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34488님의 롯데 마가렛트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34488님의 롯데 마가렛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34488
리뷰732
조회수 19 작성일자 25.12.02
겉바속촉 마가렛트 촉촉하니 너무 맛있다 왜 맛있는건 칼로리가 높은걸까 .한봉지만 먹어야겠다!.아 커피랑 먹으면 입에서 살살 녹는다
#일반식 #간식

1인분(22g)
112kcal
롯데마가렛트
4.7(리뷰 214개)
·식단기록1천+0