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273494님의 파김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273494님의 파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273494
리뷰1478
조회수 16 작성일자 25.11.28
지인이 만들어주신 파김치인데 중간에 무도 크게 썰어 석박지처럼 담가서 시원한 맛이 있고 잘 익어서 새콤합니다. 맑은 국밥에 먹기에 아주 좋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38g)
14kcal
파김치
4.8(리뷰 577개)
·식단기록3.1만+0
지니5273494
리뷰1478

1인분(38g)
14kcal
파김치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