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혀니0807님의 딸기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수혀니0807님의 딸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수혀니0807
리뷰4
조회수 10 작성일자 25.11.30
요즘 딸기 완전 금딸기네요.
너무 비싸더라구요.
아이가 좋아해서 한팩 사왔는데 첫딸기라 맛있네요
이제 가격이 좀더 내리면 사야겠어요.
#일반식 #간식

1개(12g)
4kcal
딸기
4.9(리뷰 1,032개)
·식단기록5만+0
수혀니0807
리뷰4

1개(12g)
4kcal
딸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