희님님의 유부초밥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희님님의 유부초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희님
리뷰1917
조회수 15 작성일자 25.11.27
소불고기가 토핑된 유부초밥을 먹었어요
유부가 쫄깃하고 불고기가 들어있어서 단짠단짠한 맛이 맛있어요
하나만 먹어도 든든할정도로 사이즈도 큽니다
#일반식 #저녁

1개(50g)
90kcal
유부초밥
4.8(리뷰 481개)
·식단기록2.2만+0
희님
리뷰1917

1개(50g)
90kcal
유부초밥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