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뜰알뜰님의 딸기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뜰알뜰님의 딸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뜰알뜰
리뷰5
조회수 11 작성일자 25.12.01
새콤달콤 딸기
딸기가 좋아 너무나도 좋아
딸기사랑 뿜뿜
아직은 좀 비싼데 겨울내내 많이 먹을꺼예요
저녁을 못먹었는데 다먹었어요.
많이 단것보다 새콤이 더 좋아요.
몸이 아파서 지인이 사줬어요. 히힛 감사합니다
#일반식 #간식

1개(12g)
4kcal
딸기
4.9(리뷰 1,032개)
·식단기록5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