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341112님의 딸기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341112님의 딸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341112
리뷰694
조회수 14 작성일자 25.12.02
겨웋에 들어서니 딸기가 나오기 시작해요
5살 손자가 제일 좋아해서 샀어요
맛은 있는데 아직은 너무 비싸고 특히 설향이 비싸도
새콤달콤 정말 맛있어요 크기도 굵고 손자가 잘 먹으니
마음도 뿌듯해요
#일반식 #간식

1개(12g)
4kcal
딸기
4.9(리뷰 1,032개)
·식단기록5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