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장한웅해님의 딸기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웅장한웅해님의 딸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웅장한웅해
리뷰788
조회수 14 작성일자 25.11.27
겨울이 다가와서그런지 벌써 딸기가 나오네요
상큼하면서 단맛이 많이나서 아주 맛있어요
생크림에 찍어먹으면 훨씬 부드럽고 맛잇어오
#일반식 #저녁

1개(12g)
4kcal
딸기
4.9(리뷰 1,032개)
·식단기록5만+0
웅장한웅해
리뷰788

1개(12g)
4kcal
딸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