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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이어트할 때 필독! 다이어트 소스 추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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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니어트 회원 여러분,

 안녕하세요❣️

 

다이어트할 때 샐러드 많이 드시나요? 

 

저도 다이어트뿐 아니라 건강을 위해서 샐러드를 자주 먹는데요,

샐러드 소스가 의외로 건강과 다이어트를 망치는 주범이라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

 

샐러드 소스만이 아니라 우리가 흔히 즐겨 먹는 소스들에는

 많은 설탕 및 액상과당이 함유되어 있어요. 

특히 케첩이나 잼에는 어마 무시한 당이 함유되어 있답니다. 

😭😵‍💫😱

 

하지만 음식은 곧 소스 맛이라고 생각하는 저 같은 분들을 위해 

다이어트 할 때 먹어도 꽤나 괜찮은 소스 몇 가지를 소개해 드릴게요.

 

 

 

 

💜다이어트할 때 먹어도 괜찮은 소스 추천💜

 

 

✔️하이퐁 스리라차 칠리소스

 

 

한국인은 매운맛이죠! 

다이어트 중에도 매콤함을 놓칠 수 없다면 '스리라차'소스를 드셔보세요. 

 

하이퐁의 스리라차 소스는 당질이 1.3g로

1 티스푼 기준 (5g) 영양성분은
탄수화물 0g, 지방 0g, 나트륨 100mg,당류 1g, 단백질 0g입니다. 

 

육류 및 해산물에 찰떡이에요!

 

 

✔️아보카도 마요네즈 

 

건강한 아보카도 오일로 만든 마요네즈는 

다이어트 할 때 섭취해도 문제 없어요! 

 

초슨푸드의 아보카도 오일은 100ml기준

탄수화물 0g, 지방 75g (트랜스지방 0g, 포화지방 10g), 나트륨 580mg, 당류 0g을 

함유하고 있어요. 

 

샐러드에 고소한 마요네즈와 레몬즙을 첨가해서 먹으면 얼마나 맛있게요? 

 

Ami Sticker - Ami Stickers

 

 

✔️생들기름 

 

고소하고 향긋한 생들기름에는 오메가 3가 풍부하게 들어있어요. 

한국인의 트러플 오일이라고도 할 수 있는 생들기름으로 다양한 요리에 활용해보세요!  

 

농부플러스의 생들기름은 2ml당 

탄수화물 0mg, 지방 1.8g, 나트륨 0mg, 당류 0g을 함유하고 있어요. 


다만 오메가3 지방산은 열을 가하면 쉽게 산패가 진행되는데요, 

가열시 트랜스 지방으로 변한다는 점! 주의하세요❣️

 

 

 

✔️옐로우 머스타드

 

허니머스타드가 아닌 일반 "옐로우 머스타드"는 

당질이 0g으로 다이어트 시 섭취해도 문제 없어요! 

하인즈의 옐로우 머스타드는 5g 당
탄수화물 0g, 지방 0g. 나트륨 60mg, 당류 0g을 포함하고 있어요.

 

알싸한 머스타드에 고기를 찍어 먹으면 별미랍니다! 


*서브웨이에서 올리브유와 후추만 뿌려먹기 질렸다면 옐로우 머스타드도 추천드려요! 

 

 

 

 

💗💗💗

 

 

제가 오늘 소개해 드린 소스 외에도

첨가당이 없고 당질 함량이 낮은 제품이 있다면

댓글로 함께 나눠주세요! 

 

우리, 무작정 참지말고 건강하고 맛있게 다이어트 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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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genie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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