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50047님의 딸기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50047님의 딸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50047
리뷰356
조회수 15 작성일자 25.12.02
오늘은 딸기를 먹었어요 와플을 주문했는데 딸기와 같이 나오더라구요 생딸기라 너무 달콤하고 맛있었어요 겨울에 먹는 딸기는 진짜 최고네요
#일반식 #아침

1개(12g)
4kcal
딸기
4.9(리뷰 1,032개)
·식단기록5만+0
지니5650047
리뷰356

1개(12g)
4kcal
딸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