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차빙빙뚜뚜님의 유부초밥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차차빙빙뚜뚜님의 유부초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차차빙빙뚜뚜
리뷰176
조회수 14 작성일자 25.11.26
마트 할인시 꼭 사는 유부초밥입니다. 불도 필요없이 간단해서 아침으로 즐겨 먹어요. 단촛물, 깨 야채 후레이크 밥에 넣고 비빈호 유부에 넣어주면 끝입니다. 2인분 14개인데 아침으로 적당해요. 따뜻한 밥으로 싸고 밥은 조금만 넣는걸 좋아합니다.
다음에 또 재구매하려구요.
#일반식 #아침

1개(50g)
90kcal
유부초밥
4.8(리뷰 481개)
·식단기록2.2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