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533989님의 딸기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533989님의 딸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533989
리뷰831
조회수 13 작성일자 25.12.02
한겨울에 딸기ㅡ이마트에서 만원, 크기도하고 당도좋음 ㅡ보통 제철과일아니면 모양만 있고 맛없는데, 요즘은 너무 맛있네요.
#일반식 #간식

1개(12g)
4kcal
딸기
4.9(리뷰 1,032개)
·식단기록5만+0
지니5533989
리뷰831

1개(12g)
4kcal
딸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