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지앤디올님의 진미채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아지앤디올님의 진미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아지앤디올
리뷰1800
조회수 15 작성일자 25.11.27
진미채는 쫄깃한 식감에 달콤짭짭한 양념이 잘배어 한입마다 감칠맛이 살아나며 온가족이 밥반찬으로는 최고의 반찬이다.
#일반식 #저녁

100g(100g)
295kcal
진미채
4.9(리뷰 210개)
·식단기록4천+0
아지앤디올
리뷰1800

100g(100g)
295kcal
진미채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