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굽는사람님의 유부초밥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꿈굽는사람님의 유부초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꿈굽는사람
리뷰9952
조회수 20 작성일자 25.10.03
정말 맛나는 유부초밥입니다
초밥이 맛이 좋은데 유부에 싸서 먹으면
그맛은 더 좋아져요 유부와 잘어울리죠
쑥쑥 입에 들어가요
#일반식 #점심

1개(50g)
90kcal
유부초밥
4.8(리뷰 481개)
·식단기록2.2만+0
꿈굽는사람
리뷰9952

1개(50g)
90kcal
유부초밥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