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꿈꾸는세상님의 딸기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다시꿈꾸는세상님의 딸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다시꿈꾸는세상
리뷰175
조회수 14 작성일자 25.11.29
저녁식사후 후식으로 딸기 한팩 사와서
비타민 충전을 했다
새콤달콤한 맛이 아주 좋았다
딸기 상태도 너무 싱싱해서 더욱 상큼하고 맛있었다
#일반식 #간식

1개(12g)
4kcal
딸기
4.9(리뷰 1,032개)
·식단기록5만+0
다시꿈꾸는세상
리뷰175

1개(12g)
4kcal
딸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