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누구ㅜ님의 파김치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내가누구ㅜ님의 파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내가누구ㅜ
리뷰115
조회수 16 작성일자 25.12.01
알싸하고 맛있는 파김치 입니다. 짜장면과 같이 먹어도 맛있고 삼겹살 구워 같이 먹으면 궁합이 아주 잘 맞죠~ 엄마가 해주는 맛있는 파김치는 아니지만 그럭저럭 먹을만 합니다. 익혀서 김치찌게 끓일때 넣어도 별미 더라구요. 다먹음 다시 담궈야 겠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38g)
14kcal
파김치
4.8(리뷰 577개)
·식단기록3.1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