝살 폭파운동하기

아파트서 주차 50대 기둥과 문짝 사이에 낀 채 중태 발견

사건 자신의 차량과 주차장 기둥 사이에 끼여 의식이 없는 상태로 발견 왜 이런 어처구니 없는 일이 발생하느냐면 1.기어를 후진 상태로 둠 2.차 밖으로 나옴 3.주차위치 살핌 4.차가 움직여서 끼임 아파트 주차칸이 좁아서 금 밟았나 문열고 확인하다가 저런일 당함 주차 한줄알고 차문 열고 다리 하나가 나온 상태에서  차가 계속 움직여 기둥에 걸리고 그사이에 낀  다리가 부러지는 사건도 있음.

야고님의 프로필 이미지

야고

아파트서 주차 50대 기둥과 문짝 사이에 낀 채 중태 발견

영화 파일럿 보신분 계신가요

재밌나용 ???? 

서나얌님의 프로필 이미지

서나얌

지니어트 고객 문의 가능 시간 : 평일 10:00 ~ 18:00(점심시간 12:30~13:30 / 주말, 공휴일 제외)

지니어트는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지니어트는 상품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넛지모바일 주식회사

대표이사 : 한상범 사업자등록번호 : 897-87-02757 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20길 18, 6층(역삼동, 부봉빌딩)

Copyright 2024 by Geniet, Inc. ALL Rights Reserved

지니어트-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