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대화공왕자님의 딸기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건대화공왕자님의 딸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건대화공왕자
리뷰333
조회수 13 작성일자 25.12.02
1. 신선한 딸기를 먹으니 달콤한 맛임
2. 양과 포장상태 만족스러움
3. 마트에서 사서 집에서 먹음
4. 재구매 의사 있음
#일반식 #저녁

1개(12g)
4kcal
딸기
4.9(리뷰 1,032개)
·식단기록5만+0
건대화공왕자
리뷰333

1개(12g)
4kcal
딸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