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랑해님의 파김치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돈랑해님의 파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돈랑해
리뷰689
조회수 23 작성일자 25.11.28
알싸하고 매콤한 파김치 입니다. 삼겹살 먹을때 짜파게티 먹을때 특히 맛이 더 좋아요! 쉬어버린 파김치는 잘게 썰어 볶음밥해도 맛있구요
#일반식 #저녁

1인분(38g)
14kcal
파김치
4.8(리뷰 577개)
·식단기록3.1만+0
돈랑해
리뷰689

1인분(38g)
14kcal
파김치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