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칼로리와 영양성분을 검색해보세요혈당 · 다이어트 음식 검색해보세요음식 · 영양제 리뷰를 찾아보세요

'트레이더스 숯불 파 닭꼬치'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트레이더스 숯불 파 닭꼬치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파바님 잘 먹겠습니다~♡

오늘 50프로로 가볍게 맛있게 먹어요 맛이  최고! 👍👍 신랑은 매콤제육 고르케,  막내는 에그 샌드위치~ 찻째는 쌀국수랑 햄버거 샌드위치 저는 요 사라다빵!  저녁은 아니고 간식 ㅋ 밥은 밥대로 돌아갑니다 ㅋ 저녁 맛있게 드세요~~ ☺

우리화이팅님의 프로필 이미지

우리화이팅

파바님 잘 먹겠습니다~♡

파바 살게 없네요

빵 끊어서 안사려다가 아쉬워서 들렀네요 미니 타르트나 사려고 했는데 다 떨어졌나봐요 샌드위치랑 롤케익이나 사가야겠어요 롤케익 많이들 드시는거 보니 맛있을거라 믿어봅니다 다른건 딱히 땡기는게 없네요 식빵도 하나도 없어요

훔훔님의 프로필 이미지

훔훔

파바 살게 없네요

와~~게시글 온통 파바ㅎㅎㅎ

저도 파바 가고싶네요ㅠㅠ 이렇게 파바를 많이들 가신거에요?? 저 방금 지니 들어와서 쓱~보면서 놀랬어요 파바가 게시글 도배 했어요ㅎㅎㅎ 저도 가야 하나요??ㅎㅎㅎ

제벌님의 프로필 이미지

제벌

파바 네페 구매할때요 큐알로 구매하는건가요

파바 앞에서 주차하고 대기 하고 있어요 파바에서 네페 결재할때요 큐알로 결재하는건가요 아님 네페에서 네페 포인트 클릭해서 결재하면 되는건가요

꽃이뻐님의 프로필 이미지

꽃이뻐

파바 네페 구매할때요 큐알로 구매하는건가요

파바 50퍼 할인빵 사왔어요

늦게 갔더니 왼판 직전이네요 ㅎ 그래도 3가지 골라서 계산해도 6000원이 안되네요 마늘빵은 순삭해서 ㅎ 맛빵할게요

야롱님의 프로필 이미지

야롱

파바 50퍼 할인빵 사왔어요

저도 파바 사옴

네페 50% 저도 탑승했어요 거의 다 빠져서 이거 두개만 사왔네요 오랜만에 빵 흡입합니다 너무 좋네요  역시 밀가루가 가끔 들어가줘야 하나봐요 

냥냥써브님의 프로필 이미지

냥냥써브

저도 파바 사옴

이파라파냐무냐무????

제목 참 요상하네 ㅋㅋ 엄마도 꼭 읽었으면 좋겠다고 도서관에서 빌려왔어요 시큰둥하게 읽었는데 읽다보니 왜 제목이 저건지 알았네요 너무 귀엽고 또 귀여워요  애들 그림책이 은근  재미있어요 어른들도 한번씩 보시면 좋을꺼 같아요~

우리화이팅님의 프로필 이미지

우리화이팅

이파라파냐무냐무????

파정리

장볼때 파한단 사왔어요  뿌리자르고 씻고 자르고 한단정리 하고 냉동실 보관해둡니다

송쩡님의 프로필 이미지

송쩡

파정리

파인닷협력사의 발열덧신으로 안전하게 맨발걷기하네요

요즘 맨발걷기하기 참 좋은 계절이죠. 맨발걷기가 건강에 좋다고 하는데 여러이유로 맨발로 걷기가 너무 불안하네요 그래서 선택한게 파인닷협력사의 발열덧신을 구매해 신었네요. 맨발걷기용 덧신을 신고 걸으니 안전장치를 한듯 마음이 편안하네요. 당뇨가 있는 분들은 특히나 더 위헝하다고하니 맨발걷기를 할때는 저처럼 파인닷협력사의 발열덧신 맨발걷기 덧신을 이용해 보시기 바래요.

오늘도화이팅요님의 프로필 이미지

오늘도화이팅요

파인닷협력사의 발열덧신으로 안전하게 맨발걷기하네요

파바 식빵

파리바게뜨  우유식빵 맛있어요 빵 두가지 샀어요

마음그릇님의 프로필 이미지

마음그릇

파바 식빵

파바 오늘 2번째 방문

아침에 너무 일찍 가서 빵이 다 안 나와서 제가 좋아하는 앙금 없는 찹쌀도너츠와 엄마가 좋아하실 것 같은 치즈 들어간 빵 2가지 사고 14000 원어치 네페 7000 원 결제했어요

러브복동님의 프로필 이미지

러브복동

파바 오늘 2번째 방문

댄스반에 파바 샌드위치 나눔했어요.

아침 7시 30분에 오픈런해서 사 온  크랩 랩 샌드위치 갖고 가서 댄스반 회원들과 같이 먹었어요

러브복동님의 프로필 이미지

러브복동

댄스반에 파바 샌드위치 나눔했어요.

저도 파바에 다녀왔어요...

딱 2만원어치에 사서 50프로 해서 만원 네이버페이 결제했어요 만원은 앱테크에서 받는 네이버페이로했어요 만원어치의 빵입니다. 

슈롭님의 프로필 이미지

슈롭

저도 파바에 다녀왔어요...

파리바게뜨 갔는데 어질어질

오랜만에 파리바게뜨 다녀왔어요 다이어트 시작하고 혈당관리 하면서 빵 끊어서 최근엔 전혀 안 갔는데 네이버페이 행사 한다고 해서 몇개 쟁여 놓을까 하고 다녀왔는데 입구부터 어질어질하네요 왜 이렇게 맛있어 보이는거 투성인지 ㅎㅎ 파리바게뜨 다 털어오고 싶었는데 정신줄 붙잡느라 혼났네요 사서 냉동시켜 놓을까 했는데 다음주도 행사가 있다고 해서 오늘은 모닝롤만 사와서 사라다빵 해 먹었어요 빵은 진짜 사랑입니다 ㅎㅎ

켈리장님의 프로필 이미지

켈리장

파리바게뜨 갔는데 어질어질

파리바게트 50프로 할인 행사 하는 날~~

파리바게트 50% 행사하는 날이 돌아왔네요~~ 두번째 행사라... 빵이 금방 품절될 것 같네요~~

꼼꼼엄마님의 프로필 이미지

꼼꼼엄마

파리바게트 50프로 할인 행사 하는 날~~

파바 네페 50% 팁 알려드릴께요! 꼭 확인하고 가세요 🙏

지니어트 유저님들! 네베 결제 횟수제한 없어요 계산할때 2만원치 먼저 구매하시고 50% 할인 받으시구 또 같은 카드로 네페로 2만원 결제하셔도 됩니다 빵값이 비싸서.. 저는 2만원이 작거든요 ㅋㅋㅋㅋ 전 오늘 5만원치 사서 2만 5천원정도 나왔는데.. 지금 밖이라 집으로 가면 뭐샀나 사진 올릴께요 오늘 오픈런 할려고 했지만 비가 와서 늦었네요 커피 한잔 하느라 시간 더 걸렸어요 빨리 가세요~ 저는 샐러드나 샌드위치 이런거 애정해서 그것부터 먼저 스캔했는데.. 샐러드는 하나 뿐이였어요 ㅠㅠ 다 지점마다 틀리니 가보시면 될꺼 같네요 사실 8만원~10만원치도 살수있겠지만 분명 빵 많이 샀다고 신랑이 잔소리 할것이 뻔해서.. 참았습니다 ㅋㅋ 전 이런거 사서 주위에 언니들이나 친구들도 나눠주고 싶은데.. 역시나 오늘은 할인하는 날이니..빵이 많이 없었어요 횟수제한 없으니 2만원 결제로 여러번 하셔도 됩니다 그리고! 다음주 수요일도 네페 50% 진행하니 참고하세요~ 맛있게 드세요~~

우리화이팅님의 프로필 이미지

우리화이팅

파바 네이버페이 할인.

파리바게트에서 네이버페이로 결제하면 50프로 할인해주대서  빵 쇼핑했어요. 네이버페이 있으신분 방문해보세요.

한결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한결맘

파바 네이버페이 할인.

오늘 파바 50% 득템

좀전에 동네 파바가서 롤케이크랑 베이글이랑 통밀 식빵 3만원 넘게사서 결제는 네이버 페이로 16000원 나왔네요 베이글좀 더사서 냉동실에 쟁여놓을껄 싶네요

산곡동미녀삼총사님의 프로필 이미지

산곡동미녀삼총사

오늘 파바 50% 득템

오늘은 파바 출동하려고

네이버 페이 바꾸었어요.. 네이버 페이로 결제 하면 할인되는거 맞지요?

슈롭님의 프로필 이미지

슈롭

오늘은 파바 출동하려고

파바 50프로. 빵으로 몇일 먹겠어요 ㅋㅋ

고르는 족족 훈수 두는 친구는 ㅋㅋ 칼로리 높아! 그거 살쪄..! 너는 그래서 문제야..  쉐이크 먹더니 너 오늘 살  찐다 하....😵😵😵 그래놓고 저보다 더 샀어요 ㅋㅋㅋㅋ 샐러드가 하나 딱 남았더라구요 집에 가서 뭐 샀나 보여드릴께요❤

우리화이팅님의 프로필 이미지

우리화이팅

파바 50프로. 빵으로 몇일 먹겠어요 ㅋㅋ

파바출동

오늘 네이버 페이 로 결제 하면 50 프로 할인 한다고 해서 아침에 부지런히 왔어요 호두 파이 구매 하러 왔는데 오늘은 입고 안되었다고 하네요 ㅠ

로블ㅎ님의 프로필 이미지

로블ㅎ

파바출동

파리바게트 네이버페이 50프로행사

이시간도 빵이없네요 9750원에 샀어요 50프로 행사축소되서 오늘까지만 한대요

숫자님의 프로필 이미지

숫자

파리바게트 네이버페이 50프로행사

파바 네페 50% 할인 오픈런해서 성공했어요🥰

드뎌 기다리던 오늘 파바 50% 할인가로 살 수 있어서 늦게 가면 원하는 빵 없을까봐 오픈런 갔어요.  수수깡님 친절하신 설명 덕분에 캐시로 네페 구매해서 쿠폰번호 등록하고 2만포인트 충전해서 갔어요.  지니님들이 가르쳐주셔서 네페도 어떻게 쓰는지 알게 돼서 너무너무 감사해요. 우리 동네는 아직 네페 이용하신 분이 없으셨는지 알바직원이 첨에 할인 안된 금액으로 결제해서 취소하고 다시해서 겨우 성공했어요. 13000 원 이상 구매했다고 아이스크림바도 1개 보너스로 받아 너무 기분이 좋네요. 크랩 랩 샌드위치는 이따가 댄스반에 갖고 가려고 해요. 빵 사시려면 파바 네페할인 이용하세요~~

러브복동님의 프로필 이미지

러브복동

파바  네페 50% 할인 오픈런해서 성공했어요🥰

(후식)모닝 에소+초코파이

많이 먹었다. 흐흐흐

야고님의 프로필 이미지

야고

(후식)모닝 에소+초코파이

내일은 이디아 갔다가 파바에서 우리 만나요 ‼ 💚

내일 T데이예요 🧡     🥛 이디아 아메 라지 1,500원 (에이닷은 500원) 🍰🎂그리고 파바 네페 50% 할인! 이디아 찍고 파바에서 만나요 저는 애들 보내고 산책하고 친구랑 이디아 갔다가 파바 갑니당 늦게 가니까 빵이 없더라구요 내일은 서둘러 가볼려고 합니다. 기다리고 있을께요 늦지 않게 후딱 오세요~ 

우리화이팅님의 프로필 이미지

우리화이팅

내일은 이디아 갔다가 파바에서 우리 만나요 ‼ 💚

단백질 쉐이크 [프로티원 단백질 쉐이크 파우치 초코맛]

제품명 : 프로티원 단백질 쉐이크 파우치 초코맛 칼로리 : 120kcal 단백질 : 23g 당류 : 1g 추천하는 이유 : 달달한 맛이 땡길 때 초코맛 먹으면 갈망이 해소되요. 초코볼도 들어있어서 정말 맛있어요. 그리고 차전자피가 들어잇어서 식이섬유도 4g 챙길 수 있는 것도 추천하는 이유입니다. 또 간편하게 단백질을 채울 수 있어서 좋습니다.

Garuchik님의 프로필 이미지

Garuchik

단백질 쉐이크 [프로티원 단백질 쉐이크 파우치 초코맛]

8월 20일 (화) | 혈당일기 10기 2일차

-2024년 8월 20일 -혈당측정 저녁식후 두시간 저녁에 숯불치킨에+치밥 제로콜라 양배추샐러드 먹고 후식으로 아이스크림 와일드바디먹고 바로 걷기 가자미근 운동 이십분정도해주니 혈당스파이크 막았음. 내일도 잘먹고 열심히 움직이자 :)

서나얌님의 프로필 이미지

서나얌

8월 20일 (화) | 혈당일기 10기 2일차

저녁겸 야식

숯불치킨 먹어요!  다들 좋은밤 되세오

서나얌님의 프로필 이미지

서나얌

저녁겸 야식

신타식스 단백질 파우더 리뷰

SYNTHA-6 (신타식스) 단백질 파우더를  먹는 이유는 일단 밀크쉐이크 초코렛 맛으로 맛있습니다 ㅎ  저는 우유나 혹은 드링킹 요구르트에 바나나 ,아몬드 가루,  단백질파우더 원 스쿱을 넣고 스무디를 만들어 먹는데 속이 든든하고 아주 좋아요  벌써 반 이상 섭취했네요  추천합니다

yurakim님의 프로필 이미지

yurakim

신타식스 단백질 파우더 리뷰

짜파게티의 변신

파기름 만들어 여러 야채 넣고  고급진 짜파게티 변신 완료 성공 ^^

애플짱님의 프로필 이미지

애플짱

짜파게티의 변신

일하다가 배 고파서 빵구매했어요

이거 다 먹음 살찌겠죠? 일단 1개만 먹어봐야겠어요. 배고플때 뭐 사면 안됨다고 했는데 ... 규칙을 어겼네요 살찌면 걷기 홈트 해야겠죠,

로니엄마님의 프로필 이미지

로니엄마

일하다가 배 고파서 빵구매했어요

저당 소스로 추천하는 비비드 키친 소스 시리즈

저는 사실 치킨 같은 거 먹을 때도 소스파 거든요 . 양념치킨보다 후라이드 치킨을 양념 소스에 찍어 먹는 걸 더 좋아하는 사람ㅎㅎ  그런데 소스가 정말 당이 많이 들어 있는 걸 아시죠ㅠㅠ 그래서 다이어트하거나 혈당 관리를 할 때 소스가 제일 고민이었습니다  그런데 이런 제세 강 같은 비비드 키친 ! 다이어터 나 당뇨 있으신 분들에게 유명 하더라고요.제일 좋은 점은 일단 맛이 굉장히 다양해요 .기본적인 케찹 이나 마요네즈뿐만 아니라 각종 모든 맛의 소스가 있는 것 같아요 제가 특히 추천하는건 요 두가지. 평소에도 좀 자극적인걸 좋아해서 ㅎㅎ  이 마라소스는 단백질 챙겨 먹을 때 좋습니다.  빡빡한 닭가슴살 여기에 찍어 먹으면 정말 맛있어지고요.  두부와 양배추나 청경채를 이 소스에 볶아 먹으면 왠만한 요리 저리 가라~~ 그리고 이 숯불매콤소스도 정말 맛있어요. 은은하게 숯불 맛이 나서 소세지 나 치킨 먹을 때 딱입니다! 아님 볶음 요리에 좀 짜 넣어주면 밖에서 사먹는 요리 맛이 나요 ㅋㅋ  저칼로리와 저당 메뉴가 많은 비비드 키친 소스 추천해요

티얼그레이님의 프로필 이미지

티얼그레이

저당 소스로 추천하는 비비드 키친 소스 시리즈

지니어트 고객 문의 가능 시간 : 평일 10:00 ~ 18:00(점심시간 12:30~13:30 / 주말, 공휴일 제외)

지니어트는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지니어트는 상품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넛지모바일 주식회사

대표이사 : 한상범 사업자등록번호 : 897-87-02757 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20길 18, 6층(역삼동, 부봉빌딩)

Copyright 2024 by Geniet, Inc. ALL Rights Reserved

지니어트-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