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412078님의 딸기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412078님의 딸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412078
리뷰391
조회수 13 작성일자 25.12.01
이마트 딸기 입니다,팩을여는 순간 딸기향이 가득~,흐르는 물에 깨끗이 씻어 꼭지따고,단감,키위와 접시에 담으니 먹음직해요.과즙이 풍부하고 달고 신선합니다.
#일반식 #간식

1개(12g)
4kcal
딸기
4.9(리뷰 1,032개)
·식단기록5만+0
지니5412078
리뷰391

1개(12g)
4kcal
딸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