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buck님의 파김치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seabuck님의 파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seabuck
리뷰944
조회수 17 작성일자 25.09.10
파김치 구매했어요.
여수 갓김치 파는 곳에서 샀는데
파는 얇지만 맛은 좋더라구요.
2키로 구매했는데 금방 먹을 것 같습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38g)
14kcal
파김치
4.8(리뷰 577개)
·식단기록3.1만+0
seabuck
리뷰944

1인분(38g)
14kcal
파김치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