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칼로리와 영양성분을 검색해보세요혈당 · 다이어트 음식 검색해보세요음식 · 영양제 리뷰를 찾아보세요

'트레이더스 숯불 파 닭꼬치'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트레이더스 숯불 파 닭꼬치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건강하고 맛있게 다이어트 하기! [득근파티 스팀 슬라이스 닭가슴살 블랙페퍼]

제품명 : 득근파티 스팀 슬라이스 닭가슴살 블랙페퍼 칼로리 : 125kacl 단백질 : 24g 당류 : 1g 추천 하는 이유: 당류 거의 없고 단백질함량이 높아서 다이어트 식단으로 아주 최고임. 소스가 강하지않을뿐더러 블랙페퍼만으로 단조로우며 질리지않음. 더욱이 촉촉해서 목맥히지않게 먹을슈잇고 슬라이스되어있어서 편하게 한입에 쏙 먹을수있는 큰장점이 있음  닭가슴살 볶음밥에 얹어 먹어도 최고임

남혜정님의 프로필 이미지

남혜정

건강하고 맛있게 다이어트 하기! [득근파티 스팀 슬라이스 닭가슴살 블랙페퍼]

아파트 단지의 '나는 솔로'..."45~58세 배우자 구함!"

헛... 공개구혼인가요?  나이가 있으셨나 저렇게 종이를 붙여놓으시다니..;;; 소개부터 연락처까지 적혀져있네요;;;  아주 저 어릴때 방 구한다는 전단지가 전봇대에 붙혀져 있던건 봤습니다만;; 아파트 단지에 저렇게 붙혀있는건 처음 보네요  한 남성이 아파트 외벽에 공개 구혼 내용이 담긴 글을 써 붙인 모습. 〈영상=JTBC '사건반장'〉 "배우자를 구합니다. 45세부터 58세까지(여성분). 집도 있고, 연급도 나옵니다. 지금 직장도 갖고 있습니다. 010-XXXX-XXXX 전화 바랍니다" 부산 남구의 한 아파트 외벽에 붙은 구혼 공고입니다. 지난 3일 이를 목격한 입주민의 제보가 JTBC 〈사건반장〉을 통해 보도됐습니다. 공개 구혼 전단을 붙인 남성은 45세부터 58세 사이 여성을 콕 집어 배우자를 구한다고 전했습니다. 그러면서 자신이 집과 직장이 있고, 연금을 받고 있다고 설명했는데요. 끝으로 본인의 연락처를 남겨둔 남성은 여성의 연락을 바란다고 적었습니다. 허가받지 않은 광고물(공고)을 무단으로 부착할 경우, 경범죄 처벌법에 따라 10만원 이하의 벌금에 처할 수 있습니다 <출처 JTBC>

우리화이팅님의 프로필 이미지

우리화이팅

아파트 단지의 '나는 솔로'..."45~58세 배우자 구함!"

닭가슴살 리뷰(득근파티 스팀통닭가슴살 블랙페퍼)

내가 먹는 닭가슴살 리뷰 들어갑니다. 원래는 허닭 단골인데 득근파티가 핫딜로 떠서 20개 구입 후 먹어봤는데 맛도 좋고 영양적인 면에서도 좋아서 또 구입할것 같아요. 닭냄새(비릿한 냄새)가 안나고 후추가 적당량 뿌려져서 식욕도 돋고 고기도 질기지 않고 좋습니다.  매일 한두개씩 먹다보니 이제 하나 남았네요. 언능 주문 또 들어가야징 ㅋ

회원정보님의 프로필 이미지

회원정보

닭가슴살 리뷰(득근파티 스팀통닭가슴살 블랙페퍼)

파란 하늘

하늘이 오늘도 파랗고 높아요 무슨일이든 잘 풀리는 좋은날 되세요

마음그릇님의 프로필 이미지

마음그릇

파란 하늘

오늘은 하체 근력운동을 시작해봅니다~파이팅넘치게..!!!!

아리아리아링님의 프로필 이미지

아리아리아링

오늘은  하체 근력운동을 시작해봅니다~파이팅넘치게..!!!!

에낙 스파이시 🔥

양치하기전 애들은 마지막 에낙을 먹네요 끝맛이 약간 매운데 그래도 애들은 잘 먹네요~ 에낙이 과자 면이 얇고 바싹해서 맛있더라구요 스파이시맛은 처음 사봤는데 매워도 애들이 잘 먹어요~

우리화이팅님의 프로필 이미지

우리화이팅

에낙 스파이시 🔥

즐거운 고기파티^^

저녁은 집에서 고기 구워먹어요 새학기 시작해서 아이들 힘내라고  이번엔 갑오징어까지 거금들여 샀어요 순삭이라 빨리빨리 구워야 겠네요^^;; 오늘도 모두 고생많으셨습니다! 맛저되세요~~^^!!

seabuck님의 프로필 이미지

seabuck

즐거운 고기파티^^

큐브 닭가슴살 토마토 파스타

큐브 닭가슴살 토마토 파스타  각각 입맛이 틀려서 여러개 했어요 큐브 닭가슴살부터 하나씩 집어먹어 없어지고 치즈 사라졌네요...😅😅 콘치즈와 함께 먹으니 맛있어요 이른 저녁 먹어요~ 저녁 맛있게 드세요~♡

우리화이팅님의 프로필 이미지

우리화이팅

큐브 닭가슴살 토마토 파스타

배고파요

배고파서 우유에 스페셜케이 넣고 흑미죽가루 넣어 타 먹네요

송쩡님의 프로필 이미지

송쩡

배고파요

점심으로 쌀국수먹어요^^

트레이더스 장보러 왔는데 배고파서 먹고 돌려구요 추석 전주라 장보시는 어머님들도 많으세요 저도 얼른 먹고 장 보겠습니다~~!

seabuck님의 프로필 이미지

seabuck

점심으로 쌀국수먹어요^^

파란하늘

하늘색이 참 이쁩니다 오늘은 바람결도 선선하고 너무 좋아요 이쁜하늘 같이 보아요

쉬림프님의 프로필 이미지

쉬림프

파란하늘

혈당 스파이크 없는 아침 식사 추천 - 스크램블과 방탄커피

난각 1번 자연 방사 계란. 목초사육 원유로 만든 버터 넣어 방탄커피 만들기 몸에 좋은 식재료로 조금씩 바꿔나가고 있어요

cogo092님의 프로필 이미지

cogo092

혈당 스파이크 없는 아침 식사 추천 -  스크램블과 방탄커피

통밀파스타

오늘은 통밀 오일 파스타 입니다 일반 면보다 통밀이라서 당뇨에도 도움되고  다이어트에도 좋습니다   마늘듬뿍  크림치즈도 같이 먹으니 맛나네요

알비나2님의 프로필 이미지

알비나2

통밀파스타

파바 밀키트

파리바게뜨 리조또 밀키트맛있어서 매장 들려서 사고 왔어요.  가격은 비싼 편이지만 레스토랑에서 먹는 맛이 나네요.요즘 밀 키트가 편하게 나와서 자주 이용 하네요ㅣㅌ

로블ㅎ님의 프로필 이미지

로블ㅎ

파바 밀키트

하림 한입쏙 닭가슴살 스파이시~

칼로리 100그램에 100칼로리 단백질 35그램 당류 0 하림 한입쏙 닭가슴살 스파이시 소개할게요~ 청양고추가 들어가서 매콤하니 느끼하지 않고  맛있어요~많이 맵진 않아요!! 닭가슴살도 무항생제 인증이라 안심이고요 칼로리도 낮아서 다이어트 할때 먹기 좋지요 지겹지 않게 먹을수 있어요~ 단백질 함량도 높고요  간단하게 팬에 구워서 먹거나 에프에 돌려도 좋고 볶음밥에 넣어도 굿 👍 김밥에 넣어서 말아도 단백질 보충도 하고  맛도 있지요~김밥 당근도 없어서 집에 있는 재료로만 말았어요~ 한입이어서 간편하게 활용할수 있어서 좋네요 한입쏙 닭가슴살 스파이시 추천해요~

제벌님의 프로필 이미지

제벌

하림 한입쏙 닭가슴살 스파이시~

대파계란볶음밥

오늘 점심입니다 대파잘게 썰어서 올리브유 넉넉히 두룬후 노릇하게볶은후 계란2개 넣고 잘 볶아줍니다  잡곡밥 반공기 넣고 볶다가 간장 작은한숫갈 넣고 볶으면완성 참기름 깨소금 추가해 줍니다 간단하면서도 맛나요

알비나2님의 프로필 이미지

알비나2

대파계란볶음밥

파인애플

아침 과일로 달콤하고 시원해서 맛있는  파인애플 먹었어요 

감사하며살자님의 프로필 이미지

감사하며살자

파인애플

파스타 면 삶은 ‘면수’… 요리에 쓰지 마세요, 이유는?

면수 종종 썼는데 그냥 버려야 하나 보네요

헤븐79님의 프로필 이미지

헤븐79

파스타 면 삶은 ‘면수’… 요리에 쓰지 마세요, 이유는?

로스트 치킨 브레스트 블랙페퍼(파리바게트 닭가슴살 추천)

총용량 110g에 단백질 25g 당류 1g 124Kcal의제품으로 그릴드 닭가슴살입니다. 닭가슴살의 특유의 냄새가 없어서 맛있어요. 제품 용량도 넉넉하여 좋습니다. 파리바게트에서 빵만 구입하지마시고 가끔은 샐러드와 닭가슴살도 구매해보세요.  푸짐하고 건강한 한끼 식사가 됩니다.

cogo092님의 프로필 이미지

cogo092

로스트 치킨 브레스트 블랙페퍼(파리바게트 닭가슴살 추천)

초코파이

오늘밤은 달달한 게 당기네요 냉장고에 넣어 뒀던 초코파이 하나 꺼내 먹어요 

감사하며살자님의 프로필 이미지

감사하며살자

초코파이

햇살닭 더촉촉한 닭가슴살 추천해요

제품명:햇살닭 더촉촉한 닭가슴살 제품정보:  당류-4.2g 단백질-21g 나트륨-480mg 추천이유:닭가슴 살을 고를때 보통 단백질 함량을 중요하게 보지만 이 제품은 닭가슴살도 맛있어야 한다는 걸 중요한 포인트로 삼은게 보여요 소스맛이 진짜 예술이라 맛별로 골라먹는 재미가 있어요 숯불갈비맛, 스위트갈릭, 화이트머쉬룸, 핫양념치킨맛, 매콤데리야끼맛 중에 골라먹을 수 있어요 소스맛이 예술이고 퍽퍽하지않아 부드럽게 먹을 수 있어 추천합니다

울트라돼지런님의 프로필 이미지

울트라돼지런

햇살닭 더촉촉한 닭가슴살 추천해요

아임닭 닭가슴살 그릴바 스파이시

제품명 : 아임닭 닭가슴살 그릴바 스파이시 칼로리 : 150kcal 단백질 : 13g 당류 : 4g 추천하는이유 : 제가 자주 즐겨먹는 아임닭 닭가슴살 그릴바 스파이시 인데요 식사대용으로도 자주 먹고있어요 보통 닭가슴살 제품들은 퍽퍽하고 특유의 비린내도 있잖아요 근데 이 제품은 촉촉하고 일반 핫바같아요 이 제품은 오리지날, 스파이시, 고구마맛 등이 있는데요 저는 그 중 스파이시 맛을 좋아하는데 약간 매콤한 맛이라 질리지않고 먹을 수 있어요 식단관리 할 때 닭가슴살은 질리잖아요 그럴 때 아임닭 닭가슴살 그릴바로 단백질도 챙기면서 끼니나 간식으로 추천합니다

ssul0115님의 프로필 이미지

ssul0115

아임닭 닭가슴살 그릴바 스파이시

시장에서 파는 고기

고기를 사고 싶은데 고기를 살 줄 모르는데   오늘 도전 해보려고 해요... 고기를 잘 샀으면 좋겠어요... 제발  혹시 시장에서 파는 고기  뭐 사야하는지 아시는분?   없겠죠?  

슈롭님의 프로필 이미지

슈롭

연어파티 🍣🍣

점심은 제가 넘 조아하는 연어 ~~~ 다들 맛점 하셔유

서나얌님의 프로필 이미지

서나얌

연어파티 🍣🍣

일요일 아침😆(어제밤 간식여파)

500g이 쪘답니다. 사실 어제 밤에까지 견과류 간식을 그렇게 많이 먹었더니 목이 말라서 계속 물을 먹고 화장실도 왔다 갔다 하고 잠도 설치고 되게 몸이 이상하게 나빴거든요. 그러면서 아침에 1kg까지 쪄도 너무 놀라지 말자 마음 굳게 먹고 쟀으니 500g 증가에 놀라지는 않았지만 어제 간식의 여파이니 받아들이고 오늘부터 노력해야 될 것 같긴 한데 몸상태 여전히 안 좋아서 사실 오늘 뭘 어떻게 해야지 내 활력이 되찾아질지 그게 걱정이네요.😅 오늘은 일요일이라 어머니가 교회가 가는 날이라 아침산책을 같이 안가고 저도 몸이 안 좋아서 밥을 먹고 나갈 생각이라 산책 늦어진 김에 아침에 여유도 부렸고 어머니가 어제 당근을 잘라주셔서 수박을 깍뚝썰기를 하는데  수박 안이 다 부서져 있는 거예요. 밖에는 금이나 상처가 없었는데 어디 떨어뜨렸는데 금만 안 가고 안쪽이 부서진 듯이 그렇게 있더라고요. 어처구니 없고 기분은 나빴지만 수박맛에는 크게 문제는 없어서 그냥 먹기로 했어요. 움직이면서 살짝 떨어뜨렸으나 안깨졌나봐요. 그덕에😅 수박과 복숭아 차지키소스까지 듬뿍 넣은 두부 샐러드를 만들었네요.  야채믹스(어제 가격이 세일하길래 두 배 크기를 사서 빨리 먹어야 하거든요) 듬뿍 담고 당근 오이 넣고 자두넣고 수박 듬뿍 넣고 차지키소스도 남은 거 다 넣고 소스옆으로 복숭아도 박아놨네요. 두부전3개 데워 가위로 뚝뚝 짤라넣고 토핑은 찰옥수수하고 시리얼만 뿌렸답니다. 견과류 아침엔 보기도 싫었거든요. 애사비 드레싱으로 마무리 했어요. 이게 듬뿍 만들어서 맛있게 먹었죠~ (이렇게 차려 먹는 건 아침만 먹을 생각이긴 한데 내상태 봐서 점심때 뭐라도 먹어야 될 건지 판단해 보려구요) 샐러드 조금 남겨놓고 잡곡밥 반 정도 데워서 차렸어요. 집에 있는 이점으로 밥까지 먹으면 든든하더라고요. 원래 밥은 밥그릇에 담는데 금방 비빌 거라😅 저 지점에서도 저의 귀찮이즘이 보이네요. 오늘은 애사비 드레싱이 많았는지 밑에 많길래 오히려 따라내고 비볐답니다. 애사비드레싱이 밥하고 어울려요. 오늘은 찰옥수수가 많이 남아서 무슨 옥수수밥 같이 먹었다니까요?  반찬은 배추김치하고 파채 무침으로 맛있게 먹었네요 누나는 어제 내내 이상하게 굴어서 라떼는 아예 엄마랑 같이 잤답니다. 차라리 다행이죠. 새벽에 마음 챙김할 때 보니까 라떼가 너무 쿨쿨 자서 조금 미웠지만 누나 때문에 잠 설치지 않아서 다행이라는 생각도 드네요. 오늘은 아침 먹고 그거 치우고 준비해서 10시에 나왔답니다. 온도는 27도 정도 되는데 햇빛이 저렇게 강해요😅  누나 몸 안좋은 게 라떼가 햇빛 강할 때 산책하게 하네요.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일요일 아침😆(어제밤 간식여파)

초코파이=정

산책 나갔다가 근처에 있는 사찰 잠깐 들러서 구경하고 나오는데 어느 분이 불러서 초코파이 주셨어요 갑자기 불러서 내가 뭐 잘못했나 하고 갔는데 주섬주섬 챙겨서 주셔서 너무 감사했어요  당황해하니까 이거 부처님한테 올렸던거야! 하면서 주시네요 오늘 이거 받으려고 절에 들렀나 싶었다는 ㅋㅋ

냥냥써브님의 프로필 이미지

냥냥써브

초코파이=정

오댕파리~

새벽시장나와서   오댕국물 한컵 ᆢ 오댕은 왜이리 맛있는지요 ㅋ 남편님과함께   3개씩클리어 했네요

매직이님의 프로필 이미지

매직이

오댕파리~

양파 베이글

간단하게  양파 베이글  하나 먹네요 베이글이  알차네요  속에 알차요 율무차와 같이 먹으니  맛나네요

한디할까님의 프로필 이미지

한디할까

양파 베이글

귀염뽀짝 투썸 파라솔 체어

오늘 투썸 갔는데 너무 귀여운게 한가득 있네요.. 하..소비심리를 자극시키는 이 귀여움..  스누피  진짜 좋아하는데 너무 귀엽네요 ㅎ 하나하나 다 사고 싶은데..  파라솔도 귀엽고 ㅋ 빨강 하우스 보냉백도 귀엽더라구요 저 파랑이 쿨러도 귀엽고..  그냥 보는걸로 만족.. 눈으로 만족.. 😅😅

우리화이팅님의 프로필 이미지

우리화이팅

귀염뽀짝 투썸 파라솔 체어

두부요리 👩‍🍳돼지고기다짐육 마파두부🍛

두부요리 👩‍🍳돼지고기다짐육 마파두부🍛 오전에 바빠서 오후에 남는 시간에 오늘 요리는 돼지고기 다짐육이 있어서 두부랑 양파 청량고추 넣고 마파두부 만들었어요. 청량고추 끈었다가 요즘 다시 음식에 사용하네요. 오늘 다짐육마파두부에는 청량고추 4개나 들어가서 맛이 얼큰 합니다. 닭한마리 오븐에 구워 껍질 벗기고 살만 발라 놨어요. 가염 없이 단백한 닭살코기 조금씩 샐러드에 넣어 먹을수 있어요.

레몬그린님의 프로필 이미지

레몬그린

두부요리 👩‍🍳돼지고기다짐육 마파두부🍛

짜파게티 범벅

예전에 짜장범벅 이었는데 어느 순간 이름이 바꼈더라고요

현유리님의 프로필 이미지

현유리

짜파게티 범벅

아이 짜파게티

애들 라면 먹이면 남편이 싫어해서 안먹다 우연히 집에서 짜파게티 발견했네요(남편이 숨겨놨슈 ㅠㅠ) 반개 아이 끓여줬어요 

수수깡7님의 프로필 이미지

수수깡7

아이 짜파게티

지니어트 고객 문의 가능 시간 : 평일 10:00 ~ 18:00(점심시간 12:30~13:30 / 주말, 공휴일 제외)

지니어트는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지니어트는 상품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넛지모바일 주식회사

대표이사 : 한상범 사업자등록번호 : 897-87-02757 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20길 18, 6층(역삼동, 부봉빌딩)

Copyright 2024 by Geniet, Inc. ALL Rights Reserved

지니어트-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